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메타 히어로 시즌 23으로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포메이션, 모든 레인 마스터!

최고의 포메이션 모바일 레전드 커버

최고의 포메이션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각각 신청 가능 성냥, 좋은 권위 있는 ...도 아니다 순위. 이 포메이션의 목표는 확실히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언제 지원할 것인지에 대해 올바른 구성을 선택하거나 적용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해야 합니다. 성냥, 각 팀원은 각자의 위치에 너무 몰두하여 자신의 역할을 잊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와 같은 일이 발생하면 즉시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영웅 더 깔끔한 준비와 포메이션을 가진 상대.

Moonton도 의도적으로 영웅 다른 기술과 전문성을 가진. 그러기 위해 당신은 하나로 플레이어 이 ML은 위치와 역할 파라 영웅.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3 순위를 올릴 10명의 좋은 ML 영웅

아래에서 신청할 때 가장 적합한 세 가지 형성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성냥. 어울리는 친구나 낯선 사람과 함께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메타 최고의 포메이션 3가지 계절 23

1-3-1 포메이션

이러한 1-3-1 포메이션을 통해 전방위 공격을 우선시하게 됩니다. 미드레인 포지셔닝을 통한 팀 골드 라이너 그리고 오프 플래너 ~처럼 영웅 스스로 제거할 수 있는 것.

이 구성에서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마법사 그리고 지원하다 만큼 잘 유조선 영웅 3 위치에 대한 미드레인. 한편,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사수 영웅 안에 골드 레인 그리고 암살자 또는 전투기 ~처럼 오프 플래너.

순간 초기 게임, 형성은 다음에 유용합니다 오프 플래너 그리고 골드 라이너 농업 팀원들에게 방해받지 않고. 파라를 위해 미드라이너,주의해야 할 몇 가지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메이지 미드레인 베스트 포메이션

먼저 위치를 잡습니다 유조선 그리고 마술사 ~처럼 영웅 맹공격을 견디는 미니언 그리고 영웅 상대 미드레인. 을 위한 영웅 지원, 넌 할 수있어 로밍 에게 명사수 안에 골드 라이너 코팅으로 또는 어시스트 기대가 존재한다 영웅 성가신 상대 농업.

지원하다 너도 할 수 있어 로밍 에게 오프 플래너 에 문제가 있는 경우 차선 그만큼. 예를 들어, 오프 플래너 영웅 때리다 죽이다 그리고 터릿 상대방에게 공격을 받습니다. 필요하면 주셔도 됩니다 어시스트 맹공격을 견디기 위해 영웅 싸우다 오프 플래너.

기억하다 영웅 지원 이 위치에서 더 많이 움직일 것입니다. 미드라이너 적의 맹공격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오프라인 그리고 골드 레인 적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이 전술이 잘되면 보통 전 게임 중반 또한 골드 레인 영웅 그리고 오프라인 그들이 도울 수 있도록 이미 전투 준비 상태에 있습니다. 갱킹 안에 미드레인.

모바일 레전드의 베스트 포메이션 나나 미들레인

그 외에도, 미드라이너 복용도 신속해야 버프 필요에 따라 빨간색과 파란색을 사용하여 좋은 회전을 수행합니다. 골드 라이너 ...도 아니다 오프 플래너. 확실히하다 미드레인 먼저 안전하십시오.

추천 영웅영웅 Beatrix 또는 Clint di를 포함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그 다음 Pharsa, Franco 및 Nana di 미드레인, Aldous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그 구성으로 적어도 나나는 더 빠져있다. 공격 지원 Beatrix나 Clint를 도와줄 수 있나요? 골드 레인 압도 당했을 때 Aldous.

Pharsa는 또한 Franco의 호위를 받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그리고 영웅 싸우다 중반 차선. 프랑코가 이미 할 수 있다면 궁극적인, 상대방이 움직이지 않도록 보장 미드레인.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다운로드가 처음이신가요? 복잡한 메커니즘 없이 이 24명의 영웅을 사용해 보세요, 친구들!

2-1-1-1 포메이션

현재 Mobile Legends에서 널리 구현되는 최고의 포메이션은 2-1-1-1 포메이션입니다. 그 이유는, 많은 영웅 전문가 미드레인, 오프라인 그리고 골드 레인 혼자서 제거할 수 있는 것.

이 형성으로 당신은 만들 것입니다 골드 라이너 당신의 팀은 코어 안에 게임 중반 할당에 집중할 것이기 때문에 사다 항목 ~을 위한 골드 라이너.

한편 다른 직책의 경우 1을 배치합니다. 영웅 안에 미드레인, 1 영웅 ~을 위한 정글러 그리고 1 영웅 ~을 위한 오프 플래너. 제삼 영웅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더 큰 책임을 지게 됩니다. 차선 혼자 도착 로머 또는 씌우다 오다.

모바일 레전드 클로드 골드레인의 베스트 포메이션

씌우다 또는 로머 동행에 집중할 것 골드 라이너 우선 유지보수 목적으로 골드 라이너 짓눌리지 않도록 영웅 상대.

역할 이러한 위치에 적합합니다 명사수 그리고 유조선 또는 지원하다 안에 골드 레인, 일시적인 정글러 ~로 채워진 암살자 또는 전투기, 미드레인 아직까지 마술사, 그리고 오프라인 ~에 의해 전투기 영웅 ~와 함께 휴대전화 또는 이동 속도 좋은 것.

이 최고의 Mobile Legends 포메이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 라이너 ~을 위한 농업 어떤씌우다 ~에 의해 지원하다 또는 유조선.

