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플레이어가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5가지 무료 Fire MAX 캐릭터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캐릭터 구매를 원하신다면 프리 파이어 맥스 새롭고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다른 캐릭터 기술과 함께 사용하고 구축하기 가장 쉬운 5가지 최상의 선택이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는 특히 새로운 플레이어인 경우 좋은 캐릭터 명단을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액티브 스킬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훨씬 더 쉽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신규 플레이어가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MAX 캐릭터 상위 5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Free Fire 캐릭터 명단은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다양한 캐릭터 명단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4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캐릭터는 다이아몬드나 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MAX 캐릭터 5개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Free Fire MAX 캐릭터 목록

알록

무료 화재 MAX 문자
알록

Alok은 출시 이후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였습니다. 인기 비결은 스킬이 강력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이다.

Drop the Beat는 플레이어에게 추가 속도와 HP 재생, 돌진하는 데 필요한 두 가지 버프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신규 플레이어는 게임에 익숙해지기 위해 서두르는 데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알록이의 아우라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게다가 이 스킬도 지속시간이 길고 쿨타임이 짧아서 잘못된 타이밍에 발동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야토

무료 화재 MAX 문자
하야토

갑옷 관통력을 증가시키는 하야토의 패시브는 거의 모든 콤보에서 작동하는 보편적인 기술입니다. Thiva의 능력도 예외는 아닙니다. 캐릭터에 어떤 능력을 장착해야할지 모르겠다면 하야토의 패시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각성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하야토 파이어브랜드의 액티브 스킬이 그다지 강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사용자는 10%의 갑옷 관통 피해를 입힙니다. 캐릭터도 각성되어 게임 내 상점에서 6000골드에 판매됩니다.

마로

무료 화재 MAX 문자
마로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Maro의 패시브는 아마도 가장 쉽고 사용하기 쉬운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쿨타임과 조건이 있는 다른 스킬과 달리 Falcon Fervor는 플레이어와 대상 사이의 거리에 따라서만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로의 능력을 장착하면 플레이어의 원거리 무기 성능이 적당히 증가합니다.

Maro는 Free Fire 명단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게임 내 캐릭터의 패시브 능력을 'Falcon Fervor'라고 합니다. Maro는 멀리있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것입니다. 이 두 콤보는 장거리에서 적을 더 빨리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Wukong: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디미트리

무료 화재 MAX 문자
디미트리

Dimitri는 Free Fire에 추가된 가장 독특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는 Alok과 비슷하지만 약간 약한 치유의 오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모든 플레이어는 넘어지면 스스로 회복하여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Dimitri가 많은 Free Fire 캐릭터와 효과적인 콤보를 형성할 수 있는 최고의 지원 능력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활성화하고,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면서 소생할 수 있도록 팀원 근처에서 달릴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가장 독특한 치유 기술입니다.

다샤

무료 화재 MAX 문자
다샤

거의 모든 장거리 저격 무기는 높은 반동 단점이 있습니다. 몇 발을 쏠 때마다 조준을 개선해야 하므로 제어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Dasha의 스킬은 이 문제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효과적이며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을 줄입니다.

낙하 피해를 줄이기 위한 추가 구성 요소도 스나이퍼 빌드에서 잘 작동합니다. 피해를 입을 걱정 없이 유리한 지점에서 즉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저격수의 패시브 스킬 중 좋은 스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클래스 스쿼드의 OP!

따라서 얻을 수 있고 새로운 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될 5개의 Free Fire Max 캐릭터입니다. 사용 방법을 모르는 Free Fire Max 캐릭터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