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bra Rage Bundle FF 2022년 9월 에디션을 얻는 방법

코브라 레이지 번들

Garena가 최근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코브라 레이지 번들 Free Fire MAX에서 많이 찾는 것입니다.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색 구성표뿐만 아니라 이 번들은 리드 감정 표현, 독점 감정 표현, 도착 및 낙하산 애니메이션을 포함하여 함께 제공되는 고유한 보너스 세트로 인해 일반 복장과 차별화됩니다.

이 복장은 2021년 2월 프로젝트 코브라의 일환으로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재발매는 플레이어에게 그들이 기다려온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Cobra Ascension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Garena, Free Fire MAX에서 Cobra Rage 번들 재출시

번들-Legendary-Cobra-Rage
Cobra Rage Bundle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개발자는 2022년 9월 14일에 Free Fire MAX 서버에 새로운 Cobra Ascension 이벤트를 포함시켰으며, 컬렉션의 희귀 의상과 기타 여러 항목을 특징으로 합니다. 게이머는 2022년 9월 27일까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Cobra Rage Bundle 또는 Cobra Fist를 바로 받을 수 없습니다. 대신 희귀 의상을 획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설 코브라 알을 회전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배틀로얄 타이틀의 새로운 이벤트에서 다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전설 코브라 알 1개의 코브라 조각상 전리품 상자
  • 오토바이 - 전설적인 코브라 알 2개에 있는 코브라
  • AK47 – 3개의 전설적인 코브라 알에서 전설적인 코브라
  • 4개의 전설적인 코브라 알에 대한 코브라 주먹
  • 5개의 전설적인 코브라 알의 코브라 분노 번들

이러한 요구 사항은 누적되며 사용자는 5개의 Legendary Cobra Eggs를 수집하여 5개의 항목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한 라운드 비용은 40입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그리고 5라운드는 플레이어에게 180다이아몬드의 비용이 듭니다. 사용자는 또한 가방에서 원하지 않는 3개의 상품을 다른 추첨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Cobra Ascension 이벤트에 액세스하는 단계

ff 상환 코드
Cobra Rage 번들을 얻는 방법

관심 있는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다음 섹션의 단계에 따라 Cobra Ascension 이벤트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먼저 화면 왼쪽에 있는 아이콘을 탭하여 Free Fire MAX에서 Luck Royale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2. 다음으로 메뉴에서 Cobra Ascension을 선택하고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스핀을 수행해야 합니다.

충분한 전설 코브라 알을 모았다면 탑에서 아이템을 클릭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바우처 및 최대 29,999 FF 다이아몬드를 받는 방법

OB36 업데이트

빗 스킬 ff
최신 업데이트 OB36 프리파이어

Free Fire 커뮤니티는 새로운 버전의 게임 출시를 열광적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패치에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캐릭터, 애완 동물 및 기타 콘텐츠와 같은 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이전 배틀 로얄 타이틀인 버전 OB35의 업데이트가 7월에 출시되었으며, 5주년 기념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축하 행사가 끝나고 어드밴스 서버도 종료되면서 팬들은 곧 출시될 게임의 OB36 업데이트를 기대하기 시작했습니다.

Garena는 Free Fire 업데이트 릴리스와 관련하여 일관된 패턴을 구현했습니다. 모든 새 버전의 배틀 로얄 타이틀은 Clash Squad 시즌이 곧 끝나는 전날 또는 그 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을 염두에 두고 Garena Free Fire용 OB36 업데이트는 2022년 9월 20일 또는 21일에 제공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현재 진행 중인 Clash Squad 모드의 시즌 14가 2022년 9월 21일에 종료되기 때문입니다. 이 릴리스 날짜는 향상된 MAX 버전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박티아르

    ff 완고한 코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