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스쿼드 모드에서 안전하게 약탈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위치

PUBG 위치

분대 모드를 플레이하고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위치 목록이 있습니다. 배그 2022년 3월에 안전하게 약탈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억 명의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PUBG의 인기는 엄청나게 높아졌습니다. 2017년 출시 이후 이 배틀로얄 게임은 매치 로비를 날이 갈수록 치열하게 만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생존을 위한 투쟁은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전장에 발을 디딘 분들은 드롭 위치를 선택할 때 전리품 수집에 주의해야 합니다. 뜨거운 방울을 따는 것은 조기 사살로 이어져 부정적인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스쿼드 모드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한 플레이를 위한 PUBG 위치 목록

Erangel에 Lipovka

PUBG 위치
리포브카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첫 번째 PUBG 위치는 Erangel의 Lipovka입니다. Lipovka시는 Erangel지도의 동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지도 중앙에 있는 마을에 떨어지는 것을 선호하므로 Lipovka는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수집하기 위해 마을에 들어가는 것을 거의 좋아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약탈을 원하는 분들은 Lipovka를 PUBG 드롭 위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이 많기 때문에 쉽게 안전 지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영역에서 상대를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쉽게 싸울 준비가 되면 평화롭게 약탈하고 로테이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ramar의 Campo Militar

PUBG 위치
미라마

Campo Militar는 레벨 3 전리품 가용성으로 유명한 Miramar 맵의 PUBG 위치 중 하나입니다.사막 맵의 북동쪽 모서리에 위치한 Campo Militar는 Pecado, San Martin과 같은 도시로 다이빙하는 것을 선호하는 플레이어가 종종 간과합니다. , 로스 레오네스, 엘 포조.

초기 전투를 피하고 초기 전리품을 수집하려는 분들은 Campo Militar로 향할 수 있습니다.

Vikendi의 Vihars

PUBG 위치
비켄디

Vihar는 Vikendi의 서쪽 해안선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맵이 플레이에서 제외되기 전에 Vihar는 분대가 전리품을 수집하기 위해 근처로 내려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러나 지도가 PUBG에 다시 도입된 이후로 도시는 경기 초기 단계에서 거의 방문객이 없는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서쪽으로 향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대신 Movatra로 향했습니다. 따라서 Vihar는 팀이 초기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안전한 하차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플레이어는 초기 전투를 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Vihar는 여기에서 가장 안전한 장소 중 하나이며 사용자는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전리품을 얻을 것입니다.

사녹의 몽나이

PUBG 위치
몽나이

Mongnai는 여러 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쪽 Sanhok 섬의 북동쪽 모서리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화합물은 맵에서의 위치와 플레이어가 핫 드롭에 착륙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무시되기 때문에 PUBG 플레이어는 가을 충돌에 휘말릴 염려 없이 안전하게 몽나이에 떨어지고 약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몽나이는 사녹에서 드문 지역 중 하나로, 게임 초반에 적은 수의 상대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vik PUBG Mobile에서 Sukuna의 손가락 위치 5곳,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Livik의 미드스타인

PUBG 위치
미드슈타인

Midstein은 Livik PUBG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입니다. 도시 도시에는 많은 전리품 보물이 있는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Midstein 건물에는 총에서 탄약, 마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어 전리품에 관심이 있는 분대 사이에서 관심의 중심이 됩니다.

Midstein 자체는 틀림없이 Livik 지도에서 가장 큰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 맵을 처음 시도하는 분들을 위해 Midstein을 가장 안전한 착륙 지점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은 PUBG Mobile의 클래식 BR 모드 경기에서 플레이어의 치킨 디너 경로를 결정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분대에서 플레이할 때 IGL은 모든 팀원에게 충분한 전리품이 있는 PUBG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PUBG 슈퍼 체스트를 찾는 5개 위치

스쿼드 모드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위치였습니다. 그렇다면 약탈하기 가장 좋아하는 위치는 어디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