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콤보 베스트 지원 영웅 시즌 24 ML

5 지원 영웅

콤보 영웅 지원을 사용하는 것은 팀이 이기고 싶다면 필수입니다. 시즌 24 ML에서 최고의 영웅 지원 콤보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경쟁 장면에서 지원 영웅 콤보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두 명의 지원으로 팀은 수비에서 공격까지 정직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

치명적이지만 지원 영웅 콤보는 사용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팀은 듀엣에 적합한 지원 영웅 노래를 찾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원 조합이 좋지 않으면 전투 효율성과 팀 성능이 향상되지 않습니다.

한 번의 전투에서 2명의 영웅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면 팀이 더 균형 잡힌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팀은 또한 수비와 공격의 이점을 얻을 것입니다. 낙관적이지 않도록 지원, 효율성 및 팀 투쟁의 잘못된 조합을 찾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콤보 영웅 지원은 무엇입니까? 아래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OK!

콤보 영웅 지원 목록

에스테스는 하일로스

콤보 영웅 지원
에스테스

Estes와 Hylos는 한타에 매우 강력한 콤보 영웅 지원입니다. Estes와 Hylos를 지원으로 사용하는 것은 종종 밀고 당기는 전투 전략에 이상적입니다.

둘의 구성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은 하일로스의 궁극의 영광의 길 스킬과 에스테스의 힐링 스킬이다. 둘의 조합은 5인 필드 배틀에서 한 팀을 상대하기 어렵게 만든다.

Bigetron Alpha는 Estes와 Hylos의 조합을 대표하는 전문 그룹이되었습니다. MPL 시즌 7 이벤트에서 Bigetron Alpha는 Estes와 Hylos의 듀엣을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우승했습니다.

높은 타이밍과 팀 응집력 덕분에 Estes와 Hylos는 Bigetron Alpha가 특히 능숙한 "당기고 당기는" 전투 스타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aquito는 일반적으로 전투 지도를 열고 적의 위치를 찾는 것으로 신뢰받는 탱크 영웅입니다. 뿐만 아니라 Paquito는 적의 공격을 시작하는 데 항상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전쟁의 선봉장인 파키토는 공격과 방어 능력을 비롯한 모든 능력을 갖춘 영웅입니다. 그러나 Paquito는 종종 '짐'이기 때문에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치유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지원이 필요합니다.

Paquito는 Angela와의 듀엣에 적합합니다. Angelina의 높은 치유 능력으로 무장한 Paquito는 이기기 힘든 영웅이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Angela와 Paquito의 콤보는 타워 블록커로 주님의 자리에 들어가는 데에도 좋습니다.

적군이 Paquit과 Angela를 마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Hero Core와 Mage가 뒤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의 조합은 5인 전쟁에서 한 팀을 상대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Bigetron Alpha는 Estes와 Hylos의 결합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높은 타이밍과 팀 응집력 덕분에 Estes와 Hylos는 Bigetron Alpha의 고도로 지능적인 줄다리기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안젤라와 파키토

콤보 영웅 지원
안젤라

Paquito는 종종 적의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전투 지도를 여는 것으로 신뢰받는 탱크 영웅입니다. 뿐만 아니라 Paquito는 적의 공격을 시작하는 데 항상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전쟁의 선봉장인 파키토는 공격과 방어 능력을 비롯한 모든 능력을 갖춘 영웅입니다. 그러나 Paquito는 종종 '짐'이기 때문에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치유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지원이 필요합니다.

Paquito는 Angela와의 듀엣에 적합합니다. Angelina의 높은 치유 능력으로 무장한 Paquito는 이기기 힘든 영웅이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Angela와 Paquito의 콤보는 타워 블록커로 주님의 자리에 들어가는 데에도 좋습니다.

적군이 Paquit과 Angela를 마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Hero Core와 Mage가 뒤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aquito는 항상 오물통이었고 전투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유 능력을 제공할 지원이 필요했습니다. Paquito는 Angela와 완벽합니다. Angelina의 높은 치유 능력으로 인해 Paquito는 이기기 어려운 영웅입니다.

죠헤드와 마틸다

콤보 영웅 지원
마틸다

마틸다 마법 데미지가 매우 높고 적의 HP를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athilda는 뛰어난 민첩성과 공격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Jawhead와 함께 그는 상대 팀이 경기 시작 시 감히 공격적으로 싸우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Mathilda와 Jawhead의 조합은 적을 납치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격 기술을 사용하여 Jawhead는 적을 납치하고 Mathilde는 적을 물리 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조합은 게임 시작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단계에 접어들면 이 콤보 영웅 지원으로 입힐 수 있는 총 피해는 적 영웅이 매우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이를 예측하기 위해 팀은 게임 시작부터 전투를 제어해야 합니다.

체인지 앤 디기

콤보 영웅 지원
디기

메타 디기 피더는 경쟁 현장에서 여전히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 전략으로 Diggy는 Hero Core Raihan Gold 또는 EXP의 진행을 혼동하고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Diggy Feeder는 적의 전투 지역을 제압할 수도 있습니다. 찌르기 피해를 입히는 Chang의 능력으로 적이 농지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Diggy와 Chang'e의 조합은 영웅을 파밍하는 기본 프로세스를 방해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다음 게임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최고의 Time Journey 스킬로 Diggie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을 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Chang'e는 Glowing Wand에 상대적으로 높은 총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히어로 듀엣 ML 서포터 캐리, 오토GG!

셀레나와 카자

콤보 영웅 지원
셀레나

최고의 능력으로 무장한 카자는 적 영웅을 매우 빠르게 납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킬에 합류하면 적의 마법 무기가 감소합니다.

이 시점에서 Serena는 모든 공격 능력을 극대화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지원형 영웅 조합 전략은 카자가 강한 저항 없이 공격적으로 싸워야 하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ot Games와 유사한 MLBB 영웅 5명, 카피?

영웅 지원 콤보의 현재 인기를 감안할 때 위의 영웅 조합을 시도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물론 이 조합을 사용하려면 구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팀 영웅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VCGamers에서만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기 위한 더 많은 팁과 요령을 얻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