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dra Esports는 TI 11 하부 브라켓에 OG를 차기 시작합니다!

툰드라 e스포츠 vs OG TI 11

다시 한 번, The International(TI) 11 메인 스테이지의 두 번째 날을 여는 매우 흥미로운 경기입니다. Tundra Esports는 2-0으로 승리한 후 OG를 TI 11 패자조로 몰아넣었습니다.

경기가 어떤지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Tundra Esports 대 OG The International(TI) 11:2-0

툰드라 e스포츠 vs OG TI 11
Tundra는 TI 11에서 OG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어퍼 브라켓 위치에서 OG에 대한 Tundra Esports의 뛰어난 성능. 이 두 팀은 실제로 그 이후로 본 강팀으로 포함됩니다. 그룹 스테이지 어제.

간단히 소개하면 Tundra Esports와 OG는 같은 지역, 즉 유럽(EU)에서 나옵니다.

OG Esports 팀은 올해 The International(TI)의 챔피언이었습니다. 2018 그리고 2019. 한편 Tundra Esports는 챔피언십 타이틀을 노리는 새로운 Esports 팀으로 포함됩니다. 붐 e스포츠 그리고 야수 해안.

자,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TI 11에서 열린 Tundra Esports 대 OG 경기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1

툰드라 e스포츠 vs OG TI 11
게임 드래프트 1 툰드라 대 OG TI 11

툰드라 e스포츠 – 래디언트

스네이킹: 미라나

스키터 : 슬라크

나인 : 엄니

33 : 비사지

삭사 : 매우 작은

 

OG – 다이어

암마르: 모래 왕

bzm : 엠버 스피릿

유라기: 모플링

미샤 : 크리스탈 메이든

타이가 : 오라클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초안부터 시작합니다. 영웅 선택에서 OG는 Tundra Esports보다 더 나은 드래프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 데미지 면에서는 툰드라가 더 좋습니다.

OG는 콤보 기술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Burrowstrike + Searing Chains처럼 적이 탈출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Flame Guard, Epicentre 또는 Freezing Field와 같은 Damage over Time 기술을 부여했습니다.

한편 Tundra Esports는 Sacred Arrow + Avalanche 콤보로 먼저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Visage의 Familiars, Slark, Tiny 및 Tusk는 영웅을 때리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0-15분) 동안 Tundra Esports는 좋은 저항력과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피해자를 주장하는 OG의 실수가 여러 번있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Tundra Esports는 킬 수에서 8-5 차이로 모든 레인을 지배했습니다.

Midgame은 OG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Familiars와 함께 33의 Visages는 타워를 매우 빠르게 밀 수 있습니다. 또한 OG에 의해 시작된 여러 전쟁이 Tundra Esports에 의해 저지될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17.33분에 첫 번째 Roshan은 Tundra Esports에 의해 성공적으로 확보되었습니다.

Tundra Esports는 OG 회원, 특히 OG의 Sand King (Ammar)을 하나씩 확보했습니다. 외모도 좀”뛰어들다”, 자신을 죽이기 매우 쉽게 만듭니다.

마지막 전쟁

툰드라 e스포츠 vs OG TI 11
마지막 전쟁 Tundra Esports 대 OG TI 11.

공방전은 전반 23분 벌어졌다. 조건은 Tundra Esports가 상단 차선에서 크립 차선을 공격하는 Morphling을 향해 갱킹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 위치는 Tower Tier-3(High Ground Dire) 근처입니다.

바로 그때 Tiny, Tusk, Slark 및 Mirana가 Morphlings를 죽이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OG와 Tundra Esport의 상호 백업이 있었습니다. OG의 Freezing Field와 Epicenter는 Tundra Esports를 전혀 흔들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들은 모래 왕을 볼 수 있는 모습의 먼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는 OG가 4명의 플레이어를 잃으면서 끝났습니다. 마지막으로 OG는 "GG"라고 말하며 Tundra Esports가 첫 번째 포인트를 확보하도록 허용했습니다.

게임 2

툰드라 e스포츠 vs OG TI 11
드래프트 게임 2 Tundra Esports vs OG TI 11.

OG – 래디언트

Ammar : 목재 톱

bzm : 프라이멀 비스트

유라기: 팬텀 랜서

미샤 : 마르시

타이가 : 오라클

 

Tundra Esports – 다이어

스네이킹: 미라나

스키터 : 라이프스틸러

9: 스피릿 브레이커스

33 : 비사지

삭사 : 어스쉐이커

또한 읽기: Hero Sniper Dota 2 사용법, Overpower!

드래프트에 대해 다시 말하지만, OG가 선택한 영웅은 꽤 강하지만 기절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Tundra에는 좋은 영웅과 기절 장치가 많지만 후반 게임에 더 적합합니다.

두 팀 모두 강력한 콤보 스킬은 없지만 내구도는 좋은 편입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전쟁을 시작할 수 있는 적절한 아이템뿐입니다.

초기 게임 조건 2 Tundra Esports vs OG TI 11.

경기 초반, 두 팀은 서로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번에는 OG가 게임을 지배하기 시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Tower Tier-1 탑 레인을 얻었고 11 킬을 얻었습니다.

게임 중반(15-30) 동안 Tundra는 여러 주도권을 만들어 게임을 장악하려고 했습니다. 느리지만 확실하게 Lifestealer는 후반 게임 아이템을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Earthshaker가 Echo Slam으로 Phantom Lancer를 목표로 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OG가 첫 번째 Roshan을 차지하려고 할 때 예기치 않은 이벤트. 이지스를 훔치려는 Tundra Esports. Tundra Esports는 Roshan의 구덩이에 들어가 OG를 몰아내고 Roshan을 죽이지만 대신 OG가 성공합니다. 납치 보호.

지금까지 두 팀은 여전히 게임 중반에 있습니다.

전환점

터닝 포인트 Tundra Esports 대 OG TI 11.

마지막 전투는 33분에 벌어졌다. Tundra Esports는 Lifestealer의 손에 있는 불멸의 두 번째 Aegis와 함께 곧 경기를 끝내기를 원합니다. 위장을 위해 그는 친숙한 얼굴 중 하나를 감염시켰습니다.

마지막 싸움은 Radiant 하단 차선에서 일어났습니다. 하단 차선으로가는 길에 Yuragi (Phantom Lancer)를 만났습니다. Phantom Lancer는 완전한 OG 팀이 포함된 Tier-3 High Ground Tower로 즉시 후퇴했습니다.  

Lifestealer는 Infest와 함께 즉시 나가고 Nether Strike는 나가고 Earthshaker는 Echo Slam을 꺼냅니다. 전쟁은 네 명의 OG 멤버를 죽인 Tundra Esports가 이겼습니다.

자신감을 얻은 듯 Tundra Esports가 시작한 모든 전쟁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마지막으로 38.28분에 OG가 "GG"라고 말했고 게임은 Tundra Esports가 이겼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이것은 Tundra Esports 대 OG 간의 경기에 대한 개요 및 간략한 분석입니다. 툰드라 e스포츠 축하합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