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Honkai Star Rail에서 Jing Yuan을 조립하세요. 고통이 보장됩니다!

징 위안 빌드

Jing Yuan은 게임의 캐릭터입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Erudition 경로가 있고 적에 대한 공격력으로 번개 요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사에서는 아픈 Jing Yuan 빌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Jing Yuan이 생성하는 데미지는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빌드하는 방법에 따라 유물 세트, Light Cone 및 팀 구성의 사용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일부 Honkai Star Rail 플레이어는 Jing Yuan의 캐릭터를 빌드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Jing Yuan은 곧 2단계에서 2.0으로 되돌아갈 예정이므로 Jing Yuan 캐릭터에 대한 최신 빌드를 권장할 것이며 물론 이 빌드를 통해 최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아래 토론을 보러 오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Honkai Star Rail 팀 조합에 대한 권장 사항

Jing Yuan 라이트 콘 추천

Jing Yuan 라이트 콘 추천
Jing Yuan 라이트 콘 추천. 출처: VCGamers.com

Jing Yuan은 일부 Honkai Star Rail 플레이어에 의해 Light Cone Signature에 의존하는 캐릭터로 간주됩니다. 실제로 이 가정은 100%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Jing Yuan Light Cone이 있으면 없는 사람들에 비해 제작 과정이 조금 더 쉬울 것이며 손상 결과는 상당히 다를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가장 좋고 친근한 평가를 바탕으로 Jing Yuan용 Light Cone을 추천합니다. 무료 플레이 (F2P).

날이 새기 전에

이 라이트 콘은 Jing Yuan 자신의 시그니처 무기이며 확실히 매우 적합합니다. 따라서 이 라이트 콘(LC)에 대해서는 길게 논의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이 라이트 콘이 있으면 Jing Yuan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그걸 써. 손상 최대.

자아의 탄생

이 Light Cone(LC)은 Jing Yuan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손상 Jing Yuan의 주요 목표는 후속 공격이며 이 Light Cone은 매우 지원적입니다. 손상 적의 HP가 50% 이하로 떨어지면 Jing Yuan의 후속 공격이 다시 증가합니다.

아침 식사의 심각성

Light Cone(LC)은 Jing Yuan의 ATK와 DMG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Jing Yuan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단, 적 1명을 처치하면 ATK와 DMG가 활성화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적을 쓰러뜨릴수록 Jing Yuan이 생산하는 ATK와 DMG가 크게 증가하고, 반대로 적이 적으면 생산되는 ATK와 DMG가 감소합니다.

천재들의 휴식

위의 라이트 콘 중 하나가 없다면 마지막 옵션은 이 라이트 콘(LC)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빛의 원뿔을 형원에게 사용하면 공격력이 증가하고, 형원이 적을 쓰러뜨리면 3턴 동안 치명타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Cross Progression PS5를 사용할 수 있나요?

유물, 평면 및 로프 세트에 대한 권장 사항

유물, 평면 및 로프 세트에 대한 권장 사항
유물, 평면 및 로프 세트에 대한 권장 사항. 출처: VCGamers.com

업그레이드에 따른 유물 세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손상 Jing Yuan이 생성한 최대값입니다.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4 재불타는 대공 세트

이 유물은 현재 Jing Yuan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이 두 세트의 유물이 향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손상 Jing Yuan의 후속 공격.

이 4개 세트의 유물을 사용하면 형원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형원이 모은 스택은 최대 8개이므로 형원이 후속 공격을 가할 때 생성됩니다. 손상 수집된 8개의 스택 중에서

지글지글 천둥의 밴드 2세트와 재불타는 대공의 2세트

이 혼합 유물은 아직 Jing Yuan에 대한 좋은 하위 능력치가 없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하며, 이 혼합 세트는 Jing Yuan을 사용하고 싶지만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대안입니다. 손상 거의 최대치입니다.

2개의 Bands of Thunder는 Jing Yuan의 Lightning DMG를 증가시킬 수 있고 2개의 The Grand Duke 세트는 Jing Yuan의 후속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각 유물 효과의 조합은 여전히 Jing Yuan에 적합합니다.

4 지글지글 천둥의 고리 세트

이 세트는 The Ashblazing Grand Duke와 같은 새로운 유물을 파밍하는 데 게으르고 이미 좋은 하위 능력치를 가진 Sizzling Thunder 밴드 4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한 Jing Yuan에 적합합니다.

이 2세트의 유물 효과는 형원의 번개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4세트는 형원이 이전에 공격 스킬을 시전하는 한 1턴 동안 형원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불활성 살소토 2세트

Planar와 Rope는 Jing Yuan의 Crit Rate를 높이고 Jing Yuan의 Crit Rate가 50% 이상일 때 Ultimate DMG 또는 Advanced Attack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현재 Jing Yuan에게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의 승천 스파클 재료 가이드

Jing Yuan 팀 구성 권장 사항

Jing Yuan 팀 구성 권장 사항
Jing Yuan 팀 구성 권장 사항. 출처: VCGamers.com

Jing Yuan이 추천하는 팀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Jing Yuan, Tingyun, Asta 및 Fu Xuan
  • Jing Yuan, Tingyun, Bronya 및 Lynx
  • 징 위안, 한야, 아스타, 바이루
  • 징 위안, 아스타, 펠라, 나타샤
  • Jing Yuan Tingyun, Fu Xuan, Hanya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게임 리롤링 가이드

그것이 우리가 Jing Yuan에게 좋은 추천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 빌드를 참조로 사용하거나 모두 따라갈 수 있습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크리스탈을 충전하여 획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