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더블 킬

더블 킬은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두 명의 상대를 연속으로 죽이면 얻을 수 있는 칭호입니다. 물론 그것을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전쟁이나 한타에서 한 번에 두 명의 적을 죽이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을 것입니다. 어디, 먼저 죽일지도 모르는 다른 친구들이 아직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더블 킬을 얻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러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LBB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Double Kill ML을 쉽게 얻는 방법

적을 한 번만 죽일 수 있는 것에 지쳤다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더블 킬을 할 수 있으려면 아래 몇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마스터한 영웅을 사용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즈. 출처: 보이스.

한 번에 2킬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첫 번째 팁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자주 마스터했거나 마스터한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영웅은 쉽고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데미지가 낮고 상대를 매우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메타 영웅 또는 압도되면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먼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영웅을 얻으려면 많은 전투 포인트 또는 다이아몬드를 교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항목 이해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웅과 아이템. 출처: VCGamers

영웅의 목적과 사용되는 아이템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Mobile Legends의 아이템을 알면 상대방을 물리치는 데 적합한 아이템을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아이템은 공격 데미지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Meta ML은 이제 가장 끔찍하고 푸시 랭크에 적합합니다!

더 쉽게 만들 수 있어 기쁩니다. 더블 킬

마바르, 더블 킬 트릭,
행복한 MLBB. 출처: 유튜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그들이 더 잘 이해하고 야생으로 가고 싶을 때 킬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더 수익성이 있습니다. 

물론 공개된 랜덤 플레이어와 혼자 플레이할 때는 다릅니다. 4명의 적 영웅을 죽이고 난폭해질 때 아군이 기회를 낭비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더블 킬을 위한 올바른 자세를 취하십시오

빠르게 순위를 높이는 방법, 더블 킬,
MLBB에서 자리를 구합니다. 출처: 유튜브.

5대5 전쟁이 일어나면 당신은 전쟁의 한가운데에 있어야 하며 최전방에 있어야 합니다. 모든 적이 스킬 슬롯을 떠난 후 이 기회를 이용하여 약한 영웅을 기본 공격으로 먼저 공격한 다음 주변의 다른 영웅의 능력을 마무리하십시오. 

연속 공격을 수행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적을 물리치십시오. 어떤 적들이 죽어가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이고 친구들보다 먼저 그들을 죽여야 합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더블 킬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 또는 요령입니다.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시도해야 할 가장 고통스러운 5가지 메타 매직 체스 ML 영웅!

어서,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