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 견인 트럭 요령,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TA 5 견인차 요령

GTA 5에는 매우 다양한 차량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GTA 5에서 치트를 사용하여 견인 트럭과 같이 각각의 용도로 다양한 차량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TA 5에서 견인차를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일반 트럭과 달리 견인차는 자동차를 견인할 수 있는 트럭이며 이 트럭은 GTA 5의 사이드 미션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완전한 GTA 5 PC 치트 컬렉션

GTA 5 견인 트럭 디자인

GTA 5의 견인 트럭 디자인
GTA 5의 견인 트럭 디자인. 출처: GTA Wiki Fandom

GTA 5의 견인 트럭은 GTA 5의 양키 자동차와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GTA IV. Tow Truck GTA 5의 캐빈, 범퍼 및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GTA IV의 Yankee 자동차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그릴 디자인, 플랫 후드, 측면에 원형 미러가 없다는 점, 물론 후면에서 차량을 견인하는 수단 등 눈에 띄는 차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운전 중에 음악을 재생하는 수단으로 견인 트럭에서 사용할 수 있는 CB 라디오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견인 트럭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Blaine County에서 Trevor로 플레이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일부 채팅도 들을 수 있습니다.

트럭은 항상 위의 그림과 같이 녹슨 모양을 갖습니다. 그러나 트럭에 흰색 또는 빨간색 택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트럭의 바퀴는 Mule 및 Phantom과 같은 산업용 바퀴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PS2 Bully 게임 치트 코드 목록 

GTA 5 견인 트럭 성능

견인 트럭 대시보드
견인 트럭 대시보드. 출처: GTA 위키 팬덤

GTA 5의 견인 트럭의 성능은 트럭의 무게와 크기를 고려할 때 상당히 좋습니다. 견인차의 크기는 얻을 수 있는 속도가 매우 작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렇더라도 트럭은 가속할 때 약점이 있고 반응도 좋지 않습니다.

차체가 매우 무거우면 견인 트럭이 고속으로 회전하고 조종할 때 더 안정적입니다.

게다가 이 트럭의 크기는 도로를 막고 있는 모든 소형차를 밀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트럭의 성능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GTA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방법

견인 트럭 GTA 5를 얻는 요령

시티 코드의 사용
GTA 5에서 치트 코드 사용. 출처: GTA Base

게임에서 매우 유용하고 인기 있는 기능 중 하나 GTA 프랜차이즈 치트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접근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GTA 치트는 고유한 변종으로도 유명합니다.

GTA 5에 적용할 수 있는 치트 코드는 수백 가지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탱크 및 제트기와 같은 다양한 차량 변형을 불러오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GTA 5 플레이어는 치트를 사용하여 견인차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따라서 GTA 5 견인차 치트는 현재 싱글 플레이어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견인 트럭을 얻으려면 이러한 트럭을 제공하는 다양한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따라서 다음은 견인 트럭을 얻기 위해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에 대한 설명입니다.

견인 트럭 위치

견인 트럭 위치
GTA 5 견인차 위치 출처: IGN

첫 번째 위치는 La Puerta Beach와 Vespucci 사이의 San Andreas Interstate 5와 가까운 Greenwich Parkway에 있는 Los Santos Customs 차고 바로 앞에 있습니다.

이 위치 외에도 임무를 수행할 때 프랭클린으로 LSPD 자동 압류를 구입할 수 있으며 자동차 견인 임무를 위해 견인 트럭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GTA 위키 팬덤, 1번국도(그레이트오션하이웨이)에 있는 품격마을 좌측의 열린 창고로 가셔도 견인차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장소는 잔쿠도 강 앞, 정확히는 오르테가의 트레일러 하우스입니다. 강 앞에 나타나는 견인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네 곳 외에도 다양한 유료 도로에서 견인 트럭을 운전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즉시 견인차를 훔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TA 5의 Tow Truck 치트에 대한 논의가 GTA 5 팬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VCGamers로 VC Market에서만 게임을 충전하고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