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캐릭터 5가지

팁 푸시 랭크 FF

Vicigers 친구들은 2022년 2월에 사용할 다이아몬드가 여전히 풍부합니까? 이 5개의 최고의 FF 캐릭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성격 프리파이어 다이아몬드와 금화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실제 돈을 사용하여 구매해야 하는 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이지만 금화는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이 제공하는 다양한 캐릭터에도 불구하고 모든 캐릭터가 구매할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2022년 2월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몇 가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2022년 2월 버전 VCGamers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2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캐릭터 목록

FF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2017년 첫 출시 이후 많은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40개의 문자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 2월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플레이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는 Garena 업데이트로 계속 성장합니다.

K (부야대장)

다이아몬드 2022년 2월

K는 최대 EP를 50 증가시키는 가장 다재다능한 액티브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인 Master of All의 주짓수 모드는 당신과 당신의 팀을 6m 이내에서 도와 EP 전환율을 500% 증가시킵니다.

심리학 능력 모드에서. 3초마다 2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최대 100EP).

그는 Free Fire의 캐릭터 중 한 명으로 지원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팀에 매우 높은 버프를 제공할 수 있으며, Dj Alok과 같이 꽤 넓은 범위의 치유를 제공합니다. 다만 차이점은 K가 좀 더 쉽게 EP를 올릴 수 있다는 점이다.

  • 가격: 다이아몬드 499개.

DJ 알록

다이아몬드 2022년 2월

DJ Alok은 모든 레벨에서 일정하게 유지되는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가장 유명한 활성 캐릭터입니다.

Drop the Beat는 5초 동안 초당 5 HP를 회복할 수 있는 5미터 치유 오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은 또한 이동 및 스프린트 속도를 10%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랫동안이 캐릭터를 플레이하기 위해 나중에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DJ Alok 자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지금까지 그는 여전히 사용하기 좋은 메타 캐릭터입니다.

  • 가격: 다이아몬드 599개.

디미트리

다이아몬드 2022년 2월

Healing Heartbeat 능력을 가진 Dimitri는 분대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쿨타임은 85초.

활성 능력은 쓰러진 후 플레이어와 아군이 회복할 수 있는 3.5미터 영역을 생성합니다. 이 영역은 또한 10초 동안 초당 3 HP를 회복하여 도움을 줍니다.

이 캐릭터는 고유한 장점이 있으며, Free Fire 게임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자체 소생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필요에 따라 특정 순간에 사용할 수 있는 활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격: 다이아몬드 599개.

스카일러

다이아몬드 2022년 2월

Skyler는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활성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그의 능력인 Riptide Rhythm으로 생성된 음파는 50미터 내의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글루 월을 배치하면 HP가 4 증가합니다. 따라서 Gloo Wall 수류탄을 공급하는 Mr Waggor 애완 동물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Skyler의 기술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완벽합니다. 이 능력으로 러셔 플레이어는 더 이상 무기로 적의 글루 벽을 쏠 필요가 없습니다.

순식간에 스카일러의 능력은 5개의 글루 벽을 한 번에 파괴할 수 있어 적이 더 이상 보호받지 못하게 됩니다.

  • 가격: 다이아몬드 499개
또한 읽으십시오: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장소 5곳

클루

다이아몬드 2022년 2월

Clu는 2022년 2월 금화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입니다.

그는 5초 동안 지속되고 7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추적 발자국 능력을 가진 활성 캐릭터입니다. 그는 50m 이내에 엎드린 자세나 쪼그리고 앉지 않은 적의 위치를 파악했습니다.

  • 가격: 499 다이아몬드 또는 8000 금화.
또한 읽으십시오: 과소평가! 이 캐릭터는 Chrono Free Fire만큼 강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2022년 2월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캐릭터 5가지였습니다. 언급한 모든 것 중에서 권장 사항일 뿐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참고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가 다이아몬드가 부족하다면 VCGamers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2월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