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에서 MVP를 계속 획득하기 위한 팁과 요령

Hero Yin ML - 이름 ML 미학

다음은 고려해야 할 요소와 MVP를 얻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간단한 가이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는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팀의 완전한 협력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그것 없이는 마치 플레이어가 자리를 비운 것처럼 거의 항상 패배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또한 항상 Mobile Legend의 MVP 타이틀에 대해 각 게임이 끝날 때 팀의 특정 플레이어 한 명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모바일 레전드에서 MVP 타이틀에 집착하는 플레이어라면 각 게임을 플레이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팁을 모았습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의 진정한 MVP는 항상 팀원과 계속 협력하여 동시에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플레이어라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Mobile Legend에서 MVP를 얻는 요령

더 많은 킬을 얻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MVP

이 첫 번째 팁은 확실히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많은 킬을 얻기 위해 이미 알고 있는 것입니다. 종종 팀에서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플레이어는 Moonton 시스템이 Mobile Legend의 MVP 타이틀에 대해 가장 많이 계산하는 플레이어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탱커나 서포터보다 공격력이 높은 파이터, 암살형 영웅을 선호하는 이유다.

그러나 Mobile Legend에서 많은 적을 죽이는 것이 MVP를 얻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라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킬을 하면 확률이 높아지지만 팀에서 킬이 가장 높지 않아도 Mobile Legend에서 MVP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참여

모바일 레전드의 MVP

앞서 언급했듯이 적 영웅을 죽이는 것이 Mobile Legend에서 MVP 자격을 얻을지 여부를 결정하는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따라서 지원 영웅이나 마법사 유형을 플레이하더라도 해당 권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있습니다. 요령 또는 코스는 항상 한타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팀과 더 많이 싸울수록 킬뿐만 아니라 어시스트도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어시스트 포인트는 실제로 Mobile Legend에서 MVP 타이틀을 획득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사실, 킬과 어시스트의 조합은 게임이 끝날 때 고려할 통계에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헛되이 죽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모바일 레전드의 MVP

하지만 게임 내내 얼마나 많은 킬과 어시스트를 달성하든지 Mobile Legend에서 자동으로 MVP를 획득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계속해서 적에게 먹이를 주면 팀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으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 그것은 당신의 죽음도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킬과 어시스트가 높더라도 사망률이 똑같이 높으면 일반적으로 KDA 비율이 더 좋은 팀의 다음 선수에게 타이틀이 돌아갑니다.

그러니 살아서 빠져나올 수 없는 싸움에 말려들지 않으려면 항상 조심하는 것이 요령이다.

적 포탑 파괴

모바일 레전드의 MVP

죽이고 어시스트하는 것은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지만 그것이 게임에서 제대로 승리하는 방법은 아니라는 점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는 목표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게임입니다. 포탑과 적 기지도 파괴해야 합니다. 

더 많은 포탑을 파괴할수록 적의 기지 방어력이 약해졌기 때문에 팀 승리에 더 많은 기여를 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팀의 승리 가능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Mobile Legend에서 MVP를 받을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음 빌드 아이템, Kungfu로 적을 죽이십시오!

마스터한 영웅을 사용하세요

모바일 레전드의 MVP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에서 MVP를 얻기 위한 마지막 팁은 매우 간단합니다. 편안하고 숙달할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하세요.

암살자든 탱커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 영웅을 사용하면 더 나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크게 증가하며, 이는 위의 모든 작업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에서 Edith에 대응하는 방법

다음 번에 Mobile Legend에서 승리하고 동시에 MVP를 얻으려는 마음가짐으로 게임에 들어갈 때 이 모든 팁을 염두에 두십시오. 아래 의견에 귀하의 경험을 공유하고 MVP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으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