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다양한 Bucin Hero "Carmilla"!

카밀라와 세실리온

Carmilla는 실제 지원 영웅이며 Mobile Legends에서 강력한 영웅 중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플레이어의 눈에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당신은 또한 더 숙련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플레이해야 하는 MOBA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기 때문에 직접적이고 측정 가능한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이 세상과 영원히 작별을 고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기억을 아직도 기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세실리온의 진지한 포옹에 누워있는 자신을 발견했고 세실리온은 그의 눈에 다정한 눈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자신의 몸이 더 이상 따뜻하지 않고 세실리온처럼 피부가 창백해졌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연인은 마침내 그녀에게 돌아와 피의 악마로서 그녀의 피를 부어 그녀를 되살립니다. 이 커플은 마침내 함께, 함께, 그리고 같은 형태로 있을 수 있습니다. 슬픔과 행복에 압도된 Carmilla는 Cecilion을 꼭 껴안았습니다. 그녀는 두 번째로 세상이 그들을 찢어발기는 것을 막기 위해 그를 지원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개요 카르밀라

카밀라 MLBB
카르밀라

영웅 지원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즉, 이 영웅 하나를 사용하여 매우 좋은 길로 인도할 수도 있습니다. 카밀은 공격과 수비에 매우 효율적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매우 좋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의 스킬에 대한 리뷰입니다!

 

패시브 – 뱀파이어 서약

이 영웅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면서 6-12 물리 및 마법 방어력(레벨에 따라 조정됨)을 훔칩니다. 각 대상의 방어력은 5초에 한 번만 훔칠 수 있습니다. 훔친 물리, 마법 방어력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킬 1 진홍의 꽃

이 지원은 5초 동안 그의 주위를 맴도는 2개의 진홍빛 꽃을 소환합니다.

진홍의 꽃이 적에게 적중하면 회전 속도가 증가하여 대상에게 100–200(+5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8초 동안 10% 느려지게 합니다(느림 효과는 최대 50%까지 중첩됨).

Crimson Flower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Carmilla는 75–150(+35% Total Magic Power) HP를 회복합니다(미니언 타격 시 이 양의 30%만 회복).

스킬 2 피의 목욕

이 영웅은 Bloodbath Energy를 축적하여 이동 속도를 70% 크게 증가시킵니다(4.5초 내에 빠르게 감소).

Carmilla를 사용하여 지정된 적(미니언을 대상으로 할 수 없음)에게 Bloodbath Energy를 던져 150–300(+120% Total Magic Power)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6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100%로 제한되는 축적된 Bloodbath Energy로 놀라운 데미지와 지속 시간 스케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궁극의 피의 저주

카르밀라가 지정된 적 영웅에게 피의 저주를 시전합니다. 저주는 적중한 적에게서 근처의 적 영웅에게 퍼져 275–525(+16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80% 느려지게 합니다. (슬로우 효과는 2초 후 20%로 급격히 감소합니다.)

저주는 동시에 최대 3명의 대상에게 걸 수 있습니다. 피의 저주에 걸린 대상이 피해를 입거나 제어되는 한 영향을 받는 다른 대상도 손상 및 제어 효과를 받습니다. (데미지가 70%로 감소하고 제어 지속 시간이 70%로 감소했습니다.)

2022년 최고의 Carmilla 빌드

카르밀라
카르밀라

이 영웅은 다른 지원의 이점 중 하나가 되기 위해 실제로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Carmilla는 뛰어들기에 매우 용감한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선택하여 꽤 좋은 스타터가 될 수 있습니다.

엠블럼

엠블럼
엠블럼 지원

카밀라는 서포터 영웅이기 때문에 당연히 예쁘고 화려한 서포터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mu가 상당한 피해와 쿨다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Avarice 엠블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신발 재능뿐만 아니라.

따라서 엠블럼을 먼저 최대화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이전보다 최적의 플레이를 할 것입니다.

주문

깜박임
깜박임

이 주문은 Carmilla의 구세주입니다. 이 주문은 영웅이 적을 추격하고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 지원 영웅은 상당한 대시 및 탈출 기술이 없기 때문에 이 주문은 매우 중요합니다.

터프 부츠

힘든 부츠
힘든 부츠

최고의 로머가 되고자 하는 분들은 튼튼한 부츠를 신어야 합니다. 그래야 로머가 되기 위한 여정을 완료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동 속도와 적에게 침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법 방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운명의 시계

Carmilla는 마나를 상당히 사치스럽게 사용합니다. 운명의 시계는 구현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 하나가 영웅 지원에 매우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용하기 위해 잠수하는 것이 더 고통스럽고 더 가벼워질 것입니다.

이 아이템도 다른 마법 아이템에 비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마법 데미지가 큰 카밀라를 선택하신 분들은 라이트닝 트런천이 답입니다. 이 아이템은 Carmilla의 스킬 2 및 궁극기와 매우 유사합니다.

또한 +75 매직 파워, +300 마나, +10% CD 감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Carmilla와 같은 지원에 확실히 의미가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오케이
신성한 수정

카르밀라 데미지가 되기로 선택한 당신, 다음 필수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이라는 걸 잊지 마세요. 이 하나의 영웅은 더 많이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 항목은 매우 동기식이며 사용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당신은 또한 이 영웅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 <yoastmark

아이템을 고를 때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영웅 카르밀라의 패시브, 다른 아이템을 더하면 추가 효과를 줄 수 있는지 여부다. Divine Glaive는 다른 것과 동기화할 수 있는 많은 마법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이 하나의 항목은 +75 마법력과 +5% 이동 속도를 추가하는데, 이는 상당히 중요하며 Carmilla는 훨씬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슬로우 효과도 추가하기 때문에 이 영웅에게 완벽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