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Android용 최고의 해커 앱 5개

해킹 애플리케이션

Android용 최고의 해커 앱은 오늘날 가장 많이 찾는 앱 유형 중 하나입니다. 중요한 것은 휴대폰에서 가져올 수 있고 PC나 노트북에서 가져올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Android는 아마도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 운영 체제일 것입니다. 이 Linux 기반 오픈 소스 운영 체제를 통해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해킹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해커가 자주 사용하는 최고의 Android 해커 응용 프로그램 중 일부를 공유합니다. 단, 정보 제공만 가능하며 무책임한 용도로 APK를 사용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Android 해커 애플리케이션 목록

Android용 최고의 해커 앱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어서,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친구!

터먹스

터먹스
Android 해커는 Termux를 사용합니다.

널리 사용되는 첫 번째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해커 응용 프로그램은 Termux입니다. Termux는 기본적으로 Debian Linux 기반 운영 체제의 터미널 에뮬레이터로 작동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Linux 운영 체제에서 직접 데이터를 입력, 표시 및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안드로이드 폰. 이렇게 하면 Python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실행하고 루트 액세스 없이 SSH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rmux 자체는 인터넷 네트워크 속도를 높이고 WiFi 네트워크를 해킹하며 인터넷 네트워크 보안을 강화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실제로 무료 펄스를 해킹하는 데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Arpspoof

Arpspoof를 사용한 해킹 애플리케이션

다음 앱은 Stephan Uhlmann이 만든 Arpspoof이며 네트워크 모니터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Android 도구입니다.

이 해킹 도구는 ARP 응답을 사용하여 로컬 네트워크 트래픽을 리디렉션한 다음 특정 대상 또는 모든 대상으로 전송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안타깝게도 Arpspoof는 Play 스토어에 없는 해킹 앱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갱, 아래 링크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roidSheep

해킹 애플리케이션
DroidSheep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의 해커

DroidSheep WiFi 네트워크의 보안 및 데이터 트래픽을 분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Android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해킹된 APK는 이 앱이 활성 세션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WiFi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우회할 수 있는 라우터 역할을 합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등에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검은 모자 해커를 위한 것이 아닌 DroidSheep은 "Android 기기의 세션 하이재킹"을 기반으로 계정 보안을 테스트하기 위한 도구로 만들어졌습니다.

드로이드스니프

드로이드스니프
DroidSniff는 안드로이드 해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DroidSniff는 WiFi 네트워크의 보안을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캡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Android 애플리케이션입니다.

DroidSniff를 Android용 해킹 앱으로 사용하여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의 갱 페이지를 하이재킹할 수 있습니다.

ApkVenue는 특히 공용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주의를 기울일 것을 제안합니다. DroidSniff를 사용하면 해커의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해킹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로서, 사실 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목적은 보안 목적일 뿐입니다. 그러니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로운 해킹 메커니즘을 갖춘 최고의 비디오 게임 5개

사악한 오퍼레이터

사악한 오퍼레이터
안드로이드 해킹 어플리케이션은 Evil Operator

전화 해커 앱을 찾고 있다면 Evil Operator를 사용하면 전화 통화를 녹음하여 제3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호기심이 많고 친구들과 사랑 이야기를 듣고 싶다면 Evil Operator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호가 다른 두 사람을 연결하는 것 외에도 찾고 있는 다른 사람에게만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계정, 애플리케이션, 게임, WiFi 등을 해킹하는 데 가장 널리 사용되는 최고의 Android 해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VCGamers는 위의 앱을 사용하기 전에 아래의 해킹된 Android APK 파일 중 일부는 Android 폰이 루팅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amond Mobile Legends를 해킹하는 방법, Auto가 술탄이 됩니다!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위의 응용 프로그램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생한 피해와 부정적인 영향은 물론 개인의 책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