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Sus를 충전하는 방법이 혼란스럽습니까? 다음은 쉬운 단계입니다!

슈퍼 SUS 충전

Super Sus 충전은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계략 다른. Super Sus의 교환 매체인 Golden Star를 충전하려면 IDR 10,000만 지불하면 됩니다.

Super Sus는 기능, 스킨 및 기타 여러 가지를 제공합니다. 도넛을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것 외에도 Super Sus 충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다양한 충전 방법을 제공하여 원하는 모든 종류의 스킨을 쉽게 충전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충전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계략 당신의 골든스타를 채워줄 슈퍼수스.

골든스타 수량과 가격

슈퍼 SUS 골든 스타를 충전
골든 스타

그것은 부인할 수 없다 계략 슈퍼수스 이제 충분히 팔 인도네시아에서 뛰었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스킨 원하는 것.

앞서 언급했듯이 Super Sus에는 상당히 저렴한 충전 옵션이 있습니다.

IDR 10,000부터 시작하여 충전하고 100개의 골든 스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발행되는 최대 충전량도 기존에 비해 크지 않습니다. 계략 다른.

다음은 획득한 골든 스타의 수와 Super Sus를 충전하는 데 필요한 금액입니다. 명심하십시오 

  • 골든 스타 100개당 IDR 10,000
  • 골든 스타 300개당 IDR 28,500
  • 520개의 골든 스타에 대해 IDR 50,000
  • 1060개의 골든 스타에 대해 IDR 100,500
  • 2180개의 골든 스타에 IDR 210,000
  • 5600개의 골든 스타에 대해 IDR 530,000

Super Sus를 충전하는 다양한 방법

휴대폰을 사용하여 Super Sus 충전

이 방법은 직접 충전 방법입니다. 계략 슈퍼수스딥 게임-그의 직접. 이 Super Sus 충전 방법은 가장 쉽게 충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방법은 섹션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계략 슈퍼 수스.

메인 페이지 왼쪽에 계략 또는 홈페이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Vault 또는 Super Pass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슈퍼 sus 메뉴 볼트 충전
볼트 메뉴에 들어가기

Golden Star 아이콘 섹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충전할 수 있는 몇 가지 골든 스타 옵션이 있습니다.

금액을 선택한 후 결제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원하는 지불 방법을 "추가"하거나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슈퍼 SUS 가맹점 충전
Super Sus 충전 옵션

결제는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결제 수단에 잔액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게임 Super Sus: 사기꾼의 5가지 중립적 역할

웹사이트를 통한 Super Sus 충전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여 Super Sus를 직접 충전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또는 장치 그 당시 Super Sus를 플레이했습니다.

다음을 통해 충전하는 경우에도 이 충전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문제가 있습니다.

Super Sus Space ID를 먼저 기록해 둡니다. 녹음하려면 다음에서 프로필을 열 수 있습니다. 계략 왼쪽 상단의 프로필 사진 섹션에서

홈페이지 섹션 왼쪽에 Space ID가 있습니다. 모든 숫자를 쓰거나 복사.

먼저 열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공식 Super Sus 먼저. 을 위한 웹사이트 링크 클릭할 수 있는 Super Sus 여기.

공식 Super Sus 페이지에 제공된 위의 메뉴 모음에서 충전 옵션을 선택합니다.

웹 사이트 방식으로 슈퍼 SU 충전
Super Sus 충전 및 충전을 선택하는 빨간색 원

충전 옵션 메뉴가 열리면 현재 거주하고 있는 국가에 따라 국가를 선택합니다. 인도네시아 국가를 선택하고 잠시 기다립니다.

지역 웹사이트를 선택하는 방법 슈퍼 SUS 충전
거주 국가 선택

Super Sus를 충전하기 위한 다음 단계는 웹사이트 Super Sus에서 제공하는 결제 옵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제공되는 결제는 Gopay, Shopeepay에서 DANA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또한 읽기: 어서, VCGamers에서 Super Sus를 충전하고 최대 70%까지 프로모션하세요!

super sus 웹사이트 충전 방법 지불 방법 선택

DANA를 통해 Super Sus를 충전하는 경우 다음 단계는 DANA 옵션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Space ID와 충전할 Golden Star 충전량을 입력하세요.

다음으로 리디렉션됩니다. 웹사이트 타사, 즉 DANA. 먼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사용하는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축적.

충전 슈퍼 SUS 웹 사이트 자금 지불 방법
DANA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는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DANA PIN을 입력합니다. 

DANA라는 제3자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 먼저 DANA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사용하는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핀 입력

지불 계약을 체결하면 성공적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자금을 통해 슈퍼 SUS 충전
DANA로 Super Sus 충전하기

이것은 다른 결제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충전

또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Super Sus를 더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귀하가 가장 쉽게 할 수 있으며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른 충전 방법에서는 일반적으로 IDR 500~IDR 1,500의 세금이 부과됩니다. VCGamers에서는 어떤 조치도 취할 필요가 없으며 Space ID(userID)와 사용자 이름만 입력하면 됩니다.

그 외에도 VCGamers에서 Golden Star를 구매하는 것이 더 보장되며 응용 프로그램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글로든스타 100개에 9,000루피아만 내면 더 싸지 않나요?

VCGamers에서 충전하는 방법은 훨씬 더 쉽습니다. 먼저 로그인합니다. VC 시장.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먼저 계정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여기.

슈퍼 SUS 등록 vcgamers 충전
VCGamers 계정 등록

또한 카테고리 선택에서 Super Sus 카테고리를 선택하거나 직접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Super Sus를 위한 VC 시장.

얼마나 많은 골든 스타를 충전할지 선택하세요. "장바구니에 추가" 버튼을 선택하고 "결제"를 선택합니다.

슈퍼 SUS 충전 VC마켓 슈퍼 SUS
VC마켓 슈퍼서스

그런 다음 "메모 남기기" 열에 제공된 열에 Space ID(userID)와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충전 슈퍼 SU 입력 ID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실용적인 권리?

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DANA 및 Shopeepay 30% 결제를 위한 Top Up Super Sus 최대 50%. 물론 VC Market에서 최대 70%까지 캐쉬백 및 기타 프로모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