영웅 다른 사람들은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차선 ~까지 영웅 골드 라이너 최소 레벨 4에 도달하므로 지원하다 ~할 수 있다 로밍 에게 밀림 또는 미드레인.

모바일 전설 yu zhong offlane의 최고의 형성

당신은 오프 플래너 까지 혼자 게임 중반, 그래서 당신이 사용하는지 확인 영웅 완전히 자급자족하고 잠재적 타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 죽이다 영웅 상대.

당신이 할 수있는 팁은 관심을 돌리는 것입니다 영웅 반대 방향 골드 레인, 미드레인 또는 밀림 그래서 오프 플래너 일대일로 할 수 영웅 에 맞서. 이것을 구현하지 않으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프 플래너 당신은 얻었다 갱킹 상대.

이 최고의 Mobile Legends 포메이션은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영웅 명사수 클린트나 클로드처럼 골드 라이너, 코팅은 Estes, Rafaela 또는 Khufra입니다.

한편, 미드레인 Cecilion 또는 Yve로 채울 수 있습니까? 오프라인Yu Zhong, Ruby 또는 Badang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정글러 Yin, X.Borg 또는 Chou로 채울 수 있습니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포메이션 에스테스 커버 히어로

Estes가 제공할 수 있는 지원하다 거의 모든 팀원에게 유용하며 로밍 또한 돕기 위해 미드레인 조차 오프라인 필요하다면.

세실리온 스택에서 상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드레인 공격이 있었기 때문에 비명을 지르며 달렸다 궁극적인 무작위의 뿐만 아니라 섭취 어디 결코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Ruby, Badang 또는 Yu Zhong의 오프라인 또한 직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영웅 혼자 싸워라.

슈는 빨리 할 수 있습니다 농사 버프 빨간색과 파란색 스킬셋가끔 회전할 수 있도록 오프 플래너 또는 미드라이너. X.Borg와 Yin은 전환하고 집중하는 데 더 적합할 것입니다. 미드레인 그들이 만족한 후에 버프 그리고 이길 거북이.

항상 상대방의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도록 하십시오. 미드라인 또는 밀림 그래서 오프 플래너 측면에서 상대 수비진을 뚫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6인, 팀 포메이션을 완성하세요!

2-2-1 포메이션

2-1-1-1 포메이션에 자신이 없다면 이 최고의 Mobile Legends 포메이션 옵션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미드레인 엄폐물.

예를 들어, 다음을 확신할 수 없습니다. 미드 레인 영웅 혼자서 상대의 맹공을 버틸 수 있고, 그런 다음 하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커버 영웅 도움이 되는 미드 라이너 영웅 당신의 팀.

골드라이너 1명도 함께합니다 지원하다 또는 탱크, 일시적인 오프 플래너 여전히 혼자 남겨질 것입니다.

이 포메이션의 장점은 많은 회전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로리타 골드 레인의 베스트 포메이션

첫 번째, 영웅 지원 또는 코팅 미드레인 돌볼 수 있다 오프 플래너 필요한 경우. 두번째, 영웅 코팅 골드 라이너 또한 아래로 미드레인 교체 영웅 지원 누가 준 어시스트 에게 오프 플래너.

만약에 골드 라이너 이미 전체 업그레이드, 미드라이너 올라갈 수도 있다 골드 라이너 또는 오프 플래너. 일시적인 오프 플래너 ~할 수 있다 HP 파밍 버프 또는 속도 의 도움으로 미드라이너. 오프라이너 나중에 얻은 후 원래 위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버프 충분한.

형성과 함께 잡종 이 회전으로 가득 찬, 당신은 많이 의지할 것입니다 영웅 거친 신체 저항으로, 휴대전화 너무 두껍다 이동 속도 괜찮습니다.

모바일 전설의 최고의 포메이션 terizla는 midlane을 돕습니다.

~ 안에 골드 레인, 영웅 Roger 또는 Edith와 같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ger's 코팅은 영웅 로리타나 티그리알. Tigreal을 코팅으로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미드레인.

미들레인 이 포메이션에서는 Kagura, Esmeralda 또는 Selena가 차지하기에 적합합니다. Sun, Phoveus 또는 Terizla로 코팅하십시오. 떠날 수 있다면 미드레인, Phoveus 및 Terizla는 오프 플래너.

직위를 위해 오프 플래너 이 포메이션에서는 전문가인 Paquito 또는 Lapu-Lapu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와 함께 손상 아픈.

챌린지를 원한다면 Alice나 Lylia를 다음과 같이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오프 플래너 그들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술 죽이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설 edith offlane의 최고의 형성

실제로 Edith를 사용하여 골드 레인 단지 아이템 업그레이드 단지. 나머지는 Edith를 다음과 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오프 플래너 또는 미드라이너.

Sun, Terizla 또는 Phoveus 사용자의 경우 다음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밀림 순간 미드레인 죽이는 것이 안전하다 거북이 그리고 가져가 버프. 사이의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미드레인 또는 오프라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오프라이너 파키토나 라푸라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너무 안 맞으실 거에요 죽이다 에 맞서. 그래도 코팅은 미드라이너 실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오프 플래너 죽여야 한다면.

라일리아를 사용한다면 상대를 속이고 이득을 취하라 기술 2는 공격하면서 도망가는 것입니다. 맹공격을 견딜 수 없다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미드라이너 빠르게.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고통스러운 빌드

메타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포메이션입니다. 계절 23ml 이것. 선수들에게 적합한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먼저 포메이션을 훈련하고 혼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영웅 당신의 주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