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KD 비율을 위한 콤보 펫 Alok FF

팁 푸시 순위

높은 KD 비율을 얻으려면 이 알록 FF 콤보 펫을 사용해야 합니다. 무작위 애완 동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려면 프리파이어, 죽임을 당하지 않거나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최대한 많이 죽여야 합니다. 그러나 게임 플레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Pet Free Fire는 이러한 요소에 포함됩니다.

고유한 펫 속성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리파이어 캐릭터는 실제로 더 잘 보일 수 있습니다. Alok은 FF의 가장 뛰어난 캐릭터 중 하나이며 헌터와 랭크 부스터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따라서 콤보 펫 알록 FF의 최선의 선택은 플레이어의 KD 비율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Alok의 Drop The Beat 능력은 10초 동안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초당 5HP를 회복하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다음은 KD 비율을 빠르게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펫 Alok FF 콤보입니다.

콤보펫 알록FF 목록

드레키

콤보 펫 알록 FF
드레키

Alok의 첫 번째 FF 콤보 애완동물은 Dreki입니다. Dreki의 Dragon Glare 스킬은 30미터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최대 4명의 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5초만 지속됩니다.

드레키는 치열한 전투 상황에서 메드킷을 사용하기 위해 전투를 중단하더라도 상대를 향해 즉시 돌격할 수 있기 때문에 러셔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Alok의 능력은 증가된 이동 속도를 제공하고 체력 포인트를 회복함으로써 사용자를 도울 것입니다.

이 펫 사용자는 10미터 이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상대 1명을 볼 수 있으며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스킬은 Free Fire MAX에서 최대 레벨에서 크게 강화됩니다. 소유자는 5초 동안 지속되는 30m 내에서 Med Kit를 사용하는 4명의 상대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역이 크게 줄어들면 정보가 중요해집니다. 자신의 게임 플랜에 따라 펫이 위치를 수집한 후 상황에 따라 공격과 방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키

콤보 펫 알록 FF
로키

활성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CD)은 능력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서 상당히 답답합니다. Alok의 CD는 길지 않지만 가혹한 조건에서는 사용자를 빠르게 치료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Rockie의 Stay Cool 능력은 액티브 스킬 전용입니다. 이에 따라 장착한 액티브 스킬의 CD가 15% 감소합니다. Alok의 경우 Drop The Beats CD가 45초에서 38.25초로 줄어듭니다. Rockie는 최고의 Alok FF 콤보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Pet Rockie는 플레이어가 Free Fire MAX에서 장비할 때 활성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 줄입니다. 또한 게이머가 애완 동물의 레벨을 올리면 특정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이것은 쿨다운이 훨씬 더 긴 Chrono와 같은 캐릭터에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쿨타임이 120초인데 이 펫을 사용하면 102초로 줄어드는 점은 분명 장점이다. 플레이어는 Alok의 경우에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포링

콤보 펫 알록 FF
포링

갑옷은 적의 치명적인 공격을 방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제한된 손상을 입을 수 있으며 그 이상은 쓸모가 없습니다. 포링은 사용자의 방어구 내구도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스티치 및 패치 능력은 헬멧과 조끼의 내구성을 매초 하나씩 증가시킵니다. 또한 레벨 3 헬멧과 갑옷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알록을 사용하는 헌터들에게 꼭 필요한 펫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시즌 27에서 알록을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확실히 부야!

와거

콤보 펫 알록 FF
와거

Gloo 벽은 Free Fire에서 가장 귀중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킬은 일시적인 벽을 설치하여 적의 공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방어 유틸리티입니다. 플레이어의 우울한 벽이 많을수록 더 자신감이 생깁니다.

스무스 글로우 씨 Waggor는 제한 없이 우울한 벽을 생성합니다. 사용자가 2개 미만의 글루-월 수류탄을 가지고 있을 때 100초마다 1개의 글루-월을 생성합니다. Waggor는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콤보 애완동물 Alok FF여야 합니다.

플레이어에게 Gloo Wall 수류탄이 1개도 없는 경우 이 능력은 120초마다 하나씩 생성합니다. 레벨 성장에 따라 사용자가 1개의 Gloo Wall을 획득하는 시간은 재고가 2개 미만인 경우 100초로 감소합니다.

Gloo Wall은 높은 수준에서 중요한 유틸리티 항목을 형성하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많이 휴대되는 애완 동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Chrono 및 Gloo Walls는 개방된 곳에서 탈출할 수 있는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알록을 사용할 때 엄폐물이나 공격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박사 비니

콤보 펫 알록 FF
비니

Free Fire에서 게이머는 웅크리고 있는 동안 움직이면서 발소리를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적에게 은밀하게 몰래 다가가려고 할 때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 위치에서는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FF와 최고의 캐릭터 조합 2022년 4월

알록은 이동 속도를 어느 정도 증가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Dr. Dashy Duckwalk 스킬이라면. 비니를 착용하면 쪼그려 앉은 자세에서 사용자의 움직임이 60% 증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