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푸시 랭크 매직 체스

물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Magic Chess라는 아케이드 게임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를 알고 있습니까?

매직체스 에서 유래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장르별 게임 자동 배틀러 2020년 3월 17일 이후 첫 번째 릴리스입니다.

지금까지 Magic Chess는 많은 사람들과 다른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 큰 수요가 있었습니다. 비교 게임 자동 배틀러 반면에 Magic Chess는 더 흥미롭고 흥미롭고 쉽고 게임 플레이 더 빠릅니다.

하지만 이기지 못한다면 게임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따라서 이 게임에서 이기려면 믿을 수 없습니다. 영웅 그리고 기술 작은 사령관 단지. 하지만 전략과 공동 작업을 이해해야 합니다.음보.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무료 MLBB 다이아몬드를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콤보 매직 체스란?

매직체스 LH x VCGamers 매치
Magic Chess LH x VCGamers 경기. 출처: YT/LittleHope

에 대해 이야기하면 콤보, 일반적으로 관련 기술. 하지만 Magic Chess에서는 기술 파라 영웅, 당신은 s에 대해 알아야에너지.

요컨대, 시너지 이다 버프 숫자로 주어진 영웅 금액을 충족했다면 파벌 또는 역할

업그레이드하려면 참고하세요. 파벌 또는 역할, 당신은 사용해야 영웅 파벌 문장이나 운명의 선택에서 역할을 맡거나 축복.

편의를 위해 c를 나열했습니다.옴보 최고의 매직 체스 물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승률 플레이 경험을 바탕으로 높음 매직체스 팬덤에스. 할 수 있다 자동 승리 여기.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들어 보자!

또한 읽기: 최고의 시너지 메타 콤보와 매직 체스 최고의 영웅 10인!

매직 체스 콤보 목록

콤보 매직 체스가디언. 출처: VCGamers

넌 알아야 해, 콤보 우리가 나열한 것은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당신이 직면한 상대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표준적이지는 않지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이드 플레이 중.

궁수 - 카디아 리버랜드

콤보 매직 체스
콤보 매직 체스 궁수 – Cadia Riverlands. 출처: VCGamers.

이것은 하나이다 콤보 자주 사용하는 것 프로 선수. 왜냐하면, 콤보 이것은 매우 매우 사용 공격 속도 하지만 함께 손상 아픈.

역할 궁수 적과의 공격 거리에 의존합니다.  버프 Archer가 받은 다른 것은 추가 사항이었습니다. 기본 공격 및 감소 물리적 공격 될 수 있는스택.

반면 카디아 리버랜드 진영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버프 공격 속도 및 10% 최대 HP.

두 가지 관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 ~에서 궁수 또는 카디아 리버랜드 달려있다 영웅을 연기하다 너.

만약에 데미지 딜러 당신은 Hero Wanwan에 집중했습니다. 시너지 진화 궁수 당신이 가져가는 것이 더 흥미롭고 더 아프게 만드십시오. 그러나 Zilong과 Ling에 집중하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 카디아 리버랜드.

단점 짓다 이것은 방어 낮은 것. Hero Akai 또는 다른 냉혈 영웅을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탱크 ~을 위한 A를 돌봐러처. 영웅이 죽을 때 Cadia Riverlands의 버프가 활성화되더라도 탱크가 있으면 지속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네이처 스피릿 - 타겟맨 - 엘리멘탈리스트/메이지

콤보 매직 체스
Combo Magic Chess Nature Spirit – Targetman – Mage Elementalist. 출처: VCGamers.

진한 피를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고 매직데미지? 그래서 콤보 이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자연의 영혼 가지다 버프 무엇이 만드는가 영웅 너 서로"피해 공유". 영웅은 -25%를 얻습니다. 손상 감소 그러나 p를 생략한다신체 방어.

이유는 타지맨에게서 나온 버프가 되살아날 수 있기 때문에 되살아나면 더 오래갈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가디언 시너지를 위해 버프는 특별히 135 추가 물리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역할단지. 

시너지에 관해서 자연의 영혼, 비록 처음에는 잃어버렸지만, 추가 물리 방어력은 여전히 적용. 그래서 네이처 스피릿은 두꺼운 HP 외에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도 가지고 있다.

잠재력을 강화하기 위해 자연의 영혼,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엘리멘탈리스트 또는 마술사. 의지한다면 스팸 기술, 다음 사용 버프 ~에서 엘리멘탈리스트 Eudora, Aurora 또는 Gord와 같은.

하지만 버프 마법사는 또한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버프향상시키는 마법 피해 모든 영웅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단점 콤보 이것은 정확히 오는 것입니다 영웅-그의. 적군이 미야나 유도라 같은 천박한 영웅을 노린다면 영웅 위협을 받게 될 것이며 아마도 , 안녕~.

VENOM – 암살자/궁수

콤보 매직 체스
콤보 매직 체스 베놈 - 어쌔신 아처. 출처: VCGamers.

독액 그래서 하나 콤보 가장 사용하기 쉽고 아마도 넓은 범위에 맞을 것입니다. 시너지. 그룹을 선택할 수 있는 경우 독액 순간 운명의 선택, 그러면 미래에 매우 쉬울 것입니다.

후에 독액 형성, 당신은 걸릴 수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 당신의 필요에 따라. 최대인 경우 영웅 9-10으로 번호를 매긴 다음 만들 수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 하나 더.

당신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 역할 (구시온) 또는 궁수 (하나비) 합류한 독액. 능력으로 암살자 또는 궁수, 적은보다 빨리 잃을 것입니다 역할/파벌 다른.  

