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스킬 향상을 위한 팁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게임 플레이 옵션, 그래픽, 게임 내 메커니즘 또는 경쟁 등 모바일 플랫폼의 FPS 슈팅 게임 중에서 가장 진보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불행하게도 Activision은 마스터하기 어렵게 만드는 COD Mobile PC의 기능을 복사했습니다.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조준하는 것은 충분한 연습과 연마로 마스터할 수 있지만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한 동작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 내 설정과 기능을 변경하여 게임에서 더 나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연습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 Warzone Mobile 플레이 팁

플레이어가 COD Mobile에서 게임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하고 마스터하는 데 며칠 또는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최적화는 플레이어의 조준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플레이어가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게임 플레이에 적용할 수 있는 팁 및 유사한 변경 사항을 다룹니다.

HUD 사용자 정의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스나이퍼 COD 모바일의 일러스트

플레이어는 더 나은 제어 경험을 위해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HUD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된 레이아웃은 게임 내 움직임을 더 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된 레이아웃은 사용자의 선호도와 편안함에 맞아야 하며 이는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그러나 게이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UD 설정 인기 스트리머들이 사용하는 또한 게임 내 움직임을 크게 지원하는 세 손가락 발톱과 같은 인기 있는 HUD 레이아웃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COD에서 모바일 게이머는 핸들링 및 컨트롤에 맞게 HUD 설정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컨트롤로 조준을 마스터하려면 좋은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사용자 정의된 HUD 레이아웃은 플레이어가 범위 지정 및 무기 반동 처리에 더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이로스코프 사용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COD 모바일

게임 내 움직임에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주요 요소는 자이로스코프입니다. 플레이어는 화면에서 손가락을 움직이지 않고 동일한 기능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위 또는 옆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이로스코프를 마스터하려면 몇 가지 이상의 게임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것은 쉽지만 풀기는 어렵습니다.

플레이어는 ADS 이동과 캐릭터의 물리적 이동을 위해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게이머는 낮은 감도에서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고 편안함 수준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도 설정 조정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대구

많은 초보자들이 COD Mobile에서 물리적 이동과 ADS 모두 캐릭터를 이동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다행히 기본 감도 설정을 높이면 게임 내 움직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감도를 조금씩 높여서 편안해지고, 익숙해질수록 감도를 높여야 합니다.

카메라 및 화재 감도 외에도 플레이어는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의 BR 및 MP 모드에서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조이스틱 감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불편하게 들릴 수 있지만 부착물이 없는 총의 반동 패턴이 더 좋은 느낌입니다. 플레이어가 건스미스 부착물 없이 더 편안해짐에 따라 반동을 다루는 데 능숙해질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COD Mobile에서 자신의 동작을 연습하고 어느 정도까지 조준할 수 있지만, 때때로 감도가 제대로 최적화되지 않으면 모든 것이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MP 및 BR 모드에 대한 감도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카메라 감도, 가속도, 회전 모드, 발사 감도 및 자이로스코프 감도에 따라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일반 설정을 사용하지 않고 편의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는 중간 정도의 감도가 좋으며 향상됨에 따라 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드롭샷과 점프샷 마스터하기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엎드린 COD 모바일의 그림

드롭샷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엎드려 쏠 때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마찬가지로 점프 샷은 점프와 슈팅을 동시에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플레이어의 트릭 무기고에서 중요한 부분이지만 이러한 동작과 관련된 샷을 마스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좋은 드롭샷과 점프샷을 실행할 시간이 필요하며, 이는 게임에서 움직임에 도움이 되는 동시에 수비 및 공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두 샷 외에도 플레이어는 슬라이드와 점프를 여러 번 사용하여 이동에 유연성을 부여하여 결과적으로 무장한 적에 대한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로딩 없이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면 플레이어가 적의 움직임을 대략적으로 파악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 모드에서 개선된 후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하여 난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COD 모바일 랜딩 위치, 그들은 무엇입니까?

열심히 훈련하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대구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움직임을 늘리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팁입니다. 게이머는 MP 모드, 봇 로비 또는 BR 매치에서 열심히 훈련해야 합니다.

실제 상대와 연습하면 선수의 움직임을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아는 동시에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샷이 얼마나 정확한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연습' 모드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동작과 조준을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Mobile에서 무료 CP를 얻는 방법, 작동합니다!

다만, 일반 멀티플레이어 모드 게임에 비해 난이도가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COD 모바일. 플레이어는 반동 패턴을 이해하고 해당 측면에서도 작업하기 위해 다양한 무기로 연습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