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천하는 발렌타인 게임 7선, 지금 플레이하자!

발렌타인 9 게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피해자 오늘,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오늘 발렌타인 데이 또는 2022년 발렌타인 데이 동안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이 발렌타인 게임 라인을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다양한 발렌타인 게임이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할 일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지금 바로 이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22년 발렌타인 데이 동안 확실히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게임들은 무엇입니까? 리뷰를 확인하세요!

2022년 발렌타인 데이에 적합한 게임 추천

어쩌면 오늘 발렌타인 데이에 어떤 게임이 적합한지 여전히 혼란스러워하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 발렌타인 게임을 지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발렌타인 데이에.

따라서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발렌타인 관련 모바일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파티 게임

발렌타인 게임 오케이 1

당신이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발렌타인 게임은 발렌타인 데이 파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지금 바로.

이 게임은 낭만적인 발렌타인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한 쌍의 연인이 준비하는 것에 대해 알려줍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여러 가지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파티 게임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독창성으로 초대 카드를 디자인하고, 커플, 선물, 꽃을 위한 로맨틱한 인사말 카드를 만들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해 식당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발렌타인 데이 이동 – 천산갑 사랑

발렌타인 게임 4

다음 게임은 Valentine Day Go – Pangolin Love입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카카오 열매를 모으는 게임을 제공합니다. DreamAppStore의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Playstore에서 27M 크기의 이 게임을 지금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작은 크기, 1GB 미만의 PC 게임 40개!-10부

탈출 게임 – 발렌타인

발렌타인 게임

Escape Game은 발렌타인 테마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발렌타인의 순간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게임은 비교적 멋진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방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미션은 당신이 탈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Nakayubi Corporation의 이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와 탈출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침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닌자 전설이 온다! 닌자 사가를 그리워하자!

발렌타인 데이 선물 아이디어 게임

발렌타인 게임

발렌타인 데이에 할 수 있는 게임은 발렌타인 데이 선물 아이디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발렌타인 데이 파티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더 재미있는 파티를 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축하를 위한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게임에서 초대장을 보내고, 요리하고, 다른 것들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발렌타인 데이 뷰티 스파 살롱

발렌타인 8 게임 OK

발렌타인 데이의 다음 순간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발렌타인 게임은 발렌타인 데이 뷰티 스파 살롱입니다. Playstore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미용실 게임은 당신의 파트너를 위한 메이크업 살롱에서의 화장 게임입니다. 게임의 공주는 왕자를 만나고 싶을 때 아름답게 차려입습니다.

공주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안면 마스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파로 시작해야 합니다. 립스틱, 파우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및 기타 메이크업 도구를 사용하여 공주님을 최대한 아름답게 만드세요. 가장 잘 어울리는 옷으로 당신의 외모를 최대한 아름답게

미친 발렌타인 데이 라이드 2016

발렌타인 게임 14

플레이할 수 있는 또 다른 발렌타인 게임은 Crazy Valentine Day Ride 2016이라는 게임입니다. 이제 이 게임을 휴대폰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자동차를 운전하고 도로에서 찾은 하트를 수집하여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10만회 이상 다운로드 된 이 게임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발렌타인 순간을 함께하기 위해 지금 시도하십시오.

탈출 게임: 발렌타인 데이

발렌타인 게임

Playstore에서 지금 이 발렌타인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할 때 흥미로운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게임에는 풀어야 할 퍼즐이 많이 있습니다. 멋진 초콜릿 가게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은 그 장소를 벗어나야 합니다. 하지만 가게에서 나가기 위해서는 게임의 퍼즐을 풀 수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