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라와 오로라 콤보, 적은 도망칠 수 없다!

유드라와 오로라

안녕 Vicigers! Eudora와 Aurora를 결합하면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적이 도망칠 수 없다!

예전에 MLBB가 요즘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걸 알다시피 계략 이것. 목표는 플레이어를 돕는 것입니다. 계략 파괴할 수 있게 베이스 상대와 각각 승리 성냥.

영웅은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계략 각 팀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의 기능도 다르기 때문에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성냥 전진.

모바일 레전드(ML) 플레이 시 도전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는 유도라와 오로라 영웅입니다. 이 두 영웅 모두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과 독특함이 있습니다.

Eudora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마술사 적과 싸울 힘으로 번개를 가진 사람. 유도라는 많다. 기술 그리고 손상 강하고 큰.

Eudora는 항목 재생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어디. 뿐만 아니라 Eudora는 처음부터 어떤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또는 코어.

콤보 스킬 유도라와 오로라

유도라

을 위한 패시브 스킬 Eudora가 가진 것은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초전도체. 그래서 상대방이 발행할 때마다 기술 냐, 상대는 유도라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이 효과는 추가 번개와 같습니다.손상 상대방에게.

기술 Eudora가 가진 또 다른 것은 갈라진 번개, 기술 줄 수 있는 부채꼴 마법 피해 상대 지역에서. 상대도 효과를 받습니다. 초전도체 짧은 시간에

초, 기술 주인공 유도라가 소유한 전기 화살 모양의 번갯불 상대에게 던져져 나타나게 됩니다 마법 피해 뿐만 아니라 효과 충격. 영향을 받는 경우 초전도체, 그것은 분할하고 3을 줄 것입니다 충격 상대방에게.

다음은 천둥의 분노 또는 궁극의 기술. 기술 이것은 상대방의 HP를 소모시킬 수 있기 때문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의 효과가 주어지면초전도체, 특히 HP가 낮은 영웅의 경우 상대가 즉시 죽을 수 있습니다.

영웅 오로라가 가지고 있는 패시브 스킬 프라이드 오브 아이스라는 이름으로. 기술 이렇게 하면 얼어붙은 에너지가 증가합니다. 게다가 얼어붙은 에너지가 가득차면 기술 상대를 얼리고 공격한다. 기술 더 커질 것입니다.

기술 오로라에서 발행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프로스트 쇼크. 영웅은 얼음 미사일을 발사하고 배달합니다 마법 피해 상대방에게. 또한 이 공격은 효과가 있습니다. 느린.

쓴 서리, 오로라가 발동하는 , 상대를 공격하고 이 공격은 상대의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상대의 속도가 1.5초 동안 80% 감소합니다.

얼티밋 스킬 오로라, 또는 일반적으로 불리는 냉기 파괴. 이것은 여러 적 지역에 큰 얼음 공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그 주변의 상대는 고통받을 것입니다 느린 효과 그리고 때리다 마법 피해.

콤보 마법사 유도라와 오로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퓨전 콤보 Eudora와 Aurora 사이의 좋은 영웅은 조합으로 이어질 이점이 있습니다. 기술 뭉치면 상대에게 치명적이다.

유도라와 오로라 콤보 스킬 사용법

사용하는 방법 스킬 콤보 처음에는 Eudora와 Aurora가 먼저 주식을 수집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Eudora가 줄 것입니다 볼 번개, 이것은 태양 효과를 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후 상대에게 오로라의 프로스트 쇼크 스킬이 발동된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는 제공하는 것입니다 궁극의 기술 Eudora와 Aurora는 이 두 영웅 콤보의 마지막 손길입니다.

포탑은 하나의 요소입니다. 게임 플레이 Mobile Legends(ML)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에서 이기기 위해 계략 그중 하나는 적의 기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차선.

포탑을 잊지 않고 전쟁의 강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레벨 10과 레벨 15일 때 포탑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레벨이 클수록 손상 감소 포탑이 작아집니다. 이로 인해 감소로 인해 포탑이 부드러워집니다. 손상 감소 여러 수준에서.

유도라와 오로라 콤보 2개를 더 잘 사용하려면 채널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유튜브 여러 모바일 레전드(ML) 플레이어. Putra Solatin, Blue Panda, Gappermint 및 TGAHUNT와 같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Vale과 Tigreal의 콤보로 적을 순식간에 사라지게 만드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