의 약점 콤보 이것은 탱크. 그록 외에는 아무도 이 콤보에 필적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함께 기술 적에게 "충돌"한 다음 떠나는 그록은 실제로 적이 공격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데미지 딜러 너.

Swordsman - 기계 시대/카디아 리버랜드

콤보 매직 체스
콤보 매직 체스 소드맨 메크 에라 카디아. 출처: VCGamers.

역할 검객 좋아하시는 분들께 아주 좋습니다 스팸 기본 공격기술 에게 소유 된 검사 의지하다 기본 공격 ~와 함께 가능성 적에게 "칼의 비"를 내리십시오.  손상장난도 아닙니다.

실제로 여분으로 파벌 기계 시대, 당신은 적의 방출을 잡을 수 있습니다 기술. 하지만 의지한다면 공격 속도 파라 검사, 사용 카디아 리버랜드.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 효과를 주다 카디아 리버랜드 (공격 속도) 내내 영웅, 그리고 짜잔, 적은 당신의 검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시너지 부족은 공격 속도 높으면 적이 더 빨리 발행합니다. 기술 의 공격으로 인해 영웅 우리.

레슬러 – 기계 시대/아스트로 파워/슈퍼히어로

콤보 매직 체스 레슬러 – Astro Superhero Mech Era. 출처: VCGamers.

적을 "현기증"나게 만들고 싶습니까? 레슬러 대답. 

버프 제공할 수 있는 우연의 기절 이 철자가 2.5초 동안 힘에. 또한, 두 번째와 결합 시너지 진화 대단하다.

비록 레슬러 에 맞는 카디아 리버랜드, 그러나 우리는 기계 시대 (가또 카카), 아스트로파워 (바당), 또는 초능력 (추). 사용하고 싶다면 카디아 리버랜드, 9-10의 용량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영웅 의 도움으로 축복.

간단히, 기계 연대 적을 매우 드물게 발행하도록 도와줍니다. 기술. 반면 AstroPower 그리고 슈퍼히어로 영웅의 상태에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손상영웅.

단점 콤보 이것은 쌍으로 위치합니다 레슬러. 잘 로봇 시대, 슈퍼히어로, 또는 AstroPower 상당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슈퍼히어로 의지하는 사람 영웅 죽은, 데미지 딜러 하지만 지속 가능성 낮은 것.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따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바당 빌드 아이템 5개

콤보 매직 체스: 어비스 - 웨폰 마스터

콤보 매직 체스 웨폰 마스터 – 어비스. 출처: VCGamers.

이것은 Magic Chess에서 가장 주류인 콤보입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웨폰 마스터 역할과 어비스 진영의 평균적인 영웅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편, 두 번째 이유는 웨폰 마스터가 영웅의 선택지가 많다는 점이다.

웨폰 마스터의 버프는 흡혈과 유사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의 일부를 HP나 실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편 Abyss는 모든 영웅에게 추가 공격 속도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역할과 파벌의 시너지 진화도 매우 유익합니다. Abyss 또는 Weapon Master를 원할 때 둘 다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의 단점은 꽉 찼다는 것입니다. 물리적 공격 그리고 대부분 근접전.

적에게 충분히 강한 탱크가 있거나 가디언 시너지를 사용하여 맵 중앙에 배치하면 적의 원거리 영웅이나 마법 공격으로 영웅이 죽습니다.

하이 리스크: 메이지 – 엘리멘탈리스트

콤보 매직 체스 메이지 – 엘리멘탈리스트. 출처: VCGamers.

사실 사용하기 조금 부적절 콤보 역할-역할 또는 파벌. 하지만 공이 크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콤보 메이지 엘리멘탈리스트.

시너지 진화 두 번째부터 역할 이것은 매우 좋습니다. 마술사 할 수 있는 것 충격 적, 또는 엘리멘탈리스트 할 수 있는 것 스팸 기술. 2-3인 경우 영웅 당신은 관리깁스 기술그녀, 확실히 자동 승리!!!

이 콤보에는 세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의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챠 축복 또는 선택 진영/역할 안에 운명의 선택 두 번째 또는 세 번째로 더 최적으로 만듭니다. 둘 다 전체 영웅 의지하는 사람 마법 공격.  마지막으로 단점이다 탱크.

보너스: 로스 페카도스

보너스 콤보 Magic Chess Los Pecados. 출처: VCGamers.

여기 보너스가 있습니다 시너지 진화 당신이 얻을 수있는 영웅 당신이 원하는 것.

에는 4개의 시퀀스가 있습니다. 매직체스, 골드>영웅>진영/역할/역량>아이템.

당신은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 또한. 하지만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에서 운명의 선택.

음, 추가로 필요한 경우 , 수집할 수 있습니다 로스 페카도스, 가져가다 시너지 진화 +20 골드, 그런 다음 모두 판매 영웅-그의.

하지만 얻고 싶다면 항목,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시너지 진화 다른 하나.

만약에 로스 페카도스의 영웅들 상대를 죽일 수 있고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무작위로. 맛있지 않아?

글쎄, 그게 다야 매직 체스 콤보 당신이 재생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더 많아요 콤보 Gunner 및 Northern Valley와 같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우리가 적어 놓은 불 매직 체스 콤보 충분한 반주류 ~와 함께 승률 키가 큰 것.

당신이 어떤 제안이 있다면 콤보 그렇지 않으면 입력하십시오 논평 예. 즐겁게 놀아요~

잊지 말고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