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4 업데이트의 5가지 최고의 Skyler FF 캐릭터 콤보

ff 상환 코드

OB34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Skyler FF 캐릭터 콤보 5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페어링하면 Booyah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의 문자 프리파이어 전투 상황에 따라 작동하는 독특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여러 캐릭터의 능력을 결합하여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는 스킬 조합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Skyler는 의심할 여지 없이 슈팅 게임에서 수익성이 좋은 캐릭터입니다. 그는 활성화되면 Riptide Rhythm이라는 활성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방 100m 이내에서 최대 5개의 글루 월을 파괴할 수 있는 전방 음파를 방출합니다. 추가로 글루월 1개당 사용자의 HP가 9씩 증가한다.

Riptide Rhythm도 이러한 방식으로 수동적으로 작동합니다. 이 능력의 쿨다운 시간(CD)은 최근 OB34 업데이트 40초 전인 60초입니다. 

아래는 OB34 2022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Skyler 캐릭터 콤보 목록입니다.사용자는 하나의 액티브 스킬만 장착할 수 있으므로 다음 목록의 캐릭터는 패시브 스킬만 갖게 됩니다.

Skyler FF OB34 캐릭터 콤보 목록

Skyler는 많은 프로 경기에 기여하는 Free Fire의 현재 META 캐릭터입니다. 다음은 콤보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볼프라

Skyler FF 캐릭터 콤보
볼프라

첫 번째 Skyler FF 캐릭터 콤보는 Wolfrahh입니다. Limelight Wolfrahh의 능력을 사용할 때 사용자가 제거할 때마다 관전자가 1명 추가되고 관전자 수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관전자가 추가될 때마다 헤드샷으로 받는 피해가 10%(최대 30%) 감소하고 헤드샷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최대 30%) 증가합니다.

최근 OB34 업데이트는 Wolfrahh의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Skyler와 Wolfrahh를 사용하면 적의 글루 벽을 파괴하고 머리에 직접 총을 쏘아 쉽게 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이 캐릭터를 알고 있기 때문에 Garena는 아마도 앞으로 며칠 안에 다음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될 모든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Garena가 여러분 모두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소문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켈리(엘리트)

Skyler FF 캐릭터 콤보
켈리

다음 Skyler FF 캐릭터 콤보는 Kelly입니다. Deadly Velocity는 Elite Kelly 능력이며 일반 Kelly 능력도 있습니다. Deadly Velocity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6% 더 빠르게 질주할 수 있습니다. 4초간 달린 뒤 각성 능력이 발동했다.

활성화되면 대상에 대한 첫 번째 샷은 106%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깨우기 상태는 5초 동안 지속됩니다. Skyler는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Kelly는 Skyler 사용자의 필수 캐릭터입니다.

모코(엘리트)

Skyler FF 캐릭터 콤보
모코

Elite Moco는 실제로 사냥꾼을 위해 작동하므로 Enigma Eye 능력을 보완해야 합니다.

5초 동안 총에 맞은 적을 표시하고, 팀원과 정보를 공유하고, 적중한 적에 태그를 지정하면 이동하는 동안 최대 6.5초 동안 지속되는 엘리트 버전입니다.

Moco(또는 Elite Moco)는 M82B를 선호하는 스나이퍼 플레이어도 지원합니다. Moco's Awakening은 여러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Moco가 OB34 업데이트에서 가장 치명적인 Skyler FF 캐릭터 콤보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라파엘

Skyler FF 캐릭터 콤보
라파엘

Rafael의 Dead Silent 능력은 Sniper 및 Marksman 소총으로 발사할 때 소리 억제 효과를 생성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사격으로 적의 출혈 속도가 90% 빨라질 수 있습니다. 라파엘은 2022년 3월 OB33 업데이트에서 버프되었습니다.

Rafael은 Sniper 사용자가 소유해야 하는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캐릭터 콤보 Skyler FF, Rafael 및 Laura는 저격수에게 이상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초기 게임에서 쉽게 살아남는 방법

격언

Skyler FF 캐릭터 콤보
격언

Maxim의 Gluttony 능력으로 버섯을 먹고 medkit을 사용하는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마지막 Skyler FF 캐릭터 콤보는 Maxim입니다. Skyler는 배치된 각 글루 월에 대한 치유 지원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지만 글루 월이 부족한 심각한 전투 시나리오에서는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이 경우 Maxim의 능력은 치유 키트가 사용되는 속도를 최대화합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충분한 의료 키트로 몇 초 안에 전체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xim과 Skyler는 Clash Squad와 Lone Wolf 매치의 궁극의 콤보입니다. 이러한 모드는 종종 대립이 있기 때문입니다.

Maxim은 게임 플레이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능력을 가진 Free Fire의 초기 캐릭터 웨이브의 일부입니다.

소비 시간의 12% 감소는 최상의 시나리오에서 0.5초에 해당합니다. Kelly의 Sprint 패시브와 같이 더 유용한 것 대신에 그의 스킬을 사용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Maxim을 사용하고 싶다면 그의 능력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분명히 있습니다.

Maxim으로 플레이하는 동안 Shiba Inu 애완 동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런 식으로 캐릭터의 HP를 보충할 버섯을 찾을 수 있습니다.

Gluttony가 최대화되면 전투 중 치유 능력도 약간 빨라집니다. 가능하면 집중하지 않고 싸우는 동안 치료 키트를 시전하십시오. Maxim은 8000 골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집 목적으로 그 사람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이벤트 기간 동안 얻을 수 있는 5개의 최고의 무료 발사 번들

위 목록의 Skyler FF 캐릭터 콤보는 어떤 순서로도 우선 순위가 지정되지 않으며 설명된 능력은 최대 레벨입니다. 이 글은 전적으로 글쓴이 개인의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