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Pistol Round Valorant에서 승리하는 팁!

Valorants 로고

Pistol Round Valorant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을 배우는 것은 물론 매우 중요합니다. 이 라운드에서 신중하게 승리하고 팀 간에 잘 협력하면 팀에 많은 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권총 라운드에서 경쟁할 때 사용할 아이템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구매할 각 항목이 게임 과정에 확실히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유가 없습니다. 또한 적절한 에이전트가 아이템을 사용하는 경우.

권총탄

게임에서 발로란트, The Pistol Round는 가장 스릴 있고 강렬한 라운드 중 하나입니다. 이 라운드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동일한 수의 크레딧으로 시작하고 구매 정책이 있는 팀은 확실히 이번 라운드에서 승리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되기 때문입니다.

피스톨 라운드에서 팀은 이번 라운드의 3라운드와 4라운드에서 확실히 더 큰 이점을 얻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의 팀이 피스톨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당신의 팀은 더 크고 더 많은 크레딧 혜택을 받게 되며 3, 4라운드에서 가장 좋은 무기로 교환(구매)할 수 있으며 눈덩이 승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더 크다.

당신의 팀이 첫 번째 라운드에서 승리한다면 물론 이것은 당신의 팀에 큰 자신감을 불러일으키고 향후 경기에서 게임을 더 좋고 경쟁력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많기 때문에 각 에이전트에 가장 적합한 구매가 무엇인지 알기가 상당히 어렵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매치에서 사용하는 에이전트마다 Pistol Round Valorant에서 승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줍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5개의 Aceh MUI Haram 게임

세이지

둥근 용감한 권총을 획득하기 위한 팁
현자 용맹

Vicigers가 Sage 캐릭터를 사용하는 경우 30초 동안 지속되는 Barrier Orb와 Light Armor가 생존해야 합니다. 배리어 오브를 만든 이유는 공격자의 진입을 막을 수 있고 두 가지 선택권을 주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옵션은 방벽을 발사하거나 관통할 시간을 벌어 나머지 팀이 위치를 천천히 회전하고 엿보기 각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Barrier Orb를 배치하면 지도의 통제권을 주장하고 팀을 위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공격 상황에서 Barrier Orb는 많은 맵에서 엿보는 것을 가리는 방법으로 사용되어 팀이 해당 위치로 돌진하는 동안 적이 당신을 쏘지 못하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전체 팀이 Barrier Orb에서 엄폐하는 동안 사이트로 돌진할 수 있다면 이제 사이트를 제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맵에는 2개만 있습니다. 스파이크 사이트 그리고 일반적으로 두 개만 있습니다. 수비수 각 사이트에서.

또한 읽기: Valorant의 5가지 파괴자 헤드샷 팁, 자동 바운스 조준!

불사조

둥근 용감한 권총을 획득하기 위한 팁
피닉스 용맹

Phoenix는 Valorant 게임에서 가장 공격적인 에이전트 중 하나이므로 그의 키트는 그를 사이트와 적을 밀어내는 데 매우 능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이 캐릭터를 사용할 경우 Vicigers는 Blaze – Curve Ball x 2를 가져와야 합니다.

커브 볼의 중요성은 플레이어가 적의 눈이 멀었을 때 엿볼 수 있고 피스톨 라운드에서 눈이 멀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세를 잘 살릴 수 있다면 최대한 많은 적을 죽이는 기세다.

Curve Ball은 지도 정보를 얻는 방법으로도 사용됩니다. 또한 Blaze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한 쪽을 차단하여 사이트에 밀어 넣을 수 있으므로 팀은 안전하게 사이트의 한 쪽을 제어하고 뒤에서 죽을 염려 없이 전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VCGamers는 Dex Capital과 함께 AMA를 개최합니다. 여기 토론이 있습니다!

레이나

레이나 발로란트

Phoenix와 Sage 외에도 Reyna는 Valorant에서 가장 공격적인 에이전트 중 하나이며 지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Reyna의 캐릭터를 사용하면 Ghost, Leer 및 Devour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Reyna가 경갑보다 고스트나 다른 능력이 필요한 이유는 적을 죽일 때 전체 장비가 그녀를 중심으로 회전하기 때문입니다. 죽이지 않으면 그의 능력은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또한 고스트는 클래식보다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반동이 적습니다. Reyna가 죽으면 Devour로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체력으로 Devour를 사용하면 최대 150의 체력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방패.

또한 읽기: 5영웅 카운터 개편 파라미스, 움직이지마!

제트

둥근 용감한 권총을 획득하기 위한 팁
제트 발로란트

Jett는 지금까지 그가 점프할 때 미끄러질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진 유일한 에이전트입니다. Vicigers가 Jett 캐릭터를 사용하면 Cloud Burst x2, Updraft 및 Ghost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loud Burst는 적이 공격하거나 밀 때 적을 지연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종종, 특히 낮은 Elo에서 플레이어는 특히 사이트 입구에서 사용할 때 Cloud Burst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클라우드 버스트를 건너뛰기로 결정하면 적군이 귀하의 사이트에 시야가 없기 때문에 귀하의 팀은 무료로 죽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loud Burst를 장벽으로 사용하여 구름 가장자리에서 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스파이크가 심어지면 Cloud Burst를 사용하여 적들이 들어올 수 있는 융기된 영역이나 문을 덮고 중요한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