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ee Free Fire와 결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원샷 원킬하는 방법 ff

디비 프리파이어 공격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에 그의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해줄 괜찮은 애완동물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D-Bee Free Fire와 결합할 수 있는 최고의 5가지입니다.

애완동물은 Free Fire에서 중요한 시스템이며 각각의 고유한 애완동물은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캐릭터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펫만이 가질 수 있는 효과도 있었다. Garena의 최신 캐릭터인 D-Bee Free Fire는 이를 확실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에서 D-Bee와 결합할 수 있는 최고의 애완동물 5종을 나열합니다.

D-Bee Free Fire와 결합하는 최고의 애완 동물

로키

D-Bee 프리 파이어

Rockie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특히 Chrono 및 Xayne과 같은 긴 재사용 대기시간 능력에 매우 다양합니다.

Rockie's Stay Chill을 장착하면 액티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최대 레벨에서 15% 감소합니다. 이제 다양한 액티브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공격적인 캐릭터인 D-Bee Free Fire의 큰 장점입니다.

팔코

D-Bee 프리 파이어

Falco는 스쿼드 모드와 솔로 모드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이 펫을 사용하면 미끄러지는 속도와 물 속으로 잠수하는 속도를 높여 적 앞에 착지할 수 있습니다.

D-Bee Free Fire의 공격적인 콤보는 확실히 그 시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착륙하여 무기를 찾고 즉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의 동기가 더 빨리 착지하지 않으면 Falco는 쓸모가 없으며 다른 애완 동물이 버릴 수 있습니다.

드레키

D-Bee 프리 파이어

Free Fire의 D-Bee 스킬은 주로 근거리에서 사용되며 Free Fire의 최신 비행 애완 동물 Dreki는 이에 매우 적합합니다. 당신의 목표물이 전투 후 간신히 탈출할 수 있다면, 그들이 할 첫 번째 일은 은폐 상태에서 치료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Dreki의 기술을 사용하면 "월핵"을 수행하고 엄폐물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5초 동안 반경 30미터 내의 모든 치유 적들이 나타나 그들을 마무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SMG와 Shotgun을 사용하여 상대방과 빠르게 달려가 상대방을 끝낼 수 있습니다.

비스턴

D-Bee 프리 파이어

Beaston의 스킬은 수류탄 투척 범위를 30% 증가시켜 적을 돌진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D-Bee Free Fire는 이것을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수류탄을 던지는 것은 종종 적을 공격하기 전에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추가 범위를 통해 수류탄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던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이벤트: Frozen Fox 전리품 스킨, Waggor Pet 스킨 및 Yeti Pet 스킨을 얻는 방법

판다 명탐정

D-Bee 프리 파이어

D-Bee Free Fire의 매우 강력한 근접 전투 기술로 Jota와 Detective Panda를 동시에 장비하여 치유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두 기술을 모두 활성화하면 Medkit과 거의 동등한 각 기술로 최대 60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치유는 항상 유용하며, 드물게 1HP라도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etective Panda는 Free Fire 경기에서 항상 최고의 치유 애완 동물 목록에 있습니다.

Free Fire에서는 잘 동기화된 애완 동물 캐릭터와 기술을 보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고 종종 자신에게 유리하게 규모를 기울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15개 이상의 애완 동물이 있으며 캐릭터 목록은 훨씬 더 길어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완 동물은 40개 이상입니다.

모든 캐릭터 중에서 D-Bee Free Fire는 사용자가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이동 속도와 정확도를 높이는 Bullet Beats라는 능력을 고려하여 플레이어에게 적극적인 선택입니다.

최고 수준에서 이동 속도 증가는 15%, 정확도는 35% 증가합니다. 패시브 능력이므로 캐릭터 조합에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1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애완동물 Top 5, 당신도 그들 중 하나입니까?

Garena Free Fire에 관한 더 많은 기사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현재 게임 뉴스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CGamers.com을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