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클래스 스쿼드의 OP!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Dasha 캐릭터의 장점 중 하나 프리파이어 다른 멤버들에 비해 Clash Squad에서 매우 OP라는 점입니다. 여기서는 5가지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e스포츠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 인기의 상당 부분은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특별한 힘을 가진 독특한 캐릭터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Dasha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이지만 때때로 그녀의 능력 때문에 플레이어가 무시합니다. 그러나이 능력은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이 기사는 FF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게 만드는 Free Fire에서 Dasha의 강점 중 일부를 나열합니다.

Dasha Free Fire의 강점 목록

OB24 업데이트 릴리스의 일부가 될 Dasha Free Fire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훌륭한 능력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그는 정말 사용하기 좋은 능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Partying On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낙상으로 인한 피해를 30%, 낙상으로 인한 회복 시간을 60%, 빌드업 반동을 6%, 최대 반동을 6% 줄이는 레벨 1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레벨은 추락으로 인한 피해를 50%, 타격으로 인한 회복 시간을 80%, 반동 형성률을 10%, 최대 반동을 10% 감소시킵니다.

Clash Squad 모드의 매우 OP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Dasha Free Fire 캐릭터는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캐릭터이자 OP입니다. 그는 무기의 반동 축적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Clash Squad 모드 매치에서 추가 반동과 꾸준한 조준 없이 샷건과 SMG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Sverr에 비해 그의 능력은 실제 전투에서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반동 감소 10%만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AK와 같이 평소보다 반동이 훨씬 높은 무기를 사용하면 반동 감소가 확실히 나타납니다.

초보자에게 적합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초보자는 항상 배틀 로얄 게임에서 무기 제어와 관련된 문제에 직면합니다. 디이 문제에 직면한 초보자에게 중요한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을 크게 줄여 초보자가 새로운 무기에 익숙해지고 더 좋고 안정적인 조준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

반동이 줄어들면 반동이 큰 무기나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는 AR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Rafael, Laura 및 Paloma는 그녀의 기술과 함께 사용할 가치가 있으며 Laura의 향상된 정확도는 사격하는 동안 목표물을 맞추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Jota 또는 Nikita와 같은 근접 전투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헤드샷하는 방법,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샷 정확도 향상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앞서 언급했듯이 Dasha Free Fire의 캐릭터는 무기 반동을 크게 줄입니다. 따라서 장거리 목표물을 조준하는 것이 매우 쉬워집니다.

AK와 같은 무거운 반동 무기의 경우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반동을 안정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는 여기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조준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반동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바바리안 플레이에 가장 적합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
FF

더 나은 조준, 제어 및 반동 감소와 함께 Dasha Free Fire의 캐릭터는 추락 피해를 줄이고 추락 피해로 인한 회복 시간을 줄입니다.

이 기술은 노크 후 피해를 복구할 때 필요한 플레이어를 공격적으로 만듭니다. 무기 반동이 감소하여 더 큰 타격 피해를 입을 걱정 없이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는 배틀 로얄 경기에서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판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5명

Dasha Free FIre의 캐릭터는 펑크 록과 히피의 배음과 네온 같은 색상이 많은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Garena가 최근에 많이 하고 있는 디자인 유형으로, Kapella와 Steffie는 거의 똑같이 생겼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일반적이고 잊기 쉽기 때문에 이것은 아마도 최악의 부분일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