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해킹 메커니즘을 갖춘 최고의 비디오 게임 5개

훌륭한 해킹 메커니즘을 갖춘 최고의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 해킹은 많은 장르, 특히 몰입형 시뮬레이션에서 게임 플레이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액션으로 가득 찬 총격과 베기 속에서 게임 플레이에 논리 요소를 주입합니다. 수년 동안 게임마다 해킹에 접근하는 방식이 달랐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공상 과학 및 기술 테마 프랜차이즈의 일부입니다. 해킹은 게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핀 연결 미니 게임부터 고유한 논리적 규칙이 있는 숫자 중심 게임까지 다양합니다.

2022년 최고의 비디오 게임 목록

음, VCGamers는 최고의 해킹 메커니즘으로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최소 5개를 요약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

최고의 비디오 게임
니어

2017년 출시, 니어: 오토마타 Platinum Games의 게임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연대순으로 Square Enix의 Drakengard 시리즈의 최신 항목이며 뛰어난 내러티브로 출시와 동시에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적 로봇 군대와 싸우기 위해 포스트 아포칼립스 지구로 돌아가는 3개의 안드로이드(2B, 9S, A2)를 조종하세요.

해킹은 논리보다는 순전히 반사 작용에 의존한다는 점에서 목록에 있는 다른 게임과 다릅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총알 지옥 미니 게임에 참여하고 폐쇄된 경기장 내부에서 발사체를 쏘는 상대방의 공을 파괴해야 합니다.

게임이 최고 수준이고 액션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말이 됩니다. NieR:Automata는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올해 말 2022년 10월 6일에 Nintendo Switch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데우스 엑스: 휴먼 레볼루션

데우스 엑스: 휴먼 레볼루션
데우스 엑스: 휴먼 레볼루션

2011년에 출시된 Eidos Montreal은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Deus Ex 시리즈를 디스토피아적 미래를 배경으로 한 프리퀄 게임으로 부활시켰습니다.

플레이어는 Sarif Industries 보안 요원 Adam Jensen이 되어 신비한 테러 조직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사이버네틱스(증강이라고 함)와 수많은 무기로 무장한 Jensen은 책임자를 추적해야 합니다.

Human Revolution의 공상 과학 샌드박스 세계는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해킹 단말인데, 이는 네트워크 노드를 해킹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 노드에서 시작하여 각 분기 경로는 데이터 캐시 및 기타 컴퓨터와 같은 대상 외에 네트워크의 다양한 다른 요소로 연결됩니다. 그러나 적이 플레이어를 추적할 수 있으므로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3, Xbox 360, Nintendo Wii U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om Clancy's Splinter Cell: 혼돈 이론

Splinter Cell은 항상 Ubisoft의 가장 소중한 프랜차이즈 중 하나였습니다. 2005년 3인칭 스텔스 게임인 Chaos Theory는 이 장르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상징적인 주인공 샘 피셔가 보안이 철저한 장소에 잠입하여 배경에서 벌어지는 어두운 거래를 밝혀냅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스파이가 요청할 수 있는 완벽한 도구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열 신호 감지를 위한 적외선부터 일시적으로 전자 장치를 방해할 수 있는 권총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숫자 제거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해킹도 여기의 요소입니다. 플레이어는 숫자 목록을 받게 되며 올바른 숫자를 구분해야 합니다.

오른쪽 패널에는 변화하는 숫자가 표시되며 플레이어는 불이 들어오는 올바른 숫자를 빠르게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도 타이머에 있으므로 알람이 울리기 전에 정확한 번호를 눌러야 합니다. 이 최고의 비디오 게임은 PlayStation 3, Nintendo 3DS 및 PC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아웃: 뉴 베가스

폴아웃: 뉴 베가스
폴아웃: 뉴 베가스

역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널리 알려진 Obsidian Entertainment의 오픈 월드 RPG는 오늘날까지도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2010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Bethesda의 Fallout 3의 발자취를 따라 1인칭/3인칭 탐험 RPG입니다.

위험천만한 모하비 사막에서 죽은 채로 남겨진 배달원은 범인을 추적하고 도난당한 소포를 되찾아야 합니다. 근접에서 총기 기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통해 발견과 전투 사이의 균형을 이룹니다.

해킹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프랜차이즈의 주요 요소가 되었으며, 다시 돌아왔습니다. 터미널은 믹스에 던져진 기호와 함께 화면에 몇 단어를 표시합니다. 하나를 클릭하면 올바른 위치에 선택한 글자 수를 플레이어에게 알려줍니다.

결국 추측이 많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괄호 세트 사이에서 기호 그룹을 찾으면 작업이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면 잘못된 암호가 제거되고 플레이어가 잠기기 전에 시도하는 횟수가 늘어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CD Projekt RED의 논란이 많은 오픈 월드 RPG 2020은 부실한 개발로 인한 기술 및 디자인 결함으로 인해 보편적으로 패닝되었습니다.

V라는 고용 용병으로서 플레이어는 강도 사건이 발생하면 무법의 나이트 시티의 어둠 속으로 내던져집니다. Cyberdeck과 같은 새로운 측면을 도입하면서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Deus Ex 및 Fallout과 같은 게임의 페이지를 가져옵니다.

스튜디오는 출시 이후 게임 패치에 큰 진전을 이루었지만 즐거운 순간도 있었습니다. 특히 핵은 재미있습니다.

Breach 명령은 플레이어에게 두 자리 영숫자 행렬을 보여주는 해킹 화면을 불러옵니다. 이는 버퍼에 로드해야 하는 지정된 시퀀스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나 황금률은 메인 매트릭스가 입력당 가로 및 세로 가져오기 사이에서만 번갈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시퀀스가 어울리는 방식을 결정하기 위해 두 단계 앞서 생각해야 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PlayStation 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PC.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