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Magic Chess MLBB 2022 최고의 커맨더를 소개합니다

푸시 랭크 매직 체스

Vicigers에서 친구를 잃는 것에 지쳤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긴장을 풀기 위해 Magic Chess MLBB의 세계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랭크 게임에 지치고 지친 당신은 Magic Chess MLBB를 플레이하고 Moonton의 가장 위대한 두 작품을 플레이하며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영적 여정을 이루기 위해서는 최고의 지휘관이 갖추어야 할 기본 지식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두 게임 모두 실패할 위험이 있으며, 이는 더욱 실망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Magic Chess MLBB를 플레이하는 동안 제거되는 첫 번째 플레이어가 되고 싶지 않다면 여기 Magic Chess MLBB의 5명의 베스트 커맨더가 있습니다.

Magic Chess MLBB 최고의 커맨더 목록

라그나

매직 체스 MLBB

Ragnar는 초기 게임에서 "Regen"을 사용하여 연패를 통해 금을 얻기 위해 가능한 모든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점수판의 마지막 플레이어인 그는 Magic Box 선택 중에 모든 카드를 가지고 있으므로 선택 항목에서 가장 좋은 항목을 선택합니다.

게임 초반 라그나의 주요 전략은 추가 영웅 슬롯을 모으는 것이기도 하며, 이는 게임 후반에 절정에 달하는 위협적인 전술입니다. 그녀의 스킬 "방어"는 받는 모든 피해를 50% 줄여 내구성과 지속성을 높입니다.

그의 궁극기 "회복"은 HP가 20 미만인 경우 8 HP를 치유합니다. 전반적으로 Ragnar는 불장난을 좋아하는 사령관입니다. HP가 낮을수록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더 많아집니다.

에지

매직 체스 MLBB

Eggie의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은 작은 사령관을 3에서 5로 늘리기 위해 금 비용을 줄입니다. 최대 관심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20개 이상의 금을 절약함으로써 Eggie는 초기 게임에서 그녀의 전투 능력이 적절하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Eggie는 자신의 관심과 기술 "절약"을 통해 커맨더 레벨을 빠르게 급상승시킵니다.

이것이 완료되면 그는 더 많은 시너지를 활성화하고 그의 라인업을 완전히 발전시킵니다. Eggie의 전략은 초기에 검소하고 그녀의 돈을 힘으로 전환하여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훌륭하게 보상할 수 있는 것에 의존합니다.

에바

매직 체스 MLBB

Magic Chess MLBB의 다음 최고 사령관은 Eva입니다. Hardcore Magic Chess 플레이어는 신비한 사슴 Eva를 좋아합니다. 심각한 MLBB Magic Ches 경기에서 그가 완벽한 선택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패시브는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협동"은 4개 이상의 시너지를 달성할 때 그의 모든 배열 물리 공격력이 65 증가하고 마법 공격력이 130 증가합니다. 

이 기술은 주문과 짝을 이룰 때 특히 처벌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이점입니다. Eva가 이것을 더 일찍 활성화할수록 상대방이 더 많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반면 "Toughness"는 라인업 방어력을 36 증가시키고 "Supplication"은 시너지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Eva의 모든 영웅을 축복하는 이 궁극의 버프는 그녀가 후반 게임에서 야수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유키

매직 체스 MLBB

Yuki는 다양한 전략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한 사령관입니다. 대부분 운에 관한 게임을 한다면 유연성이야말로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그의 스킬 "Deadly Snipe"는 그의 기본 도구입니다.

준비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Yuki는 체스판에 있는 모든 영웅의 HP의 10%를 축적하면서 힘을 키우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가장 강력한 적 영웅에게 1250의 피해를 줍니다.

그녀의 궁극적인 "매혹적"은 그녀의 핵심 영웅을 무적이 되는 지점까지 강화합니다. 그 스킬은 주영웅에게 데미지를 주는 최대 레벨 시너지를 가진 퍼펙트 스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초의 전차 사수 영웅 Edith를 소개합니다

여자 이름

매직 체스 MLBB

Mavis는 보드에 있는 다른 적의 피를 빨아들일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삶의 의지도 빨아들이는 지속적인 사령관입니다. 그녀의 패시브 스킬 "힘 모으기"는 승리할 때마다 HP를 5씩 재생합니다.

Mavis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정신나간 100% 피해로 자신을 치유합니다. 아직 그녀의 HP를 물릴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Mavis의 궁극기 "A Matter of Life and Death"는 적 사령관이 죽을 때마다 그녀의 HP를 4씩 재생합니다.

그가 그들을 죽이면 치유량은 20입니다. 따라서 운이 따르지 않는 한 이 흡혈 사령관을 쉽게 물리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5명

Magic Chess MLBB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최고 사령관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