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탐색할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맵 5개

마인크래프트 셰이더

마인크래프트 전투, 채광, 탐험의 세 가지 주요 역학에 초점을 맞춘 무한 샌드박스 세계가 있는 게임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탐색을 위해 Minecraft 지도를 선호합니다.

각각은 엔더 드래곤과의 전투를 향한 플레이어의 진행에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탐색은 게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역동적인 측면입니다.

어드벤처 모드가 추가된 후 커뮤니티에서 Minecraft 지도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유형의 게임은 사용자가 Minecraft 지도를 만들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게임에 일련의 제한 사항을 도입하여 지도를 만드는 동안 수행한 작업을 취소할 수 없도록 합니다.

이 맵은 다양한 장르로 나뉘며 그 중 하나가 탐험 맵입니다. 이러한 맵은 Minecraft의 광대한 지형을 활용하고 게이머가 게임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의 가장 먼 곳과 가장 깊은 구석을 탐험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2022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지도 목록

이 게임에서 어떤 지도를 탐험하고 싶은지 여전히 혼란스러우면 아래의 다섯 가지 권장 사항을 들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 성동

포켓몬 성동
Pokemon Johto를 탐험하기 위한 최고의 지도

이 생생하고 다채로운 맵은 포켓몬 팬을 위한 최고의 맵 중 하나입니다. 1999년 롤플레잉 게임 포켓몬 금은을 기반으로 하며 성동 지방을 배경으로 합니다.

Pokemon Johto는 플레이어가 지도를 탐색하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캐슬바니아

캐슬바니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지도 Castlevania

이 복고풍 테마 맵은 NES 콘솔의 복고풍 게임 팬에게 적합합니다. 고전 비디오 게임 시리즈 "캐슬바니아"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맵에는 이 특정 맵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새로운 아이템, 적군 및 퍼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딥 스페이스 터틀 체이스

딥 스페이스 터틀 체이스
최고의 Minecraft 맵 Deep Space Turtle Chase

우주를 테마로 한 이 지도는 플레이어를 우주 공간에 떠 있는 넓은 땅에 배치합니다. 지도 전체에서 여러 구조물을 찾을 수 있으며 각 구조물을 개별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결해야 할 수많은 퍼즐이 있습니다.

죽어

죽어
잠든 마인크래프트 최고의 지도

가장 인기있는 맵 중 하나 마인크래프트, 잠들다, 꿈의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대화식이며 스토리가 풍부하고 플레이어가 탐색하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물약을 만드는 방법

여행자

여행자
여행자 최고의 Minecraft 지도

이 웅장한 지도는 프랑스의 수도인 파리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개의 대규모의 놀랍고 아름다운 구조로 가득 차 있으며 각 구조는 사용자가 마음껏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맵에는 자체 사운드트랙과 텍스처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폴더 탐구 일반적으로 Minecraft에서 가장 큰 규모의 지도입니다. 플레이어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시작하고 커뮤니티에서 만든 상세한 지도를 탐색하면서 우뚝 솟은 구조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는 세심하게 재창조된 파리의 모험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혼자가 될 것이며 Sacré-Cœur와 Catacombs와 같은 파리의 유명한 장소를 통해 실종된 사람들의 수수께끼를 풀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게임에서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 

또한 몇 가지 도전적이지만 보람 있는 퍼즐이 있어 오랫동안 이 맵을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The Tourist는 최고의 Minecraft 어드벤처 맵 중 꼭 시도해야 할 맵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