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Roblox 게임 장르 추천, Cool!

Roblox 장르

개발자 로블록스 게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이 플랫폼에서 5000개 이상의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게임은 다른 게임과 다르기 때문에 다른 게임과 다릅니다. 그러나 최고의 Roblox 장르가 있습니다.

로블록스 게임 장르는 호러, 서바이벌, 요리, 자극, 학원물 등 다양한 장르와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Adopt Me!, Pet Simulator X, 테마파크 타이쿤 2, 숨바꼭질 익스트림 등.

최고의 Roblox 장르 게임 목록

이 기사에서는 Roblox 장르에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재미있는 게임 5가지를 살펴봅니다. 다음은 권장 사항입니다!

블록스버그

로블록스 게임
블록스버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출처: Roblox/Welcome-to-Bloxburg

Bloxburg는 Roblox에서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게임 중 하나로 VCGamers의 첫 번째 추천 게임입니다. 2014년 Coeptus가 만든 도시는 Bloxburg라고 불립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하나의 서버에 연결된 최대 12명의 멤버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출시 후 69억 회 이상의 방문을 기록했으며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타이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Bloxburg는 주택 건축 및 설계, 세련된 차량 소유, 친구들과 어울리기, 다양한 게임 내 활동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포함합니다.

플레이어에게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으며 개발자는 플레이어를 놀라게 하는 데 실패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할 일이 있거나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인기 게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으신 분들도 친구들과 한 번 해보고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즐겨보세요.

슈퍼 폭탄 서바이벌

슈퍼 폭탄 서바이벌
슈퍼 폭탄 서바이벌. 출처: 로블록스.

로블록스 장르 중 가장 재미있는 게임 추천은 슈퍼밤 서바이벌입니다. Polyhex는 2014년 Super Bomb Survival이라는 장르 최고의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단일 서버에 연결된 최대 15명의 회원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근 몇 년간 누적 방문자 수는 1억 7700만 명을 넘었습니다.

Super Bomb Survival은 하늘에서 폭발물이 떨어지는 물리 기반 서바이벌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모든 종류의 폭발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서바이벌 상점(게임 내 상점)에서 60개 이상의 스킬과 20개 이상의 특전을 구입하고 플레이어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Super Bomb Survival은 플레이어가 싸우고, 임의의 사건을 피하고, 배지 거물이 되고, 아케이드에서 시간을 보내고 빈둥거리는 환상적인 타이틀입니다. 

Vicigers는 이 재미있는 게임을 한 번 이상 확인하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Roblox 셰프의 삶

Roblox 셰프의 삶
Roblox 셰프의 삶. 출처: 로블록스.

Chef's Life는 2020년에 450 Degrees Interactive에서 만든 Roblox 장르 게임입니다. Chef's Life는 모든 음식 애호가를 위한 완벽한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만들고 맛있는 음식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Chef's Life는 하나의 서버에 연결된 최대 6명의 멤버가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이 타이틀은 수년 동안 20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매우 즐거운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레스토랑을 디자인하고 대기 테이블, 색색의 벽, 시끄러운 음악, 카운터, 요리 공간 등과 같은 원하는 기능을 추가해야 합니다. 

중국, 호주, 프랑스, 하와이, 인도, 이탈리아, 일본 등 그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디자인하고 요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고 다양한 요리 기술을 탐구하는 것을 정말로 좋아하는 분들은 온라인에서 친구나 다른 회원들과 함께 이 경험을 확실히 확인해야 합니다.

블록 과일

Roblox 블록스 과일
게임 블록 과일. 출처: VCGamers.

계략 블록 과일 이 장르의 애호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중 가장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불과 3년 만에 누적 방문자 수 99억 명을 기록하며 게임의 인기를 방증한다.

Blox Fruits는 One Piece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으로, 바다를 여행하고 다른 사람 및 AI 보스와 전투에 참여하여 최고의 바다 전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Roblox Anime Warriors 코드 컬렉션

신도생활

로블록스 신도라이프
로블록스 신도라이프. 출처: VCGamers.

나루토 세계를 탐험하고 플레이어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모든 상대를 물리치는 것이 Roblox Shindo Life 게임의 두 가지 목표입니다.

Vicigers는 다양한 격투 게임에서 자신의 전투 기술과 기량을 보여줌으로써 여러분의 혈통을 자랑스럽게 만들어야 합니다.

마스터의 지식, 원소의 놀라운 힘과 기술, 혈통을 자신의 명령으로 사용하여 아무것도 당신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Blox Fruits에서 깨울 수 있는 5개의 Blox Fruits

지금까지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Roblox 장르 게임에 대한 추천 모음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만 Robux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