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RPG 게임 12개 추천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RPG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 선택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RPG 비디오 게임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입니까? 빈티지 RPG를 플레이하는 것이 지루하거나 지겹습니까?

RPG 게임에는 많은 턴 기반 전투와 캐릭터 개발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있습니다. MMORPG,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 RPG의 확고한 범주입니다.

당신은 PC 또는 콘솔 게이머입니까? 환상적이고 미래적인 세계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을 배우고 싶습니까?

이 기사에서 최고의 레이싱 게임과 무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RPG 게임 모음을 확실히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최고의 롤 플레잉 세계와 내러티브에 들어갈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렇다면 찾는 것을 멈추고 2023년 최고의 RPG 게임으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유명하고 존경할만한 블록체인 게임 개발 회사를 찾으십시오.

RPG 2023의 독특한 게임 경험을 위해 이 공간을 시청하세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는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체계적 상호 작용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합 사용 물리학 항목, 도구 및 색다른 힘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는 쉽게 적을 파괴하고 새로운 방에 들어가고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스타필드
스타필드

플레이어는 Starfield 게임에서 많은 인공 행성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 시스템도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나면 이 게임에 얼마나 많은 흥미로운 세계가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XVI 

파이널 판타지 XVI

환상적인 게임인 Final Fantasy XVI는 확실히 중세 판타지를 다시 불러옵니다.

아주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이 장르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격투 게임입니다.

욕설

욕설

다음 게임은 Forspoken입니다. 게임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RPG의 전투는 대부분 원거리 마법 주문을 기반으로 합니다.

절벽과 건물을 더 쉽게 오를 수 있는 Faye의 도움으로 탐험은 게임의 열린 환경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Final Fantasy VII Rebirth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다음 RPG 게임은 Final Fantasy VII Rebirth입니다. 이 게임은 "Final Fantasy VII Remake"의 직접적인 속편입니다.

놀라운 생산 비용으로 이 게임은 게이머들로 하여금 이 새로운 시리즈가 얼마나 야심차게 될지 상상하게 할 것입니다.

드래곤 에이지 드레드울프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드래곤 에이지 드레드울프
드래곤 에이지 드레드울프

마지막 드래곤 에이지 게임은 약 10년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이머는 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매력적이며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환상을 기대하고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아블로 IV

디아블로 IV
디아블로 IV

메인 플롯을 통해 게이머를 매료시키는 가장 흥미로운 게임 중 하나는 Diablo IV입니다. 

이 게임은 뛰어난 시각적 매력. 

지금 바로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발더스 게이트 3 

발더스 게이트 3
발더스 게이트 3

가장 유명한 서부 RPG 게임 중 하나는 발더스 게이트 3.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혼자 탐험하거나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할 수 있는 상당한 규모의 오픈 게임 세계를 특징으로 합니다.

플레이어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이 게임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환경을 사용자 지정하고 적에게 몰래 다가갈 수도 있습니다.

P의 거짓말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P's Lies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P's Lies

다음은 Lies of P라는 트위스트가 있는 유명한 P의 거짓말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게임의 결말을 선택할 수 있는 절차적 퀘스트 시스템입니다.

새크리파이어

2023년 최고의 RPG 게임 Sacrifire
새크리파이어

1990년대 빈티지 RPG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2023년에 새로운 것을 가져올 RPG를 찾고 계십니까?

Sacrifire는 2023년에 주목해야 할 최고의 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확실히 풍부한 캐릭터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플레이어를 위한 실시간 및 턴 기반 구성 요소를 모두 통합합니다.

문 소사이어티 갤러리아의 미로

2018년 출시된 "Labyrinth of Refrain: Coven of Dusk"의 영적 후속작인 이 게임은 확실히 히트작입니다. 이 게임에서 스탯 크런치와 1인칭 던전 헤비 탐험을 예상하고 계실 것입니다.

다키스트 던전 

다키스트 던전
다키스트 던전

RPG Darkest Dungeon II를 아직 모르는 게이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악당 같은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 턴 기반 시리즈는 스트레스 시스템과 상태 결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상태 효과에는 플레이어에게 전투 과정을 크게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고려 사항 및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결국 현재 모든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있는 우수한 RPG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인도네시아 MMORPG 5개, 짜릿하다!

위에서 설명한 RPG 게임 목록은 독특한 게임 경험을 찾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선의의 경쟁을 원하는 사람들과 NFT 게임 산업 과 그 수익 잠재력을 얻기 위해 플레이를 탐색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또한 클래식 롤플레잉 게임을 버킷 목록에 추가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이 타이틀은 현대적이고 매우 사실적인 리메이크를 보장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게임을 홍보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스케줄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