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스트라이크 2 올 여름 출시 준비 완료!

CS2 다운로드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 또는 CS: GO는 마침내 그 후속작인 Counter Strike 2를 얻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 명시된 바와 같이 카운터 스트라이크 2는 올 여름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현재 시험 기간 중입니다. 이전에 가지고 있던 많은 선수들이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이 게임을 먼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평가판 기간 동안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가장 저렴하고 빠른 스팀 지갑 충전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Counter Strike 2: 반응하는 연기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반응하는 연기. 출처: www.counter-strike.net/cs2

연막탄 또는 연막탄은 이제 사용자를 더욱 최적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연기가 시야를 잠시 없애거나 폐색을 확장할 수 있는 연기를 방출할 수 있는 곳.

여기서 끝이 아니라 열린 문, 깨진 창문, 계단에서도 연기가 새어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CS2의 연기가 매우 크게 변경되어 이 게임의 팬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ge 맵에서 CS:GO 최고의 연막 장소, 지금 시도해보세요!

카운터 스트라이크 2: 틱 속도를 넘어 이동

카운터 스트라이크 2
틱 비율을 넘어 이동. 출처: www.counter-strike.net/cs2

틱 속도 자체는 게임에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에서 사용하는 빈도입니다.

최신 Counter Strike에서 틱 속도 아키텍처는 이미 적시에 모든 움직임과 샷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움직임과 슈팅이 이전보다 훨씬 더 빠르게 반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CSGO 플레이 팁, 확실히 좋습니다!

Counter Strike 2: 레벨 업 더 월드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세계 레벨 업. 출처: www.counter-strike.net/cs2

맵 자체 측면에서 CS2는 시금석, 업그레이드 및 점검과 같은 개선 사항도 경험했습니다.

시금석

시금석에서 CS: GO의 여러 맵이 CS2에서 변경되어 플레이어가 팀의 전략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물리적 측면과 조명에 중점을 둡니다.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에서 CS2는 더 부드러운 효과 품질을 제공하여 조명과 특성 측면에서 개체를 더 좋게 만듭니다.

오버홀

정밀 검사를 통해 여러 오래된 지도를 특별 업데이트하여 더욱 매력적이고 다채롭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지도상으로는 변화가 없을 것이 확실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CSGO 돌격소총 스프레이 패턴, 반드시 외워야 합니다!

Counter Strike 2의 기타 변경 사항

CS 2에는 다른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변경 사항은 플레이어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 게임을 재미있고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다른 CS 2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 CS2에서는 CS:GO의 모든 인벤토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년 동안 수집한 모든 무기는 CS2에서 여전히 호환됩니다.
  • 오디오 측면에서 CS2도 증가했습니다. 이번에는 이 게임에서 생성된 사운드가 이전보다 더 사실적으로 들립니다. 

이 CS2 평가판 이벤트는 게임의 일부 기능을 평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문제가 있을 경우 여름에 정식 출시되기 전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말이죠. 

그 외에도 앞으로 이 게임에서 공개될 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즐길 수 있으려면 잠시 동안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Anubis CSGO 맵에 대한 전체 설명

글쎄, 그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그것이 당신 모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장 완전하고 최신 게임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