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비트코인 지갑 5개, 보안 자산!

마이신 코인 찾는 방법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려면 자산을 제대로 보호할 수 있는 비트코인 지갑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VCGamers가 2022년 베스트 5를 정리해봤습니다.

비트코인 지갑은 암호화폐 구매, 거래 및 판매를 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판매자는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거래 정보를 보호하고 검증하기 위해 그것들이 필요합니다.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핫 및 콜드 스토리지라고도 함) 전용 비트코인 지갑은 거래자에게 암호화폐 거래소에 비해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비트코인 지갑, 작동 방식, 선택해야 할 지갑에 대해 알아보세요.

비트코인 지갑이란 무엇입니까?

비트코인 지갑
신탁

비트코인 지갑 또는 간단히 암호화 지갑은 판매자가 블록체인과 상호 작용하는 데 필요한 안전한 디지털 코드를 저장하는 장소입니다. 이름이 당신을 믿게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암호 화폐를 적극적으로 저장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지갑은 블록체인에서 귀하의 주소와 연결된 암호화폐를 찾아야 하며, 이것이 그들이 그것과 상호 작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실제로 암호화폐 지갑은 원장보다 지갑이 적습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ID 및 계정 소유자 역할을 하며 거래 내역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가장 안전한 비트코인 지갑 목록

코인베이스

비트코인 지갑
코인베이스

코인베이스 Wallet은 암호화에 대한 경험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초보자를 위한 탁월한 비트코인 지갑입니다.

이 앱은 대부분의 주요 은행 계좌에 연결할 수 있으며 간단한 3개의 탭 레이아웃과 명확하게 식별 가능한 기능으로 구성된 친숙하고 탐색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Coinbase Wallet은 NFT(Non-Fungible Token) 및 디지털 수집품을 저장할 수 있으며 이 목록에서 가장 많은 수의 핫 월렛인 50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을 지원합니다.

Coinbase 거래소와 Coinbase 지갑을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oinbase Wallet은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에서 계정을 개설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수탁형이므로 개인 키가 Coinbase의 서버가 아닌 장치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어떤 이유로든 통화가 잠겨 있거나 웹사이트에서 사이버 공격을 받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렉트럼

2011년에 설립된 Electrum은 오늘날 가장 오래되고 가장 잘 알려진 비트코인 지갑 중 하나입니다. Electrum은 또한 Electrum이 지원할 수 있는 고유한 통화인 비트코인만 거래하는 몇 안 되는 암호화폐 지갑 중 하나입니다.

ompet에는 다른 누구도 가지고 있지 않은 다양하고 강력한 보안 기능이 있으며 사용자는 거래 완료를 기다리는 시간에 따라 수수료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면 거래가 더 빨리 실행됩니다.

지갑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는 경량 클라이언트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경량 클라이언트는 몇 분 안에 설정할 수 있으며 컴퓨터의 기존 지갑 클라이언트보다 적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SPV(Simple Payment Verification)를 사용하여 지갑은 블록체인의 일부만 다운로드하므로 보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거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균사체

균사체는 비트코인에 중점을 둔 또 다른 확립된 비트코인 지갑입니다. 2008년 시장에 소개된 이 지갑은 오랫동안 모바일 전용 소프트웨어 지갑이었으며 계속해서 Android 및 iOS 사용자에게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Mycelium의 보안 및 거래 옵션은 이 지갑의 두 가지 하이라이트입니다. 이 앱은 완전히 재현 가능합니다. 즉, 잠재적인 보안 문제를 찾기 위해 코드를 복제하고 원본과 비교할 수 있으며 일정 수준의 핀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지갑 앱은 낮음, 보통, 경제 및 우선 순위의 네 가지 권장 수준과 여러 가지 사용자 계정 유형이 있는 맞춤형 거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원장

Ledger는 그러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비트코인 지갑 오늘날 사용 가능한 가장 유명한 하드웨어. 초기 인기는 기능이 풍부하고 매우 안전한 멋진 지갑인 Ledger Nano S의 첫 번째 지갑으로 촉발되었습니다.

Ledger Nano X는 내부 배터리와 Bluetooth 연결 및 더 큰 자산 관리 기능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여 Nano S의 성공을 확장합니다.

Ledger Nano X는 현재 $ 119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무광택 검정색 마감으로 제공되며 앱을 순환할 수 있는 128 x 64픽셀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지갑은 가장 많은 수인 1,800개 이상의 코인과 토큰을 지원하며 디바이스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최대 100개의 코인과 토큰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저에너지 연결은 언제든지 끌 수 있으며 Nano X를 Android 또는 iOS 장치의 Ledger Live 앱과 함께 사용하여 이동 중에 암호화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약세 시 암호화폐 투자 방법

이동

비트코인 지갑
이동

Exodus는 시장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직관적인 비트코인 지갑 중 하나입니다. 원래 데스크톱 전용 지갑이었던 Exodus는 이제 iOS 및 Android용 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기 있는 하드웨어 지갑 브랜드인 Trezor 지갑과도 호환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스크톱 지갑 앱은 여전히 핵심 지갑 제품이며 2주마다 업데이트됩니다.

Exodus의 주요 매력 중 하나는 지원하는 통화의 수입니다. 이 지갑은 다른 많은 핫 지갑보다 많은 145개 이상의 암호화폐 자산을 지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rust Wallet에서 암호화폐 지갑을 만드는 방법

여기에는 Ether, Litecoin, XRP 및 비트코인캐시, Dogecoin 및 Shiba Inu와 같은 인기 있는 밈 코인도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