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Natan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은 필사적입니다!

빌드 한조 ML

다음 사이트에서 Natan의 게임 플레이 팁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Natan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면 확실히 적을 필사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Natan은 총에 맞은 후 기본 공격이 다시 튕겨져 여러 적을 두 번 공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한 명사수입니다. 그의 기술은 이해하기 쉬워 보이지만 Natan의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Nata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에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Land Of Dawn에서 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적절하게 사용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아래로 스크롤하여 알아보세요!

게임 플레이 트릭 Natan MLBB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네이선

Natan은 MM이므로 Natan을 플레이할 때는 골드 레인을 이용하세요. 정글러로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다른 정글러에 비해 평균적인 초반과 후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차선에 도달하면 먼저 스킬 1을 열고 미니언 청소를 시작하십시오.

스킬로 가능하면 적을 찌르고, 적보다 높은 HP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골드 레인은 터틀 반대편에 있으므로 게임 초반에 갱킹을 위해 팀원에게 의존하지 마십시오. 

최대한 파밍하여 적의 골드 라이너로부터 이익을 얻고 그들을 제거하여 중간 라인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적을 찌르기 위해 다음 스킬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킬 2 + 스킬 1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네이선

게임 중반에 Natan의 게임 플레이는 함께 싸우기에 좋은 팀원입니다. 궁극기 스킬로 먼저 연 다음 스킬 2 + 스킬 1 콤보를 사용하여 최대 스택을 얻으십시오.

스택이 많을수록 전장에서 더 빠르게 이동하여 일반 공격을 반복하고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임박한 위협이 보이면 Ultimate의 두 번째 단계에서 Flicker 또는 대시를 사용하여 최선을 다해 피하십시오.

게임 중반에는 여전히 차선을 유지하고 팀과 함께 포탑을 밀어내는 것이 우선 순위입니다. Natan의 게임 플레이는 이동성이 매우 제한적이고 암살자를 피하기 어렵기 때문에 적 갱단을 조심하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네이선

후반 게임에서 Natan의 게임 플레이는 대부분 또는 모든 아이템이 내장되어 높은 데미지를 입히고 전투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적 팀이 싸움에서 Natan이나 Jungler를 먼저 선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팀 전투 초반에 기절하거나 CC에 걸리지 않도록 하세요. 

탱크 뒤에 머물면서 적에게 더 이상 CC 스킬이 없다는 것이 확실해질 때까지 안전한 거리에서 피해를 입히고 뛰어들어 그들을 제거하십시오.

Inhibitor Turrets 및 Lords와 같은 최종 게임 목표를 확보하도록 팀원을 돕고 가능한 경우 게임을 종료하십시오.

Natan은 초보자 MLBB 플레이어가 배우거나 플레이하기 쉬운 영웅이 아닙니다. 이상적으로는 Natan을 마스터하고 싶다면 Claude, Moskov, Hanabi와 같은 다른 Marksman 영웅을 마스터하는 것이 좋습니다.

Claude와 마찬가지로 Natan은 대부분의 게임에서 전체 스택에 의존하므로 전체 스택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기술로 크립이나 영웅을 지속적으로 공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in MLBB 2022 게임 플레이 팁, 팀 MVP를 받으세요!

Moskov와 마찬가지로 공격 범위는 작지만 적을 관통할 수 있고 공격 속도가 빠릅니다.

마지막으로, Natan은 기동성이 제한되어 있으며 팀 전투 중에 Natan이 실제로 번성할 수 있도록 적절한 엄폐물을 제공하기 위해 종종 지원 또는 탱크 팀원에게 의존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반적으로 Natan은 올바른 팀 구성에서 올바르게 플레이한다면 파괴적인 영웅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Natan 게임 플레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를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오늘의 Nata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Natan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