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va Free Fire와 결합하기 가장 좋은 캐릭터

FF 크로노 캐릭터 콤보

티바 프리파이어 2021년 8월 28일 Garena에서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다음은 Thiva Free Fire의 'Vital Vibes' 능력과 콤보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Thiva Free Fire라는 새로운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BR FF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는 Like Mike라는 유명한 DJ를 기반으로 하며 성수기 4주년 기념 선물의 일부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2021년 8월 12일 Top-Up 이벤트에서 Thiva Free Fire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Thiva Free Fire의 능력은 Vital Vibes라고 하며 지원 기간을 20% 줄입니다. 구출에 성공하면 사용자는 5초 동안 40 HP를 회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Thiva Free Fire에 가입할 상위 5명의 캐릭터를 나열합니다.

Thiva Free Fire를 위한 최고의 조합 캐릭터

이제 Free Fire에는 독특한 기술을 가진 수십 명의 게임 내 캐릭터가 있습니다. Thiva Free Fire와 Dimitri는 어제의 최신 OB29 패치 업데이트로 목록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두 캐릭터 모두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Thiva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기술도 있습니다.

알록

FF 문자 조합

Vital Vibes Thiva Free Fire는 스쿼드 모드에서만 작동하는 지원 패시브이므로 사용할 액티브 오라 스킬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lok의 Drop The Beat는 Free Fire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스킬입니다. HP를 회복하고 주변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오라입니다.

Alok의 기술을 사용하여 HP를 높게 유지하면서 팀원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DJ Alok은 실제로 거의 모든 FF 캐릭터와의 콤보에 매우 좋습니다.

제인

티바 프리 파이어

Thiva Free Fire의 스킬은 게임의 거의 모든 액티브 스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지만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보너스는 아마도 Xayne의 스킬일 것입니다.

그녀의 익스트림 인카운터 능력은 80 HP를 즉시 회복하고 근접 전투에서 특히 중요한 글루 벽과 실드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Thiva의 능력을 사용하여 회복된 HP는 Xayne의 Xtreme Encounter가 종료된 후 손실된 HP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플레이어의 HP를 일시적으로 증가시켰을 뿐이며 이후 사용자는 80HP를 잃게 됩니다.

크로노

티바 프리 파이어

Chrono 스킬은 더 이상 게임에서 최고의 능력이 아니지만 올바른 활성화는 여전히 최소 1회의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Thiva 능력과 함께 사용하면 팀원이 쓰러졌을 때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쿨다운이 매우 길기 때문에 Chrono의 능력을 가장 적절한 시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해 두세요.

카펠라

티바 프리 파이어

Kapella의 패시브는 "치유" 건물을 사용할 예정이라면 가지고 있으면 좋은 스킬입니다. 치유의 노래는 치유 아이템의 효과를 20%, 치유 스킬의 효과를 10% 증가시킵니다. 또한 아군이 떨어졌을 때 HP 손실이 30%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팀원을 지원하는 Thiva Free Fire의 능력과 함께 사용하기에 완벽한 스킬입니다. 저장하면 더 많은 HP를 얻을 수 있으며 구조된 팀원도 더 많은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Nairi: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하야토

티바

갑옷 관통력을 증가시키는 하야토의 패시브는 거의 모든 콤보에서 작동하는 보편적인 기술입니다. Thiva Free Fire의 능력도 예외는 아닙니다. 캐릭터에 어떤 능력을 장착해야할지 모르겠다면 Hayato의 패시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무라이가 있는 이 캐릭터는 Thiva와 같은 캐릭터와의 콤보에 적합합니다.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그의 스킬은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격이다.

각성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하야토 파이어브랜드의 액티브 스킬이 그다지 강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바리안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5가지 FF 캐릭터와 펫 조합!

이들은 Thiva Free Fire와 결합할 수 있는 5개의 캐릭터입니다. 이 조합은 전투에서 더 많은 이점을 얻기 위해 매우 일반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