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 Awaken(TA), TI 11에서 Evil Geniuses(EG)를 상대로 2-0 승리

TA EG TI 11 Thunder Awaken Evil Geniuses

Thunder Awaken 대 Evil Geniuses 간의 The International(TI) 11 플레이오프 개막전은 매우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Thunder Awaken (TA)이 승리했습니다. 사악한 천재들(EG) TI 11에서 2-0으로.

이번 시합은 악천재들이 원래 가장 안전한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곧바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왜 그런지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자세히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사악한 천재들과 이 팀들이 메인 스테이지 TI 11을 통과했습니다!

Thunder Awaken(TA) – Evil Geniuses(EG) 어퍼 브라켓 TI 11: 2-0

TA EG TI 11 Thunder Awaken Evil Geniuses
게임 Evil Geniuses(EG) 대 Thunder Awaken(TA)의 개요.

The International(TI) 11의 첫 번째 경기는 Evil Geniuses(EG)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튜브 자막 인용 익명의, EG는 상대를 선택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팀 애스터 또는 썬더 각성.

EG는 드디어 첫 상대로 Thunder Awaken(TA)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TA가 힘을 발휘하여 EG를 2-0으로 지게 만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기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게임 1

드래프트 게임 1 EG vs TA.

사악한 천재들(다이어)

침대 : 호출자

플라이 : 스벤

Cr1t- : 소음 장치

해질녘: 타이드헌터

아티지 : 그림자 마귀

 

썬더 어웨이큰(래디언트)

다크마고 : 제우스

파카즈 : Bloodseeker

신성한: 천산갑

매튜: 작은

판다무 : 크리스탈 메이든

드래프트 용어로 Evil Geniuses(EG)에는 꽤 좋은 영웅이 있습니다. Silencer(Cr1t-)의 Global Silence는 Pangolier와 Crystal Maiden의 궁극기를 좌절시키는 동시에 Zeus의 궁극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한편, Thunder Awaken(TA) 드래프트에서 그들은 아주 좋은 찌르고 밀치는 영웅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Bloodseeker의 Thirst 패시브 스킬로 Zeus는 Ultimate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쉽게 죽입니다.

경기 중 작가가 정리하면 TA는 EG에게 매우 어려운 격차를 주었다. 그들의 게임은 매우 깔끔합니다. 그들은 Tidehunter, Silencer 또는 Shadow Fiend를 죽이기 위해 4명의 영웅과 결집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Sacred의 Pangolier는 Rolling Thunder로 EG의 전략을 파괴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편 Bloodseeker는 하단 차선을 쉽게 이겼습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마지막 전쟁

TA EG TI 11 Thunder Awaken Evil Geniuses
라스트 워 게임 1 EG vs TA.

마지막 전투는 45분에 벌어졌다. 당시 조건은 EG가 정글 다이어를 장악한 TA팀을 갱킹하고 싶다는 것이었다. 이 시도는 Zeus가 궁극기인 Thundergod's Wrath를 사용했기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크리스탈 메이든을 죽이려다 잡힌 EG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그것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EG의 입장은 매우 불리했습니다.

Pangolier의 Rolling Thunder와 Tiny의 Avalanche의 존재는 매우 충격적인 충격을 줍니다. 그런 다음 변덕스럽게 Bloodseeker는 EG 플레이어를 세기 시작했습니다.

전쟁은 TA가 Crystal Maiden을 잃는 것으로 끝났지만 EG는 세 명의 플레이어를 잃고 Invoker와 Sven은 남았습니다. TA는 세 번째 Roshan을 차지했고 즉시 중반을 향해 밀고 마침내 TA가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게임 2

TA EG TI 11 Thunder Awaken Evil Geniuses
드래프트 게임 2 EG vs TA.

사악한 천재들(다이어)

아베드 : 팡골리에

플라이 : 클락워크

Cr1t- : 마시

해질녘 : 면도기

Arteezy : 그림자 마귀

 

썬더 어웨이큰(래디언트)

다크마고 : 타이니

파카즈 : 모플링

세이크리드 : 던브레이커

매튜: 레오

판다무 : 리치

두 번째 게임에서 작가는 Thunder Awaken의 드래프트 영웅 쪽으로 더 기울었습니다. 거의 모든 영웅이 기절했습니다(Lich with Sinister Glaze). 한편 Evil Geniuses에는 두 명의 영웅(Marci와 Clockwerk)만 있습니다.

Thunder Awaken 팀의 콤보는 매우 쉬울 수 있습니다. Tiny와 Lion은 적의 움직임을 늦추고 Morphling이 공격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허용합니다. 백업으로 Dawnbreaker의 Solar Guardian이 있습니다. 한편, Lich는 적이 서로 가까이 있을 때 언제든지 연쇄 서리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경기 초반 EG는 퍼스트 블러드를 하며 복수를 시도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조건은 1차전과 같았고, 심지어 더 나빴다.

두 번째 게임은 단 27분으로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Pakazs의 Morphling에 있습니다. EG의 강력한 기절 장치가 없으면 TA는 상당한 산만함 없이 빠르게 돌아다니며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위에 작가가 말한 콤보는 사실 TA가 한 것이다. 그들은 EG에게 반격할 기회를 전혀 주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전쟁

라스트 워 게임 2 EG vs TA.

마지막 전쟁은 Tower Tier-2 Dire에서 26분에 발생했습니다. 당시에는 모든 Tier-2 타워 중 타워 만 남아있었습니다. EG는 맵 가장자리에 있는 나무 숲에서 그것을 확보하려고 했습니다.

아쉽게도 숨어있던 쉐도우 마귀의 위치가 보였다. 이러한 조건으로 인해 Lion은 Blink Dagger를 사용하여 맵 가장자리에 있는 와드를 사용하여 비전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습니다.

TA는 즉시 Lion을 지원했습니다. 그들에 의해 하나씩 스킬이 발행됩니다. Razor가 Morphling에 Static Link를 발행했지만 여전히 Morphling은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전투는 EG가 TA의 힘을 인정하고 "GG"라고 말하게 만들었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TA는 33-10의 점수로 EG를 이겼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Thunder Awaken(TA)과 Evil Geniuses(EG)의 경기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승자조에 진출한 Thunder Awaken 팀을 축하합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