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료 PC 온라인 게임 5개

온라인 게임

게임은 마음을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원기 회복의 원천입니다. 대부분의 캐주얼 게이머에게 PC는 대형 화면 덕분에 뛰어난 PC 온라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에서 수천 가지 게임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하고 플레이할 올바른 타이틀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기사에서는 2022년 최고의 PC 온라인 게임에 대한 최고의 거래를 다룹니다. 이 목록은 슈팅과 레이싱을 포함한 모든 삶의 게임을 다룹니다.

무료 PC 온라인 게임 목록

VCGamers가 2022년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PC 게임 5개를 요약했습니다. 아래 기사를 살펴보세요!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2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2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2 PC 게임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2 PC 또는 노트북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C 스나이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메인 게임과 Siberian Strike라는 두 가지 훌륭한 스토리라인이 있는 HD 품질의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이 타이틀에는 심오한 미션이 많이 있으며 게임 내 역동성이 강합니다.

발로란트

레이나 발로란트
발로란트 PC 게임

발로란트 는 2020년 PC FPS 게임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게임입니다. Riot Games에서 제작 및 개발한 온라인 슈팅 게임입니다. 팀 데스매치와 랭크 매치를 포함하여 이 타이틀에서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현재 이 게임은 대부분의 스트리머가 플레이하고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많은 이전 CS:GO 전문가들도 Valorant로 전환했으며 이는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PES

PES 2022 볼 PC 게임

PES 2013은 축구 애호가를 위한 온라인 PC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시스템이나 노트북에 높은 사양을 요구하지 않으며, 4GB RAM과 낮은 그래픽 매개변수에서도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USB 컨트롤러를 PC나 노트북에 연결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PES라고도 알려진 Pro Evolution Soccer는 가장 인기 있는 축구 게임 중 하나입니다. Konami에서 개발한 PES는 클럽마다 다른 명단을 특징으로 하는 연간 릴리스입니다. 최신 릴리스는 PES 2019입니다.

PES 게임은 매우 풍부하고 상세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특징으로 합니다. 축구를 할 뿐만 아니라 팀을 관리하고 꿈의 팀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에지 턴, 컨트롤 패스, 디핑 샷 및 다른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느낌을 주는 더 많은 기능과 같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싸움터

모든 전장 게임의 차이점
전장 전쟁 PC 게임

Battlefield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세계적인 수준의 무기를 갖춘 PC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군인, 조종사 등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화면에 붙어 유지하는 데 도움이 마음이 부는 미션과 게임 내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PC 게임 4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Need For Speed Most Wanted 레이싱 PC 게임

Need For Speed는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자동차 경주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Most Wanted에는 탐험할 수 있는 수백 대의 자동차가 있으며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전적인 레이싱 게임에 비해 경주에 대한 접근 방식이 매우 다릅니다.

Bentleys, Lamborghinis, Audis를 포함한 많은 자동차가 길가와 차고에 서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당신은 그들을 집어 들고 경주에서 이기고 이전과는 달리 경찰을 피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