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Roblox Hero Online 2022년 6월, 무료 스핀 제공

신체

암호 로 블록 스 2022년 6월에 Hero Online에서 무료 스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코드는 받지 마세요.

인기 애니메이션인 My Hero Academia를 기반으로 한 Roblox Heroes Online은 게임 플레이의 유연성 때문에 여러 애니메이션 기반 Roblox 게임 중에서 두드러집니다. 플레이어는 숭고한 대의를 위해 싸우는 영웅이 되거나 무자비한 악당이 되어 전 세계를 휩쓸며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도덕적 기반의 게임 플레이는 Heroes Online을 Roblox에서 널리 알려진 타이틀로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반대 진영과 맞서고 강력한 보스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Roblox Hero Online 코드도 있습니다.

Hosu 도시의 가장 깊은 곳을 탐험하면서 Roblox 경험을 즐기십시오. 플레이어는 또한 PvP 모드에서 치명적인 전투에 참여하고 그 과정에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레벨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Spins에서 사용 가능한 Quirks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스핀 획득은 어려운 레벨업을 기반으로 하며, 이때 코드가 실행됩니다. 플레이어는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스핀을 얻고 Lady Luck이 코드를 좋아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드 Roblox 영웅 온라인

Roblox Heroes Online은 프로모션 코드 측면에서 다른 게임과도 같습니다. 플랫폼의 많은 타이틀은 다양한 코드를 교환하여 중요한 리소스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코드 활성

코드 Roblox 영웅 온라인
Roblox 블록스 과일

현재 Roblox Hero Online 코드가 얇아지고 있지만 코드가 정기적으로 릴리스되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래 나열된 교환 가능한 코드로 무료 스핀을 요청하십시오

  • Super7 – 7개의 에픽 라운드
  • 1milfav – 5라운드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독자는 코드를 사용할 때 복사하여 붙여넣는 것이 좋습니다.

코드 Roblox Hero Online은 언제든지 만료될 수 있습니다. 독자들은 너무 늦기 전에 서둘러 행동하고 회전을 주장하도록 요청받습니다. 코드가 오래된 경우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올바른 코드를 입력한 후에도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코드가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는 새 서버로 플레이어가 이동합니다.

Roblox Heroes Online에는 하나의 비활성 코드와 많은 만료 코드가 있습니다. 유일한 활성 코드는 플레이어에게 게임에서 7번의 무료 스핀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많은 항목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Roblox Heroes Online 캐릭터에 추가할 강력한 새 습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100에서 그들은 두 가지 습관에 대한 능력을 해제할 것입니다. 즉, 7라운드 동안 플레이어는 매우 희귀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게임은 더 이상 개발자의 주요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초점은 다른 곳에 있으므로 더 많은 코드를 로 블록 스 Heroes Online은 가까운 미래에 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코드 Roblox Hero를 청구하는 방법

코드 Roblox 영웅 온라인
Roblox 아바타 일러스트

Roblox Hero Online 코드를 교환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메인 메뉴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메뉴에서 "캐릭터" 버튼 바로 아래에 있는 큰 "코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코드 상자"가 나타납니다.

목록에서 필요한 코드를 복사하여 "여기에 코드 입력!"에 붙여넣습니다. 스핀을 받으려면 "사용" 버튼을 누르십시오!

플레이어가 Redeem 버튼을 클릭한 후 오류 메시지를 수신하면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과정을 반복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Roblox Hero Online 코드가 만료된 것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기사 위에 나열된 코드에서 에픽 및 일반 스핀을 청구하십시오. 플레이어는 Rare, Epic 또는 Legendary Quirks를 얻을 확률이 훨씬 높아져 더 강력한 능력을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Legendary는 가장 강력하지만 Common은 다른 레벨의 Quirks와 비교할 때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받아야 할 5가지 무료 Roblox 아이템

온라인 영웅 기능

코드 Roblox 영웅 온라인
코드 Roblox 영웅 온라인

Roblox Heroes Online은 애니메이션 My Hero Academia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목표는 세계에서 적과 싸우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속성을 기반으로 하는 다른 Roblox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플레이어는 달리고, 레벨을 올리고, 무기와 힘을 사용하고, 가는 길에 유명한 캐릭터를 만나야 합니다.

강력한 적을 물리친 후 플레이어는 그들을 조수로 삼아 전설이 되기 위한 여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라는 유명한 게임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5명의 팀을 구성하고 다른 팀과 싸울 수 있습니다.

승리한 팀은 많은 경험치와 많은 양의 게임 내 통화를 얻습니다. 모든 승리는 글로벌 순위표에 기록되므로 플레이어와 친구들은 연속 연승을 하면 순위표의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Roblox Heroes Online은 많은 것을 제공하며 모든 애니메이션 팬을 위한 필수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Blox Fruits에서 깨울 수 있는 5개의 Blox Fruits

플레이어는 게임의 공식 디스코드 서버에 가입하여 코드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Roblox 영웅 온라인 신규 및 기타 게임 관련 뉴스. 또한 다른 플레이어가 Discord 채널에서 공유하는 게임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