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신 Diamond ML 가격표

다이아몬드 ML 가격

최신 2022 ML 다이아몬드 가격은 얼마입니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처음으로 충전하고 싶을 때 질문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기술적으로는 무료 게임이지만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즉, 게임을 시작하는 데 많은 양의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게임 내 구매를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확실히 소수의 팬만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나머지는 고맙게도 고갈되지 않고 개발자는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사용 코드를 자주 공개하여 이러한 게이머에게 다가갑니다.

Mobile Legends는 다이아몬드를 게임 통화로 사용하는 Moonton에서 만든 MOBA 게임입니다.

다이아몬드라는 이름은 Mobile Legends에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이 이름을 사용하는 많은 게임이 있으며 아이템 및 보기를 구매하는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아이템으로 Mobile Legends의 상자, 외모, 그림 참여 및 기타 많은 기계 아이템에서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무엇입니까?

다이아몬드 볼트 ml 커버
MLBB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는 게임의 공식 결제 아이템입니다. 현실 세계의 루피아처럼 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는 다양한 용도로 다이아몬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구매 비용은 나열된 구매 패키지에 따라 다릅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얻으려면 Modern Fastpay 카운터 또는 Fastpay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종종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스킨을 구매하여 영웅이 더 잘 보이고 각 스킨에 더 많은 효과를 부여합니다. 물론 Diamond Mobile Legends는 영웅 스킨을 구매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다이아몬드로 게임의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갖도록 강요합니다. 이러한 항목은 실제 현금 또는 루피아로 구매할 수 있으며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구매할수록 Moonton이 더 많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나만의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추가하는 방법은 OVO, FUNDS와 같은 디지털 거래소를 사용하는 것부터 Gopay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TM을 통해 M-뱅킹을 사용하여 충전할 수도 있고 신용 카드 팔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Mobile Legends 충전 다이아몬드는 Indomaret 및 Alfamart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소매업체는 Indomaret 및 Alfamart를 통해 결제 방법을 제시하여 추가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합니다. 

Indomaret 및 Alfamart의 Diamond ML 가격표

다이아몬드 ml의 가격
MLBB

물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서 최신 ML 다이아몬드의 현재 가격이 얼마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가격 자체는 다른 결제 수단과 다르지 않지만 Indomaret과 Alfamart의 다이아몬드 가격에는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완성하려는 경우 벤치마크로 사용할 수 있는 Indomaret 및 Alfamart의 ML 다이아몬드 가격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인도마렛

Indomaret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ML 다이아몬드의 가격표는 다이아몬드 11개부터 다이아몬드 4003개까지 제공됩니다. 최소 충전 금액은 IDR 71,000의 가격에 다이아몬드 200개입니다.

트윌라잇 패스 스타라이트 회원 등 추가 기능도 다양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 구매를 위한 인도마렛 결제 수단의 장점입니다.

알파마트

Alfamart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것은 217개의 다이아몬드에서만 가능합니다. Indomaret는 약간의 리필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Alfamart에서는 큰 가치의 다이아몬드를 직접 구매해야 합니다.

살 수 있는 다이아몬드의 최대 수는 4003개이며 가격 자체는 IDR 1,340,000로 매우 높습니다. 그 외에도 구입도 가능합니다 스타라이트 멤버 같은 가격의 트와일라잇 패스.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는 Diamond Mobile Legends가 정말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다양한 흥미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엠블럼 팩을 구매하려면 Starlight Member Mobile Legends를 구매하고 영웅을 구매하고 분대를 생성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충전 다이아몬드는 지금 구매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위의 두 곳에서 ML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Indomaret 또는 Alfamart에서 MLBB를 사고 지불/충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Alfamart의 다이아몬드 가격이 Indomaret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ot Games와 유사한 MLBB 영웅 5명, 카피?

MLBB 다이아몬드를 펀드에 충전하는 방법

다이아몬드 ml의 가격
다나 딜.

다나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기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이상 다룰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Diamond Mobile Legends 충전 이 응용 프로그램의 이점을 즉시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인터넷 연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L Dana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1. 애플리케이션 열기> 더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2. 게임 메뉴 > Mobile Legends를 선택합니다.
  3. 게임 ID와 모바일 레전드 서버를 입력하세요. 귀하의 필요에 따라 공칭 요금을 선택하십시오.
  4. 결제를 클릭한 후 DANA PIN을 입력하여 진행합니다.
  5. 결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 가격에 많은 양의 크레딧을 채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VCGamers 더 간단하고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maret에서 Diamond ML을 쉽게 충전하는 방법

Alfamart 또는 Indomaret로 가는 도로의 열기 속에서 집을 떠날 필요조차 없습니다.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전자 지갑만 있으면 됩니다. ML 다이아몬드 가격 VCGamers 또한 훨씬 저렴하고 더 많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