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vs1 PUBG TDM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TDM PUBG

TDM 배그 매우 도전적이고 매우 격렬한 전투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아마추어 플레이어는 PUBG의 TDM 모드를 거의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Free Fire와 PUBG Mobile은 모두 모바일 장치의 액션 게임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고전적인 배틀 로얄 모드가 매력의 중심인 반면, 게임의 두 버전은 플레이어가 근거리에서 조준 및 이동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서로 다른 짧은 모드를 제공합니다.

팀 데스매치(TDM PUBG)는 일반적으로 무기 플레이와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모드입니다. 2022년 PUBG 1vs1 TDM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

TDM PUBG 1vs1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팁 

Team Deathmatch는 PUBG Mobile의 빠르고 공격적인 게임 모드입니다. 작은 맵에서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을 구하고 40킬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게임 시작 시 팀은 둘 중 하나에 무작위로 배정됩니다. 특별한 페이로드가 없습니다. 무기와 같은 특수 아이템은 숨겨진 장소에서 주울 수 있으므로 위험을 감수하고 이를 회수하려면 팀원의 보호를 받아야 합니다.

최고의 로드아웃 선택

TDM PUBG

로드아웃은 PUBG TDM 경기를 플레이하는 동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기본 무기, 보조 무기(권총), 두 가지 유형의 수류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PUBG Mobile 및 Free Fire e스포츠 플레이어가 M416 및 클래식 권총의 사용을 대중화했지만, 일반 플레이어는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는 충분한 손상을 가진 가장 좋아하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UBG TDM에서는 몇 초 동안 싸우지 않을 때 모든 HP를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엄폐하고, 재생하고, 재장전할 수 있는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팀원을 돕기 위해 전투에 복귀할 수도 있습니다.

이 트릭은 유용하지만 모든 상황, 특히 적이 앞에 서서 눈덩이처럼 굴러가는 경우에 사용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맵 중앙 어딘가에 야영을 하고 혼자 가는 것보다 죽은 후 몇 초 동안 무적이 되는 것이 더 유용할 것입니다.

TPP를 올바르게 사용

TPP

3인칭 시점(TPP) 모드는 Free Fire 및 PUBG Mobile 플레이어 사이에서 1인칭 시점(FPP) 모드보다 훨씬 더 인기가 있습니다.

TPP를 사용하면 더 나은 가시성 덕분에 최고의 플레이어 성능을 보장합니다. TPP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공개적으로 돌진하는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어 PUBG 1vs1 TDM 전투에서 추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 발사를 효과적으로 사용

LMG MG3 PUBG 모바일

사전 소성 사용이 매일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클래식 경기와 특히 PUBG 1vs1 TDM 경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전 사격은 플레이어가 엄폐하기 전에 상대의 체력을 줄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상대를 쉽게 밀고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유출된 모드 TDM 맵 Santorini 8 vs 8

다른 동작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샷을 방해하십시오.

TDM PUBG

총을 쏠 때 다양한 방아쇠 움직임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많은 Free Fire 및 PUBG Mobile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동작 중에서 '옆으로 흔들기'가 아마도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1vs1 TDM PUBG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인기 있는 동작은 크라우치 앤 슛과 고전적인 엎드린 동작입니다.

막대형 플레이어이고 매우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토미 건과 같이 연사력이 높고 근거리에서 더 유용한 무기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반면에 측면 공격과 멀리서 적을 쏘는 것을 좋아한다면 스코프가 있는 UMP(최대 2배, 물론 지도 크기 때문에 x4는 아님) 또는 AKM이 PUBG의 TDM에 더 적합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TDM 모드 플레이 팁, 이제 산토리니를 탐험할 시간입니다!

쉽게 이길 수 있도록 TMD PUBG 1vs1을 플레이하려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한 VCgamers.com 팁입니다.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