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h Squad OB35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러셔 캐릭터 5가지

러셔 캐릭터 ff

프리파이어 MAX는 가장 유명한 BR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맵과 모드를 포함하는 특별한 생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ff 러셔 캐릭터를 알아야 합니다.

클래시 스쿼드 모드는 일정 수의 전투 승리를 확보한 팀이 부야를 얻는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모드 중 하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더 강렬한 경험을 제공하는 야만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게이머는 캐릭터의 고유한 기술을 사용하여 전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으므로 캐릭터는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의 성공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MAX의 OB35 버전에서 Clash Squad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러셔 캐릭터 5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최고의 FF 러셔 캐릭터 목록 OB35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대부분의 BR 등급 플레이어는 더 많은 이점을 얻고 적을 물리치기 위해 캐릭터의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더 나은 플레이어를 위해 플레이해야 하는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기사를 따라 5ff 러셔 캐릭터를 찾으십시오.

A124

러셔 캐릭터 ff
A124

A124는 Free Fire MAX 버전 OB35의 Clash Squad 모드를 위한 러셔 ff 캐릭터의 탁월한 선택입니다. 캐릭터는 사용자가 EP의 일부를 HP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Thrill of Battle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업그레이드 레벨에서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4초 이내에 최대 2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캐릭터를 더 높은 레벨로 레벨업하여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능력의 최대 레벨에서 사용자는 전장에서 6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가격은 상점에서 499다이아입니다.

조타

러셔 캐릭터 ff
조타

Jota의 Sustained Raids 기술은 Clash Squad 모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플레이어가 상대에게 피해를 줄 때 HP의 일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술은 수동적인 능력이며 수동으로 활성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적을 쓰러뜨릴 때 자동으로 HP의 10%를 얻도록 도와줍니다.

추가 치유는 Free Fire MAX에서 상대를 물리칠 때 유용하며 Clash Squad 모드에서 플레이어의 생존 가능성을 높입니다.

제인

러셔 캐릭터 ff
제인

러시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Xtreme Encounter 스킬 Xayn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사용자가 즉각적인 HP 증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본 레벨에서 캐릭터는 사용자에게 상대를 물리칠 수 있도록 100 HP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HP 증가와 함께 플레이어는 글로 벽에 대한 피해를 100% 증가시킬 수 있는 힘도 얻습니다. 이 스킬은 15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성격 제인 여러 전투에서 사용자가 잘 사용한다면 확실히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극한 조우'라고 불린다.

능력이 발동되면 일정 시간 동안 사용자의 HP가 즉시 100 회복되어 한 번에 2~3명의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글루 벽과 실드에 가해지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DJ 알록

러셔 캐릭터 ff
DJ 알록

DJ 알록 게임에서 가장 원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고유한 Drop the Beat 기술을 위해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초당 5 HP를 회복할 수 있는 5m 아우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5초 동안 지속되며 아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Clash Squad 모드에서 이 스킬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치유할 수 있고 이동 속도를 높여 적 플레이어를 빠르게 제압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에게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캐릭터는 캐릭터 상점에서 599 다이아몬드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Drop the Beat라는 그의 능력은 플레이어가 5초 동안 5HP/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5m 아우라를 생성하고 기본 수준에서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치유하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다른 전투에서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야만적인 게임 플레이에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FF 매크로 APK를 설치하는 방법

케이

러셔 캐릭터 ff
케이

K는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캐릭터 기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플레이어가 즉시 EP를 최대 50점까지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aster of All 능력에는 Jiu-jitsu와 Psychology라는 두 가지 스킬 모드가 있습니다.

Jiu-jitsu 모드는 플레이어가 EP에서 HP로의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심리 모드는 사용자가 2.2초마다 3개의 EP를 회복하도록 도와줍니다.

K는 이제 Free Fire의 OB31 패치 이후 Alok과 동등한 수준입니다. 사용자가 전장에 들어가기 전에 빠르고 쉬운 HP를 보장하는 100-150 EP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이점을 무시하더라도 K는 여전히 많은 유용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게이머는 Alok을 사용하여 10초 안에 50 HP를 얻고 45초 동안 쿨다운이 있습니다. 반면 사이코 모드를 사용하면 16초에 50E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K Free Fire 시즌 27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추천

그런 다음 주짓수 모드로 전환하여 10초 이내에 E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플레이어는 16초 이내에 필요한 EP를 회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