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3 Mobile Legends의 Faramis와 Marksman의 끔찍한 콤보

파라미스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이번에는 Faramis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이 영웅은 제목에 사용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3 월드 챔피언십.

다수의 명사수 영웅으로 콤보 지원 영웅을 탄생시켜 그의 존재감이 눈길을 끌었다.

Faramis와 Marksman 콤보는 Group Stage Mobile Legends M3 World Championship에서 Todak과 ONIC PH 간의 경기에서 생중계되었습니다.

우주 최대 규모의 Mobile Legends: Bang Bang 토너먼트 예선에서 Hero Support와 Hero Marksman의 콤보가 얼마나 강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Faramis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파라미스

파라미스

Vicigers, Faramis 콤보 및 명사수 영웅은 M3 Mobile Legends의 사실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섀도우 스탬피드

파라미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영웅이 섀도우 모드에 들어갑니다. 이것은 그의 이동 속도를 70%, 50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3초 동안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지원 역할 영웅은 접촉한 상대에게 그림자의 표식을 남깁니다.

상대방이 사용하고 마크가 있는 모든 영웅은 파라미스 쪽으로 끌려갑니다. 그들은 325(+6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를 받게 됩니다. 쉐도우 모드에서 나왔을 때의 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Mobile Legends에 대한 사실: Estes가 금지될 때까지 국제 블랙리스트 챔피언 그룹

그 외에도 이 영웅은 160(+50% Total Magic Power) HP도 회복합니다.

이 기술은 팀 전투를 시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Flicker와 함께 이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

고스트 버스터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전방에 악령을 모은다. 음, 악령은 330 또는 +120% 총 마법력과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러면 악령이 나누어져 275(+10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를 줍니다.

악령은 상대 영웅에게 3번, 비영웅 유닛에게 1번 나누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탱크 없이 랭크 매치 모바일 레전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이 스킬은 메인 데미지 스킬입니다. 이 기술은 여러 상대를 상대할 때 사용됩니다. 왜냐하면, 그 사령의 폭발은 갈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섀도우 스탬피드와 함께 사용하면 이 영웅은 여러 대상을 유인하고 높은 스플릿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컬트 제단

이 스킬을 사용하면 영웅은 제단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제단은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기술은 팀에 매우 유용합니다. 왜냐하면, 이 스킬은 경기에서 탈락한 영웅을 부활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영웅은 80% HP와 100% 공격력을 받게 됩니다. 나중에 영웅은 약 10초 동안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Faramis와 그의 팀의 영웅은 상대 팀의 영웅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악의적인 회수

파라미스

이것이 그의 주요 재생 기술입니다. 그는 근처에서 죽은 영웅들로부터 영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을 회복하기 위해 이렇게 했습니다. HP를 150(+ 60% Total Magic Power)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그가 수집한 영혼은 부활 시간을 단축합니다. 따라서 그는 전장으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파라미스와 마크스맨의 조합

파라미스 오닉 PH

Todak과 ONIC PH 경기는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Swordsman의 Ciku가 Alucard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ONIC PH의 Marky는 Faramis를 사용했습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Faramis가 그 시합에서 매우 효과적인 것을 보고 놀랐을 것입니다. 또한 그는 Hero Marksman과 콤보입니다.

ONIC PH에는 Marksman 역할을 하는 2명의 영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Beatrix와 Nathan입니다. 두 영웅의 능력치는 후반으로 갈수록 강해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Faramis는 일을 엉망으로 만드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중반까지 깡패가 되었다. 그는 경기에서 적의 정글을 어지럽혔다.

이것은 상당히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ONIC PH의 상대 팀인 Todak은 그 게임에서 자신과 Rafaela 사이의 로테이션으로 매우 바빴던 것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그 게임에서 Marky가 사용하는 Faramis는 게임 초반에 먹이를 주는 것 같았습니다. 경기 중반까지 그랬다.

영웅은 계속해서 정글러를 방해하고 침입합니다. 이는 ONIC PH의 핵심 영웅들이 자유롭게 파밍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

그 경기에서 파라미스의 영향력은 상대적으로 컸다. 하지만 정말 빛을 발하는 것은 베아트릭스의 게임이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Natan과 Beatrix는 Faramis 때문에 게임에 자신이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고급화되면 죽어도 살아 돌아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영주를 상대로 공성전이나 한타를 했을 때 볼 수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경기에서 매우 강해 보입니다.

파라미스 오닉 PH

ONIC PH는 경기에서 매우 공격적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초안의 도움 때문입니다.

Faramis와 Rafaela는 팀이 추가적인 지원과 치유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실질적으로 이것은 Beatrix, Esmeralda 및 Natan이 자유롭게 움직여 상대 영웅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을 허용합니다.

매우 자유로운 명사수

파라미스

ONIC PH의 Faramis와 Rafaela는 명사수가 상대방의 영웅으로부터 탈출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는 확실히 ONIC PH에 도움이 됩니다.

ONIC PH는 명사수가 게임에서 공간 파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이점을 얻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게임 후반에 더욱 끔찍한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Faramis는 팀원들에게도 매우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영웅은 침략하고 싶을 때만 팀을 떠났습니다. 이 조건은 확실히 상대 팀을 괴롭힐 것입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에서 Faramis를 사용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당신과 당신의 팀은 그가 최적으로 책임지는 영웅이 될 수 있도록 정말 나침반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