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선 영웅 4명

카운터 히어로 발몬드

올해 Sun의 최신 업데이트에서 그는 더 이상 과소평가되지 않으며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최고의 Sun 영웅 카운터를 요약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순위를 누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n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오래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Monkey King이라는 별명을 가진 Sun은 지난 5년 동안 자격을 갖춘 기술이 없었으며 마침내 올해 MLBB 1.5.88 업데이트가 수행되어 더 좋아졌습니다.

이제 그는 Land of Dawn에서 최고의 투사 중 한 명으로, 밀고 당기는 데 탁월하고 클론으로 적을 혼란에 빠뜨립니다.

현재 MLBB 메타에서 Sun은 얼마나 강합니까?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돈왕 키트는 1.5.88 패치에서 업데이트되어 일대일 상황에서 더 민첩하고 잡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Endless Variety 및 Swift Exchange는 이제 클론으로 적을 물리치는 데 중점을 둡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통계에 따르면 그는 현재 2.28%의 픽률로 랭크 게임에서 9번째로 많이 뽑힌 영웅입니다.

훌륭한 Sun 플레이어는 적이 자신의 모든 기술을 소진하도록 강요하지만 그것이 Sun의 진정한 복제품임을 발견할 뿐입니다. 그런 다음 쉽게 죽일 수 있도록 근처 덤불에서 실제 태양이 나타납니다.

상당히 골치 아픈 Sun의 스킬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를 극복할 최고의 카운터 Sun 영웅이 필요합니다. 손오공과 쉽게 싸울 기회를 가진 카운터 영웅 Sun이 있습니다.

MLBB 2021의 카운터 히어로 선

Monkey King과 대결하려면 그와의 결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아래의 영웅 카운터 Sun이 필요합니다.

X.보그

X 보그 허프 MLBB

첫 번째 최고의 태양 카운터 영웅은 X.Borg입니다. Sun을 이기고 싶다면 게임 초반에 그를 꺼야 합니다. X.Borg는 Monkey King을 상대할 때 좋은 선택입니다. 그의 Fire Missiles만으로도 초기 게임에서 그와 그의 클론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X.Borg도 Firaga Armor 덕분에 죽이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그는 Sun이 핵심 아이템을 조기에 획득하는 것을 늦추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오데트

영웅 오데트

Odette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Sun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궁극의 Swan Song 때문에 Sun을 상대로 확실한 선택입니다.

백조의 노래는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히며 군중 제어로만 중단할 수 있습니다. Odette는 Sun이 전장에 들어올 때만 궁극기를 시전할 수 있으며 후퇴해야 합니다.

패치 1.6.18의 오데트 개편은 또한 백조의 노래 중에 보호막을 추가하여 태양이 그녀의 궁극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싸우면 죽이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파키토

Paquito-모바일-전설

Paquito는 현재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최고의 파이터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죽이기 어렵고 그의 데미지 출력은 미쳤으며 오늘날 Mobile Legends에서 Sun의 카운터 영웅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1대1 상황에서 손오공과 싸워도 승리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자주 저지르는 5가지 실수

특히 Paquito가 항목 측면에서 탁월하다면. 전체 스택에서 Paquito는 기본 Knockout Strike-Knockout 및 Strike-Jab-Knockout Strike 콤보로 Sun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MLBB 영웅은 Sun을 상대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에스메랄다

Esmeralda-모바일-전설

마지막 태양 카운터 영웅은 에스메랄다입니다. 이 영웅의 첫 번째 스킬은 Sun을 포함하여 자신의 앞에 있는 적 영웅을 매우 쉽게 공격하면서 방패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에스메랄다의 방패는 적의 공격을 받으면 더욱 강해진다.

당연히 Esmeralda를 공격하는 영웅이 많을수록 그녀의 방패가 강해집니다. 물론 선의 스킬과 싸울 때는 에스메랄다의 방패를 더 강하게 만드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Sun과 같은 영웅은 이 영웅에 의해 쉽게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암살자를 플레이하는 방법, 조심하세요!

따라서 이들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카운터 Sun 영웅 4명이었습니다. 위의 영웅 카운터 Sun을 사용하면 Monkey King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