PUBG 스나이퍼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팁, 원샷원킬!

PMWI 2022

Vicigers 친구들은 프로 스나이퍼 플레이어가 되고 싶어합니까? 배그? 그렇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여기서는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이나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백발 백중.

장거리 사격에 사용되는 스나이퍼 라이플(SR)은 PUBG Mobile의 모든 무기 중 최고로 간주되지만 이는 플레이어가 해당 무기를 사용할 줄 아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PUBG Mobile은 모든 플레이어의 배틀 로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고의 저격 무기를 제공하는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입니다. 그러나 저격수는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음 ... 아니.

많은 플레이어가 PUBG Mobile 스나이퍼를 제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장 두려운 플레이어 중 하나는 숨어 있다가 갑자기 적에게 원샷 원킬을 주는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입니다.

이제 스나이퍼 플레이어는 실제로 팀 동료가 되기 위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물론 스나이퍼 플레이어가 있으면 장거리 전투에서 더 나은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되려면 먼저 PUBG 모바일 게임에서 스나이퍼 라이플(SR)을 사용하여 연습해야 합니다. AWM 또는 M24를 보유한 모든 플레이어가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PUBG Mobile 랭킹 모드에서 직접 연습해야 현장 상황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훈련을 위해 거기에 가야합니다. 스나이퍼 사용자는 랭킹 모드에서 스나이퍼 훈련을 연습해야 합니다. 그곳에서 스킬 레벨이 다른 실제 적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원샷원킬을 할 수 있는 PUBG 스나이퍼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당신이 알아야 할 세 가지 중요한 부분으로 나눕니다. 아래에서 더 읽어보세요.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

스나이퍼를 사용할 때 명심해야 할 사항

스나이퍼 라이플 M82B

스나이퍼는 조준 기술이 좋고 행동 속도가 빠른 플레이어가 가장 잘 사용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은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합니다. 완벽한 정확도와 좋은 반응 시간은 부차적이지만 위에서 언급한 기술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동작이 충분히 빠르지 않지만 조준할 수 있는 경우 천천히 조준경을 열고 적을 찾으면 적이 먼저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행동은 빠르지만 조준 기술이 나쁘다면 적은 사격 직후에 자신의 위치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스킬과 슈팅 속도를 먼저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스나이퍼를 사용할 때 피해야 할 것들

많은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훔쳐보거나 훔쳐보다가 적을 찾으면 조준경을 엽니다. 이 플레이어의 행동은 상대에게 이점을 제공할 수 있으며 상대는 몇 초 안에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격수는 적에게 그를 죽일 기회를 주어서는 안됩니다. 이 상황에서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은 먼저 적을 본 다음 스코프를 여는 것입니다.

적을 보자마자 살짝 들여다보고 조준경을 열고 조준한 다음 사격해야 합니다. PUBG 스나이퍼 프로 선수가 되려면 기술과 속도가 중요하다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작업은 빨라야 합니다.

다음으로 저격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근접전을 위해서는 또 다른 무기가 필요합니다. 저격수는 먼 적을 죽일 때만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미스를 쏘면 적이 당신의 위치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적이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그럴 땐 스나이퍼만 쓸 수 없다. AR 또는 SMG 무기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많은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Livik PUBG 모바일 비밀 위치

스나이퍼 감도 설정

배그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 설정

좋은 감도 설정은 모든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찾는 것 중 하나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슈팅 선호도에 맞고 장거리를 쏠 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스스로 감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먼저 스코프의 카메라 감도 설정을 높이고 저격수에게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스코프에서 카메라의 감도를 낮추면서 확인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각 스코프의 감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특히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감도를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hook PUBG Mobile의 최고의 전리품 위치, 많은 프로 플레이어를 조심하세요! 

따라서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에 대한 정보는 원샷 원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PUBG 스나이퍼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경험과 긴 플레이 시간이 필요합니다.

순위 모드에서 적을 쏘는 것은 트레이닝 모드에서 적을 쏘는 것과 다릅니다. 그 외에도 항상 다른 전장의 난이도도 PUBG 스나이퍼 프로 선수가 되기 어려운 이유 중 하나인데, 때로는 멍청한 적을 만나고 때로는 운이 좋지 않은 프로 선수를 만나기도 합니다.

위의 팁 중 일부를 구현하면 빠르게 PUBG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부지런히 플레이하고 연습하면 곧 첫 원샷원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