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무료 화재 사용 코드 2022년 12월 16일, 많은 무료 스킨!

무료 화재 교환 코드

모든 FF 플레이어는 교환 코드를 부지런히 찾아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몇 분 안에 무료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내 이벤트와 달리 Free Fire 교환 코드는 플레이어가 상품을 받기 위해 도전이나 목표를 완료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교환을 찾고 있습니다.

주어진 코드 가레나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안타깝게도 이 코드에는 사용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특히, 특정 서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일정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12월 16일에 모든 Vicigers를 위해 특별히 Free Fire 사용 코드를 요약했습니다.

무료 화재 교환 코드 모음 2022년 12월 16일

ff 상환 코드
스킨을 얻으려면 무료 화재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출처: VCGamers.

많은 충성도 높은 플레이어는 매일 FF 상환 코드를 교환하면 Garena에서 무료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것은 이 Garena 코드에서 상을 받는 것입니다. 이 문서에 제공된 코드를 항상 입력해야 합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reward.ff.garena.com. 나중에야 게임에서 Garena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하나 또는 두 개의 FF 교환 코드를 찾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코드가 만료되었거나 다른 계정에서 사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이유는 다른 서버에 적용되지 않는 서버 제한과 코드 사용을 방해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연구에서 우리는 다양한 출처에서 수집합니다. 다음 2022년 12월 16일 사용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이모지 및 총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 J3ZKQ57Z2P2P
  • FF7MUY4ME6SC
  • 8F3QZKNTLWBZ
  • PCNF5CQBAJLK
  • X99TK56XDJ4X
  • GCNVA2PDRGRZ
  • HHNAT6VKQ9R7
  • FFDBGQWPNHJX
  • FFCMCPSJ99S3
  • FFCMCPSEN5MX
  • FFCMCPSUYUY7E

위에 제공된 Free Fire 코드는 알 수 없는 만료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 특별 교환 코드

무료 화재 코드 사용
무료 화재 교환 코드 목록. 출처: VCGamers.

신규 플레이어에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최소 5개 있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상품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FF9M2GF14CBF

Astronaut Pack과 Pumpkin Land Free Fire 보상을 받으려면 위의 코드를 입력하세요. 이 코드를 사용하면 아름답고 완벽한 전투용 우주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의상은 드물다. 서비스 수명이 끝나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이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FF9MN7P8EUCH

다음 활동에서 무료 소방 펌프 코드를 사용하여 비트를 놓치지 않고 매력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Bunny Egg와 Master of Minds를 무료로 활성화합니다.

FF9MJ476HHXE

다음 FF 코드는 Coconut Backpack & Victory Wings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코드는 여전히 신규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므로 지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FF106117KGUF9

이 4번째 코드를 사용하여 핑크 가디언 & 사탕 가방 형태로 보상을 받으세요. 독특하고 멋진 드레스나 셔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드를 사용하여 둘 다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FF10GCGXRNHY

작동하는 마지막 코드는 Wasteland Surfboard 및 Pink Heaven Weapon이라는 특별 상품입니다. 배와 특수 무기의 형태로 한 번에 두 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로운 사실들 게이머 William GZ, Free Fire Pro Player!

FF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무료 화재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Garena는 코드 사용을 위한 특별한 무료 불 선물 교환 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개발자가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Vicigers는 아래 지침에 따라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Free Fire 교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공식 Redemption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2. Facebook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상환 코드를 복사하여 텍스트 필드에 붙여넣습니다.
  4. 교환 코드가 지역 또는 서버에 속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오래된 코드가 아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5. 텍스트 필드 아래의 "클레임" 버튼을 누르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상환이 완료됩니다.
  6. 교환 상태를 알려주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교환에 성공한 후 24시간 이내에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교환 중 오류가 발생하면 보상이 FF 계정으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Free Fire 사용 코드에는 시간과 서버 제한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위에서 제공한 코드 중 일부를 교환할 수 없는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사용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29일 FF 교환 코드 모음, 푸짐한 상품!

에서만 저렴한 FF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그냥 마샬 미

    디엠 1000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