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의 최신 RRQ 사진

로스터 RRQ MPL 시즌 11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이벤트의 두 번째 주 동안 RRQ 사진의 최신 컬렉션. 전투 중 Vyn과 친구들의 초상화는 무엇입니까 두번째?

MPL ID 시즌 11 2주 차에는 꽤 뜨거운 전투가 벌어졌다. 어때? 두 번째 주에는 누가 더 강한 송곳니를 가지고 있는지를 증명하기 위해 큰 팀들이 만나 싸우게 됩니다. RRQ, ONIC 및 EVOS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RRQ 2-0 패배, 이것이 Adi 코치의 역할

MPL ID Season 11 Week 2 Day 1에서의 RRQ님의 사진

중 하나 큰 경기 첫째 날 둘째 주 MPL ID 시즌 11은 2023년 2월 24일 금요일에 RRQ와 ONIC라는 두 개의 거대한 팀을 모았습니다. Royal Derby라는 게임에서 ONIC는 압도적인 점수 2:0으로 왕을 침묵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

RRQ with 줄을 서다 Vyn, Lemon, Alberttt, Clayyy 및 Skylar와 같은 주류는 Yellow Hedgehog의 힘을 담지 못했습니다. 한편, ONIC Esport에는 Kairi, Kiboy, Butsss 및 Sanz가 참여합니다. 줄을 서다 그 때 당시.

초반부터 Kairi와 친구들은 공격적으로 플레이했고 RRQ가 발전할 여지를 주지 않았습니다. 고슴도치는 계속해서 압력을 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RRQ 형성이 혼란스러워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안 계략 진행, Kairi는 목표를 확보했습니다. 거북이 그리고 주님 ~을 통해 보복 항상 알맞다. RRQ는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ONIC는 Skylar를 위한 공간을 만들지 않습니다. 골드 라이너 RRQ, 했다 농업. 차이점 계속 떨어져 있으면 RRQ를 소유하지 않고 떠납니다. 항목 해야 할 일 싸우는 팀.

그 결과 ONIC는 파괴에 성공했습니다. 베이스 King은 2연패를 기록하며 Yellow Hedgehog를 확고하게 순위표 1위로 끌어올렸습니다.

다음은 초상화입니다. 플레이어 반대 RRQ '절친' MPL ID 2주차 1일:

MPL 시즌 11의 아카디아와 클레이
RRQ Archadia와 Clay의 사진 | 출처: 인스타그램 팀 RRQ
RRQ Skylar 및 Lemon MPL 시즌 11 사진
RRQ Skylar와 레몬의 사진 | 출처: 인스타그램 팀 RRQ
Fiel and Vyn MPL 시즌 11의 사진
RRQ 필드와 Vyn의 사진 | 출처: 인스타그램 팀 RRQ

MPL ID 시즌 11 Week 2 Day 2의 RRQ 팀 초상화

RRQ는 ONIC에 2:0으로 패한 후 Aura Fire를 상대로 무응답 2점차 승리로 패배를 만회했다.

RRQ는 몇 가지 사항을 변경했습니다. 줄을 서다, Clay는 Renbo로 대체되었습니다. 이것은 Renbo가 King에 합류한 후 첫 경기입니다. 라인업 RRQ 빈으로 구성, 레몬, 스카일러, 앨버트, 그리고 렌보.

Aura Fire는 상당히 공격적이었고 초기 몇 분 동안 RRQ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Albert와 그의 친구들은 규칙적으로 플레이했고 RRQ를 승자로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다음은 MPL ID에서 Aura Fire에 대항하는 RRQ 플레이어의 초상화입니다. 2 2.

RRQ Renbo 및 Lemon MPL 시즌 11 사진
RRQ 렌보와 레몬의 사진 | 출처: 인스타그램 팀 RRQ
RRQ Skylar와 Albert MPL 시즌 11의 사진
RRQ Skylar와 Albert의 사진 | 출처: 인스타그램 팀 RRQ

MPL S-11 Week 2 Day 3에서의 RRQ의 최신 사진

두 번째 주에 단 한 번의 승리에 만족하지 않고 RRQ는 그들의 천적 EVOS LEGENDS를 상대로 다시 두 점을 확보했습니다.

큰 경기 별명 엘 클라시코 이것은 꽤 격렬하게 일어났습니다. 심지어 세 번째 계략 일명 이미 20 분까지 실행 늦은 경기. 구매 및 판매 공격이 계속 발생합니다. MPL 아레나에는 각 팀 서포터들의 함성이 울려 퍼졌다.

계략 먼저 EVOS LEGENDS는 RRQ 포메이션을 파괴한 후 포인트를 확보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은 그다지 치열하지 않았습니다. RRQ는 백호팀으로부터 계속해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설정 Lord 영역에서 Vyn과 함께 Skylar가 발생했습니다. 나눠 밀기 EVOS Legends가 제공하는 최고의 방어 구역에서. 당시 클로드를 사용하던 스카일러는 상대팀의 움직임이 없는 것을 보고 자신이 계속할 수 있도록 로드의 영역에서 전쟁을 도발하라고 팀원들에게 명령했다. 나눠 밀기 까지 베이스 상대.

스카이코트, 경험치 라이너 본 EVOS LEGENDS 베이스 공격을 받고 Skylar는 돌아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했다 미드라이너, Hijumee, 끝 상기하다 로 돌아가다 베이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시간은 EVOS LEGENDS의 편이 아닙니다. Skykots는 아직 해당 지역에 들어갈 시간이 없었습니다. 내포탑, Skylar는 이미 파괴되었습니다 베이스 EVOS LEGENDS 게임을 계략 세 번째.

2주차와 3일차 알알큐의 사진을 살짝 엿보시죠!

레몬과 렌보 MPL 시즌 11
RRQ 레몬과 Renbo의 사진 | 출처: 인스타그램 팀 RRQ
RRQ Vyn and Lemon MPL 시즌 11의 사진
RRQ Vyn과 레몬의 사진 | 출처: 인스타그램 팀 RRQ
아카디아와 앨버트 MPL 시즌 11
RRQ Arcadiaa와 Albert의 사진 | 출처: 인스타그램 팀 RRQ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e스포츠의 역사와 현재의 발전

최신 MPL ID S11 뉴스를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VCGamers 뉴스, 예.

잊지 마세요.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