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잘하고 싶습니까? 학습을 위한 비즈니스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비즈니스 게임 2022

장사는 돈도 벌 수 있는 취미다. 때로는 많은 사람들이 자본과 사업 관리 경험 부족으로 인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따라서 이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게임을 사용하여 자본을 들이지 않고 학습할 수 있습니다.

유형 계략 최근에 발표된 것입니다. 기능 계략 이제 놀이와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학습의 매개체이기도 합니다.

여러 계략 처럼 계략 시뮬레이션은 예입니다 계략 당신이 플레이하기에 적합하고 그 중 하나는 계략 시뮬레이션 사업.

비즈니스 게임은 일반적으로 나중에 실제 세계에도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 외에도 노는 계략 이 가상 비즈니스에서는 비즈니스 관리 경험이 있지만 위험이 거의 없으므로 큰 손실을 입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게임 추천 목록

Virtonomics

바이러스학 비즈니스 게임
Virtonomics

Virtonomics 중 하나입니다 계략 비즈니스에서 리더십 교육 및 개발에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입니다.

2006년에 출시된 이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게임은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계략 Virtonomics Entrepreneur, Virtonomics Mafia Manager 및 Virtonomics Tycoon이 포함됩니다.

~ 안에 계략 Virtonomics, 승패 또는 게임 종료 시점에 대한 정해진 규칙은 없습니다. 

Vitronomics에서 플레이할 목표를 선택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목표는 성공적이고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목표입니다. 

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계략 이 사업은 사업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다양한 종류의 산업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농업, 제조, 소매, 금융, 마케팅, 과학 등 다양한 업계 선택이 제공됩니다.

PC를 통해 Virtonomics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등록은 무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eb3의 존재는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경제 발전을 주도합니다

트로피코 4

트로피코 4 비즈니스 게임
트로피코 4

Tropico 4는 2011년에 출시된 싱글 플레이어 비즈니스 게임입니다. Steam, Microsoft Windows, Xbox 360 및 macOS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있습니다 계략 최신 버전은 PlayStation 4 및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Tropico 6입니다.

Tropic 4를 포함한 Tropico 시리즈는 계략 8개 파트로 나누어진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계략.

여러 섬에 이상적인 국가를 건설하는 것이 주된 임무인 도시 관리와 정치적 조작을 결합하면서 사업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정치적 문제에 직면하게 될 정치적 측면이 매우 두껍습니다. 

Limbic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전략, 유머 및 지능을 결합하여 10개의 서로 다른 맵에 걸쳐 20개의 미션을 완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사냥 게임 추천

수송 열병

수송 발열 비즈니스 게임
수송 열병

당신은 들었거나 연주했습니다 계략 기차 열병이라고? 계략 이 Transport Fever 사업은 계략 그만큼.

Transport Fever는 공항의 비행기와 항구의 선박과 같이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는 다른 교통 옵션을 추가합니다.

당신은 기차만이 아닌 운송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게임의 설정은 1850년에 시작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교통 옵션이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는 도시든 시골이든 전국적으로 좋은 교통 수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의 비즈니스 측면 계략 이 사업은 각 도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차량이 가장 비용 효율적인지, 그리고 언제 새로운 운송 옵션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할 때 정말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2016년에 출시된 이 비즈니스 게임은 비즈니스 측면을 생각할 필요 없이 기차 선, 비행기 또는 배의 모델만 조립하는 샌드박스 모드도 제공합니다.

Transport Fever가 궁금하신 분들은 Steam을 통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Steam 게임 환불 방법 3가지 쉬운 단계

산업의 부상

Rise of Industry 비즈니스 게임
산업의 부상

꽤 오랫동안 사업을 발전시킬 Transport Fever와 유사하게 Rise of Industry는 다음과 같은 기능도 제공합니다. 계략 1900년대 초에 사업을 발전시킨 사업.

이 비즈니스 게임에서는 성장하는 제국을 건설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공장과 운송 라인을 건설하고 대규모 급속한 개발을 감독하며 왕국 시장의 격차와 결함을 찾아 비즈니스 거래를 협상할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Rise of Industry를 플레이하고 Microsoft Windows, Linux 및 macOS 기반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심심할 때 플레이해야 하는 온라인 요리 게임 5가지 추천

투 포인트 병원

비즈니스 게임 두 포인트 병원
투 포인트 병원

사업을하고 날카롭게하기 전에 기술 국가를 건설함으로써 Two Point Hospital은 달라질 것입니다.

계략 이 사업에서 귀하는 병원 관리자로 활동하게 됩니다. 병원을 짓고 관리하고, 환자 경험의 질을 개선하고, 병원과 직원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또한 질병에 대한 다양한 약을 검색하고 원하는대로 병원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병원 사업을 꿈꾸거나 의대에 가지 않고 의사가 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Two Point Hospital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wo Point Hospital은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Theme Hospital의 후속작으로 2018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너는 실행 할수있다 계략 Steam을 통해 Microsoft Windows, Linux 및 macOS에 있으며 Xbox One, PlayStation 4 및 Nintendo Switch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