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초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2020년은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지만,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격리된 사람들이 즐기는 멋진 게임들도 있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오늘날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2021년부터 5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이 목록은 순서가 없습니다. 따라서 처음 언급된 것이 최고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리 가운데

이것은 2020년 최고의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게임인 어몽 어스입니다. 게임 어몽어스는 PC로 이식되는 포터블 에디션의 접근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게임입니다. 그 결과 이제 데스크탑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몽 어스에서는 최대 10명의 플레이어와 경기를 펼칩니다. 이 중 1~3명은 임포스터, 즉 팀원으로 위장한 암살자입니다. 승무원은 맵을 탐색하고 그들에게 할당된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한편 임포스터는 크루들이 한 명씩 죽임으로써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자신의 위장이 노출되지 않도록 비밀리에 수행해야 합니다.

시신을 발견하면 다른 멤버들과 회의를 갖고 누가 죽였는지 알아내야 한다. 결정을 내리면 누구를 걷어차야 할지 투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포스터를 모두 선택하면 모든 작업을 완료하지 않고도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잘못된 사람을 선택하면 그들은 모든 영역을 실행해야 합니다. 모든 승무원이 사망하면 사기꾼이 승리합니다. 이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Discord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완료되면 더 완벽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지금은 절정에 이르지 못하더라도 모바일 레전드 게임은 죽지 않았습니다. 현재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수백만 명의 활성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것이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목록에 포함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개발자인 Moonton이 게임을 완전히 개편했기 때문입니다. 개발자들은 게임이 2016년에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즌 2를 가리키는 ML:S2라고 부릅니다.

지금 모바일 레전드를 보면 작년에 비하면 상당히 아름다운 게임이다. 맵 디자인부터 캐릭터 텍스처, 심지어 폴리곤 렌더링까지 모든 것이 현재 버전의 일부였습니다. Vainglory 또는 Wild Rift만큼 화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편 전의 버전과는 여전히 많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몇 가지 새로운 물리 엔진이 추가되어 캐릭터의 움직임이 더욱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League of Legends Wild Rift는 사실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Android 게임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PC 버전 게임인 League of Legends의 짧은 시리즈입니다. League of Legends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챔피언을 조종하는 보이지 않는 소환사의 역할을 맡습니다. 소환사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의 팀이나 AI가 관리하는 챔피언과 싸워야 합니다. 그것의 임무는 적의 "Nexus"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Nexus는 방어 구조물로 보호되는 기지에 위치한 건물입니다.

League of Legends: Wild Rift의 각 경기는 별개입니다. 모든 챔피언은 게임을 약하게 시작하지만 게임 내내 아이템과 경험치를 수집하면서 증가합니다. 챔피언은 판타지, steampunk 및 Lovecraftian 공포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를 결합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Call of Duty Mobile은 Call of Duty 시리즈의 느낌을 아주 좋게 만든 모든 것의 정점입니다. 이제 이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선택은 PC 버전에 따라 매우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 Call of Duty 4: Modern Warfare에서 최신 Warzone 기능까지의 클래식 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는 주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아니지만 협동 기능은 게임에서 가장 매끄럽고 즐거운 기능 중 하나입니다. 친구와 함께 임무를 완수하고 함께 이야기를 즐기며 테이바트를 탐험하면서 캐릭터 역할극까지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채팅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의 연결이 빠르고 원활합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