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Clash Squad에서 커스텀 룸을 만드는 방법

ff 상환 코드

Custom room ff clash squad는 연습하기에 가장 좋은 모드 중 하나입니다. 그 안에서 여러 적과 마주하게 될 곳.

가레나 프리파이어 모바일 플랫폼에서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출시된 지 3년이 넘은 이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함께 또는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는 것은 꽤 재미있고 Free Fire도 예외는 아닙니다. 따라서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사용자 지정 ff 충돌 스쿼드 룸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정의 FF 충돌 스쿼드 룸을 만들고자 하는 많은 사용자는 그 방법을 모릅니다. 이 문서에서는 사용자 지정 FF 충돌 분대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커스텀 룸 FF 클래시 스쿼드 만드는 방법

커스텀 룸 ff 클래시 스쿼드
무료 화재 맞춤 방 만들기

이 게임에서 커스텀 방을 만드는 것은 비교적 쉽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특별한 방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사용자가 사용자 지정 방을 만들 수 있는 단계입니다.

  1. Free Fire를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모드 변경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사용자는 오른쪽 하단의 '사용자 지정'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만들기' 옵션을 클릭하고 원하는 방 설정을 지정해야 합니다.
  4. 사용자 지정 방이 생성되고 모든 참가자가 준비가 되면 '시작'을 누를 수 있습니다.

커스텀 ff 클래시 스쿼드룸을 구입하려면 사용자에게 100다이아가 청구됩니다. 플레이어는 길드 토너먼트에서 하나의 무료 방 카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방 카드를 얻기 위해서는 길드가 총 1800개의 인식표를 모아야 합니다.

Clash Squad Free Fire에서 승리하는 팁

Free Fire에는 Battle Royale과 Clash Squad의 두 가지 주요 모드가 있습니다. Clash Squad 경기에서는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그룹이 다른 팀을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Clash Squad 경기에는 7개의 라운드가 있으며 그중 4개를 먼저 이기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이제 Free Fire에서 랭킹 시즌 27이 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많은 Clash Squad 경기에서 승리하여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원활한 의사 소통

커스텀 룸 ff 클래시 스쿼드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 ff

의사소통이 핵심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경기 내내 팀원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서로 생소한 선수들로 구성된 팀보다는 같은 스쿼드가 여러 번의 클래시 스쿼드 경기를 치르면 더욱 좋다.

캐릭터 선택

커스텀 룸 ff 클래시 스쿼드
DJ Alok 캐릭터 사용

Free Fire의 많은 활성 및 수동 캐릭터는 사용자와 동맹을 돕습니다. 플레이어는 Thiva, Dimitri, DJ 알록, Elite Andrew 등 Clash Squad 경기의 주요 자산입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팀원에게 너무 가까이 붙어 있는 실수를 범합니다. 이것은 큰 실수이며 한 번에 여러 명을 죽일 수 있으므로 적들이 한 번에 모두 추적하기 어렵게 플레이어를 항상 분산시켜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OB33에서 이 6가지 기술을 사용하세요.

최고의 애완동물과 무기를 사용하세요

커스텀 룸 ff 클래시 스쿼드
Clash Squad에 Flash 애완동물 사용

경기 때문에 클래시 스쿼드 항상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되며, 각 플레이어는 기술의 반복이 없도록 다른 애완 동물을 동반자로 선택해야 합니다. 치유 능력을 가진 애완동물은 경기에서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OB35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러셔 캐릭터 5가지

Clash Squad 경기의 제한된 전투 범위로 인해 플레이어는 저격용 라이플과 같은 장거리 무기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 게이머는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돌격 소총과 기관단총을 선택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