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2022 최고의 영웅 카운터 Helcurt, 그를 축소합니다!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모든 영웅 MLBB 2022년의 카운터 영웅 Helcurt를 포함하여 그를 이길 수 있는 자연적인 상대 또는 적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그를 축소시킬 수 있습니다.

Helcurt는 매우 치명적인 데미지 스킬을 가진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이 영웅은 침묵의 형태로 CC 효과를 제공할 수도 있는데, 이는 상대 영웅에게 상당히 문제가 됩니다. 침묵 효과는 상대가 짧은 시간 동안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음, 게임에서 그와 싸우는 데 문제가 있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헬커트를 이기기 위해 반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목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영웅에 흥미가 있습니까? 자, 다음 기사를 보세요.

Hero Counter Helcurt MLBB 2022 목록

하일로스

영웅 카운터 헬커트
히어로 하일로스 모바일 레전드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첫 번째 헬커트 영웅 카운터는 하일로스입니다. 이 영웅은 더 높은 수준의 지구력을 가지고 있고 꽤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Hylos는 Helcurt 카운터 영웅이 되기에 완벽합니다.

하일로스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탱크형 영웅입니다. Hylos는 Mobile Legends 게임의 영웅 중 한 명으로 혈액이 상당히 진합니다. Hylos는 Mobile Legends에서 다운 땅에서 전쟁을 시작하기 위한 시작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Hylos는 상대 영웅에게 느린 효과를 줄 수 있는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적 영웅이 플레이어에게 번쩍이는 효과를 주면 불기 스킬을 사용하여 그의 움직임을 중지한 다음 Helcurt에서 Hylos Skill Combo를 사용하여 즉시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에스메랄다

영웅 카운터 헬커트
히어로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

Esmeralda는 MLBB에서 Helcurt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사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높은 데미지와 전압으로 상당히 치명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Esmeralda는 그와 싸울 때 강할 것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지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가 그를 상대로 갱킹을 할 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에메랄다를 이길 수 없습니다.

에스메랄다의 지구력은 상대가 쉽게 이길 수 없을 만큼 강합니다. Esmeralda는 상당히 두꺼운 방패를 장착하여 큰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유도라

영웅 카운터 헬커트
히어로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

그의 움직임에 대응할 수 있는 다음 헬커트 카운터 영웅은 유도라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 스킬을 가진 불가사의 중 하나이며, 게임에서 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유도라에게 접근하면 2스킬(라이트닝볼)을 사용해 기절 효과를 준 뒤 마지막 능력을 사용해 유도라에게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그런 식으로 그는 다루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나나

영웅 카운터 헬커트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그들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최고의 Helcurt 카운터 영웅은 Nana입니다. 이 지원/마법사 영웅은 꽤 문제가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작은 고양이로 상대 영웅의 모양을 바꿀 수 있어 이 영웅을 싸우기가 쉽지 않게 만듭니다.

스킬 2 Nana(Molina Smooc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Molina 또는 작고 진실한 고양이를 그녀에게 놓으면 물론 적이 Molina에서 모양을 바꾸어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그 후 콤보 스킬을 사용하여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카운터 아틀라스 MLBB, 어려운 말은 이제 그만!

베네데타

영웅 카운터 헬커트
히어로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그의 움직임에 반격할 수 있는 MLBB 최고의 헬커트 카운터 영웅은 베네데타다. 이 영웅은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명한 Benedetta는 게임에서 매우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Benedetta는 그를 상대로 매우 좋을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Benedetta는 모든 피해와 공격 효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민첩성으로 되돌리거나 죽일 수 있습니다.

Benedetta 자신은 시력이 없는 사람처럼 보입니다. 이는 그녀의 공식 아트에서 맹인으로 표시되는 왼쪽 눈의 흉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전투 능력은 물론 암살 본능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영웅 카운터 Minotaur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Helcurt 카운터 영웅 5명의 목록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승리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 예,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에서 바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