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Natalia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게임플레이 나탈리아

Natalia는 한두 번의 공격으로 미끄러운 적 표적을 파괴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암살자입니다. 그러나 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Natalia의 게임 플레이를 알아야 합니다.

이 놀라운 Natalia의 가장 좋은 점은 그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MLBB 명단의 많은 킬러가 가지고 있지 않은 매우 독특한 특성입니다. 

인 가이드 모바일 레전드 오늘은 Natalia Mobile Legends와 함께 모든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술

게임플레이 나탈리아
나탈리아

이 영웅은 대부분의 다른 게임 내 영웅과 마찬가지로 3개의 능동적 기술과 1개의 수동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특정 시나리오에서 사용되는 기술과 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콤보 기술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패시브 - 암살자 본능

가스 나탈리아는 치명타 피해가 60% 감소하지만 후방 공격 시 추가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크립에 대한 그의 기본 공격은 항상 이 효과를 발동시키고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고 덤불에 피해를 주지 않은 후. 나탈리아는 몸을 숨기지만 적이 가까이 있을 때 감지될 수 있습니다.

스킬 1 - 클로 대시

대상을 향해 돌진하여 경로에 있는 적에게 210/225/240/255/270/285(+4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에게 명중하면 단시간에 다시 이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

기술 2 - 연막탄

나탈리아는 그 자리에서 연막탄을 터뜨려 4초 동안 지속되는 봉투를 만듭니다. 슈라우드에 있는 동안 그는 추가로 25/30/35/40/45/50%의 공격 속도와 기본 공격 면역을 얻고 적의 속도는 40% 느려집니다.

얼티밋 스킬 – 더 헌트

나탈리아가 Assassin Instinct를 발동하고 몸을 숨기고 다음 일반 공격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3초 동안 추가로 20/35/50 물리 공격을 얻습니다. 5초 이내에 이 스킬을 다시 발동할 수 있습니다.

Natalia Mobile Legends 게임 팁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나탈리아는 한두 번의 공격으로 미끄러운 적 표적을 파괴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암살자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어떤 영웅이든 최선을 다하기 위해 지도를 잘 이해해야 합니다. 

Natali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Natalia Mobile Legends 가이드에는 초반, 중반,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나탈리아
초기 게임

게임 초반에는 레인을 회전하면서 로밍하면서 적 대상을 폭파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Early 게임에서 Natalia의 게임 플레이를 할 때 상황에 따라 할 일이 다양합니다.

게임 초반에 적 정글이 약한 영웅이거나 영웅이 기본 공격에 의존하여 피해를 입는 경우 주변에 지원군이나 탱크가 없는 한 적 정글을 갱킹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공격을 원하지 않는다면 일부 마법사 및 원거리 영웅과 같은 약한 초기 게임 라이너를 갱킹하고 매복하기 위해 차선을 따라 가야합니다.

나탈리아에게 적절한 피해를 입히려면 패시브의 패시브/스텔스 모드를 활성화하여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해야 합니다. 따라서 적 표적에 대한 매복을 계획하는 동안 발각되거나 발각되지 않도록 덤불 사이를 이동해야 했습니다.

lvl 2에 도달하고 나탈리아의 두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한 후 기본 공격 면역을 부여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즉, 스킬이나 실제 피해 공격이 아닌 모든 피해가 나탈리아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라인 단계에서 대부분의 저격수에게 매우 불리하므로 더 유리해집니다. 날려 버리기 쉽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나탈리아
게임 중반

게임의 이 단계에서 이 영웅은 패시브 덕분에 기본 버스트 공격으로 물렁물렁한 목표물을 쉽게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 또는 두 개의 데미지 아이템을 얻는 데 다른 영웅을 능가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영웅이나 이동성이 낮고 버스트 능력이 낮은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면서 탐지를 피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탈리아의 궁극기를 적절하게 저장하고 사용하면 패시브에서 강화된 일반 공격을 발동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두 번의 강화된 일반 공격에 맞을 때마다 적을 침묵시키는 시그니처를 발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효과 군중 제어 이것은 적 표적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어 원샷 적 표적에 대한 시련을 훨씬 쉽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talia ML은 버프를 받고 더 많은 OP가 됩니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나탈리아
늦은 게임

이 Laning 게임에서 게임 플레이 나탈리아 매우 위험한 암살자이기 때문에 그는 단 두 번의 명중으로 미끄러운 목표물을 표시하고 죽일 수 있으며 잘 플레이하더라도 몇 번의 명중으로 가장 많은 탱크 적 영웅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이 단계에서 진정으로 탁월하려면 적의 목표물을 표시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동시에 자신의 패시브 상태를 최대화하여 들키거나 잡히지 않고 차선을 밀고 나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나탈리아 영웅의 5가지 장점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Natalia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Natalia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Natalia의 손쉬운 승리를 이끄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