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의 마샤 빌드 아이템 추천

영웅 마샤 사실

이 탱크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그런 다음 다음은 Masha의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팀을 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Masha는 첫 출시 이후 매우 독특한 영웅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스플릿 푸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어떤 목표든 매우 빠르게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Masha는 게임의 다른 영웅과 달리 폭발적인 피해를 차단할 수 있는 3개의 HP 막대를 얻습니다. 4번째 스킬은 HP 막대를 즉시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HP 재생을 기억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OP 영웅으로 알려진 것 외에도 쉽게 죽지 않는 탱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Masha가 3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나가 그녀와 함께 있을 때입니다.

그를 죽이려면 적어도 군중 제어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 스킬에 의존할 때 불평하는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시즌 24에서 Masha의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Masha MLBB 시즌 24 빌드 아이템 목록

최근 많은 방어 아이템이 재작업되었습니다. 그의 신체는 공격적이기도 하고 방어적이기도 해야 합니다. 새로운 변화로 그는 자신의 HP에 따라 피해를 입힙니다. 따라서 높은 HP 항목을 구축하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방어 아이템만으로도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고정된 Masha 빌드 항목은 아니지만. 플레이어는 그것을 시도하고 적진에 따라 빌드를 변경하거나 특정 영웅과 싸워야합니다.

많은 Mash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장에서 Masha의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정의했습니다.

워리어 부츠

마샤 빌드 아이템
워뤼르 부츠

적군이 워리어 부츠를 만드는 것보다 마법 데미지가 더 많고 CC 스킬이 많다면 터프한 부츠를 얻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솔저 부츠가 더 많은 물리적 데미지를 견디는 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15% 공격 속도를 추가합니다. 공격속도 위주의 영웅이기 때문에 이 신발 요소는 그에게 딱 맞습니다.

가디언 헬멧

마샤 빌드 아이템
헬멧

다음 시즌 24의 마샤 빌드 아이템은 가디언 헬멧입니다. 높은 HP를 제공하고 전투를 떠난 후 HP를 재생하며 전투 중에도 약간 재생됩니다.

가디언 헬멧은 패시브 회복이라고 합니다. 이 패시브는 1초마다 HP 최대 HP의 3.5%를 1.5% 회복합니다(모든 킬 및 어시스트는 아이템 구매 전후에 0.25%씩 증가합니다).

하지만 이 효과는 피해를 입으면 5초 안에 사라지며 피해에 노출되지 않는 한 HP 재생을 위해 기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HP 및 HP Regen이 증가하면 특히 Masha를 사용하는 경우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마샤 빌드 아이템
골동품 흉갑

앤티크 흉갑은 시즌 24에서 마샤의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피해 딜러와 싸우는 데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피해를 입었을 때 적의 물리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앤티크 흉갑은 또한 +54 추가 갑옷을 제공합니다. 사실 아머블레이드 기사만큼은 아니지만, 아머의 추가는 사실 이 앤티크 퀴라스의 가장 유용한 것은 패시브입니다.

추가로 큰 갑옷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데미지가 높은 물리 영웅과 싸울 때 사용하는 탁월한 아이템입니다.

그 외에도 Antique Cuirass는 추가로 30 HP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사실 큰 추가는 아니지만 여전히 수비적으로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HP는 여전히 도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마샤 빌드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

이 아이템은 또한 높은 HP를 제공합니다. 마샤가 현재 HP에 따라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은 이제 그녀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저주받은 헬멧을 사용하면 HP +1200 및 마법 방어력 +25%의 형태로 추가 스탯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Cursed Helmet이 제공하는 추가 HP는 1760 골드에 불과하지만 1200 HP라는 상당히 큰 휴대폰을 얻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마샤 빌드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탱크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이 아이템은 HP 재생 또는 생명력 회복 능력을 가진 모든 영웅과 싸우고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매우 중요. 적에 맞게 조정해야 하므로 선택도 현명해야 합니다. 인기 있고 거의 확실히 ML 레벨과 비밀 모바일 게임에 등장하는 것 중 하나는 가축 영웅의 존재 또는 뛰어난 세포 재생 능력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영웅은 Exp Lane과 Sidele에 배치됩니다.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하나씩 결투를 벌여 랜티핑을 이겨야 하는 책임이 있는 라이프스틸은 영웅의 HP 두께를 대체하는 속성이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악의 있는!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마샤 탱크 빌드가 있습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마샤 빌드 아이템
BFB

스킬 시전 후 물리 방어력이 중첩되며 중첩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항목은 그가 더 빨리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sha는 공격 속도로 적의 HP를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를 이미지로 구축하십시오. Demon Slayer Sword는 그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였습니다. Corrosion Synth는 적의 물리적 공격 속도를 늦추는 동안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Masha는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크리티컬 데미지 아이템은 미끄러운 적을 파괴하는 데 좋은 선택입니다. 개편된 가디언 헬멧은 그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블레이드 아머는 MM 영웅과 싸우기 위한 것으로, 받는 데미지가 많이 낮아지는 동안 공격자에게 데미지를 반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필수 구매! 이것이 Hero Masha ML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마샤의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위의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