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가장 두려운 Lunox 게임 플레이 팁

카운터 슈

Lunox는 다음의 영웅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마법사로서의 그의 피해는 한 번의 공격으로 적 영웅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그에게 가장 적합한 Lunox 게임 플레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Lunox Mobile Legends Bang Bang 영웅은 최고의 데미지를 가진 마법사 유형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Lunox는 2018년 9월에 출시되었으며 Moonton에 의해 너프되기 전까지 오랫동안 모든 ML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마법사 선택이었지만 전장에서의 효율성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업데이트에서 메타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unox는 많은 영웅과 결투할 수 있고 많은 재생과 찌르기로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잘 플레이하면 게임을 쉽게 지배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icigers에게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두려운 Lunox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Lunox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초기 게임

Play-as-Carry-Mobile-Legends

첫 번째 Lunox 게임 플레이 팁은 Lunox를 서포터 또는 파이터로 플레이하는 경우 중간 레인에서 플레이를 시작해야 합니다. 마법사가 플레이하기에 가장 좋은 레인이기 때문입니다. 중간에 있는 미니언들을 계속해서 제거하세요.

또는 팀을 지원하여 딜러에게 돌아가며 적군이 오면 주 데미지를 주고 다른 팀 영웅을 돕습니다. 파이터로 플레이하는 경우 파란색 버프를 받고 미니언을 정리하십시오.

레벨 4까지 갱킹하지 마십시오. 두 번째 하수인 세트를 완료한 후 거북이 배치에 따라 위 또는 아래로 회전하십시오. 금게를 잡고 적 미니언 공격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거북이를 죽이기 시작하십시오. 그때 적들은 분명히 당신에게 달려들 것입니다.

Light 형태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피하고 탱크 팀을 모집하여 적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적이 약간의 피해를 입으면 갱단에 들어가 콤보를 사용하여 죽이십시오. 죽인 후에 거북이도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 중반

Play-As-Jungle-Mobile-Legends

게임 중반에는 반드시 적의 표적이 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따라서 모두가 관련되어 있을 때 갱단에 들어가도록 노력하십시오. 콤보를 사용하여 최대 피해를 입히되 적에게 너무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 스킬 2를 기억하면 대상을 잠글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상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과도하게 커밋하지 마십시오. 게임 중반에 로드 레인에 집중하고 그곳에서 갱킹을 시도하세요. 영주 레인에서 갱킹을 해서 갱에서 이기면 그냥 빨리 영주를 잡고 게임을 끝내면 됩니다.

늦은 게임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전략

게임 후반에 당신에게 접근하는 적을 죽이되 무리하지 말고,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느끼면 후퇴하는 것이 좋습니다. Over Commiting은 순식간에 전체 팀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가장 죽이기 쉬운 주 적을 먼저 선택하고 주 또는 캐리가 죽으면 팀 전체가 떨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에게도 적용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아직 죽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Sun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미친 듯이!

게임 후반에는 가능한 한 가벼운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갱킹 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벼운 형태로 사용 중인 가벼운 형태를 사용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르게 사용하면 모든 경기에서 확실히 승리할 것입니다. 이 늦은 게임에서 Lunox의 게임 플레이에 주목해야 합니다.

Lunox 콤보

버그 히어로 루녹스

Lunox로 많은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Lunox가 보유한 여러 기술의 콤보를 수행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서 기본적으로 수행하는 작업은 마법 피해 출력과 함께 빛과 어둠의 형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스킬 1을 치면 스택 미터가 켜지고, 스킬 2를 치면 스택 미터가 어두워져 표적 피해를 입히고, 스킬 3을 사용하면 AoE가 작동하고 이를 반복하여 피해를 입히고 형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4가지 전투 주문을 이해하세요.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다음은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Lunox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따라서 팀에서 마법사로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원자이며 탱크에서 너무 멀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탱크 영웅은 Lunox와 같은 마법사 영웅에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Lunox 게임 플레이 팁이 이점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